▶ 백프로 Professional Mr. Baek
 


2014, 휴먼 코미디, 109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시네마제니스
제 작 : 김두찬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김명균
촬 영 : 장준영 l 조 명 : 원명준
미 술 : 민정기 l 편 집 : 박곡지
음 악 : 이욱현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마인스엔터테인먼트 ...more

2014년 4월 3일(목) 개봉
www.baekpro2014.co.kr

 

출 연
병주 :: 여진구
백프로 :: 윤시윤
석구 : 천호진
교장 : 이경영
병주 父 : 박상면
종희 父 : 이원종
은석 父 : 이병준
이화 : 김보미


About MovieProduction note


2014년 봄, 두 남자가 선사할 아름다운 기적!
개봉 전부터 고공 평점 이어가며 대국민 힐링 무비로 기대감 업!
  대한민국 대표 훈남들이 선사하는 유쾌한 기적을 웃음과 감동으로 담은 영화 <백프로>가 4월 3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백프로>는 유명 프로골퍼로 이름을 날리던 '백세진(윤시윤)'이 예기치 못한 사고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후 전교생 6명이 전부인 섬마을 학교에서 폐교 위기에 처한 학교를 구하기 위해 학교 대표 악동 '이병주(여진구)'와 순박한 아이들과 함께 좌충우돌 고군분투 속에 웃음, 재미, 감동을 전파하는 영화. 특히 '제빵왕 김탁구'로 신드롬을 만들어냈던 윤시윤이 시나리오만 보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진구 역시 깊은 내면 연기가 필요한 '이병주' 역에 최적이라는 평을 받으며 러브콜을 받고 출연을 확정해 이들이 펼칠 멋진 하모니가 기대된다. 이 외에도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자주 만났던 천호진, 이경영, 박상면 등 명품 조연들의 가세는 영화 <백프로>에 대한 믿음을 한층 더해 준다. 이러한 기대와 관심은 포털사이트 평점 고공 행진으로 나타나고 있는데 개봉 전부터 네이버 9.76점, 다음 9.6점(3/17일 기준) 등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더욱 눈길이 모인다. 전국민을 울리고 웃기며 진한 감동을 전달했던 <집으로> <선생 김봉두> <완득이>의 계보를 이어 2014년 봄, 유쾌한 웃음 그리고 그 끝에 찾아오는 따뜻한 감동과 여운을 선물할 <백프로>의 개봉이 기다려진다.

대한민국 대표 훈남 윤시윤 & 여진구가 최고의 호흡 선보인다!
감독이 직접 전하는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
  개봉 전부터 높은 평점과 기대를 얻고 있는 <백프로>의 첫 번째 기대요소는 당연히 주연 배우 윤시윤, 여진구 두 남자의 연기로 손 꼽히고 있다. 두 배우 모두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충무로 블루칩으로 떠오른 핫 한 배우들. 전직 프로 골퍼에서 지금은 섬마을 단 한 명의 선생님으로 활약할 '백프로' 역에는 최근 드라마 '총리와 나'에서 소녀시대 윤아와 호흡을 맞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던 윤시윤이 본격적인 스크린 나들이를 예고 한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단번에 대세 배우로 자리잡은 윤시윤은 '제빵왕 김탁구' 로 LTE급 대박을 터뜨리며 최근엔 예능까지 진출하는 활발한 활동으로 여심을 끌었으며 특히 이번 작품은 해병대 자원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 될 것이라 더욱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대세 국민 남동생에서 여심 흔드는 충무로 대세 연기파 배우로 떠오른 여진구 역시 남우신인상을 수상했던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와는 또 다른 치명적 귀여움과 남성미를 고루 만날 수 있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까무잡잡한 피부에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며 섬마을 대표 반항아로 완벽 변신한 여진구의 모습에 기대가 커진다. 당시 시청률 50%를 넘기며 '김탁구 신드롬'을 만들어 낸 윤시윤은 가장 핫 한 배우로 감독은 그의 곱상한 외모와는 다른 숨어있는 연기에 끌려서 시나리오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사실 큰 기대를 하진 않았지만 "착한 시나리오가 좋아서 출연을 결정했다"라는 윤시윤의 대답에 뛸 듯이 기뻐했다는 후문. '이병주' 역은 어리지만 깊은 내면 연기가 필요한 캐릭터로 여러 번 오디션을 보던 중, <새드 무비> <타짜>의 여진구에게 러브 콜을 보냈고 그를 보자마자 다른 '병주'는 없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전해져 그들이 펼칠 연기에 관심이 높아진다.

박상면, 천호진, 이경영, 이원종, 이병주, 김보미 외
안방, 스크린 넘나들며 전국민 울리고 웃기는 명품 조연 총집합!
  윤시윤, 여진구 주연의 대국민 힐링 무비로 개봉 전부터 높은 평점을 얻고 있는, <백프로>의 또 다른 기대 요소는 바로 명품 조연들. 극장과 안방을 넘나들며 감초 역할을 해 온 명품 조연들이 이번에는 외딴 섬마을의 주민들로 변신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보일 예정이다. 여진구 아버지 역으로 맡아 눈물 겨운 부정을 보여줄 박상면, 그리고 섬마을 선주이자 재력가로 학교를 지키기 위해 무엇이든 하려는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천호진, 교장 선생님으로 마을 유일의 외지인이지만 그 누구보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이경영은 올해만 4편의 영화 개봉을 앞 둔 관록의 배우로 눈길을 모은다. 또한 매 작품마다 활력을 불어넣으며 현재 드라마 '기황후'에서 '승냥이'를 돕는 액정궁 태감인 '독만'으로 열연 중인 이원종과 새로운 한류 붐을 이끌고 있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 코디 역을 맡은 김보미의 통통 튀는 매력 또한 맛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병준, 지대한 등이 가세해 섬마을 단 하나의 학교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웃음과 행복, 감동을 전파한다. 특히 이러한 씬 스틸러들을 한 자리에서 다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영화에 대한 믿음을 더욱 더 커지게 하는 가운데 <백프로>는 올 봄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