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리턴즈> 아시아, 북미, 오세아니아 지역 13개국 선판매

- 칸 국제영화제 필름 마켓서 뜨거운 반응!

상우, 성동일, 이광수 주연의 <탐정: 리턴즈>가 칸 마켓에서부터 다수의 해외 국가에 판매되며 이목을 끌고 있다.

17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탐정: 리턴즈>는 이번 제71회 칸국제영화제 필름 마켓에서 16일 현재까지 미국, 캐나다, 일본, 홍콩, 마카오, 싱가폴,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호주, 뉴질랜드 등 총 13개국에 판매되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판매 문의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CJ E&M 영화사업부문 관계자는 "해외에서 인지도가 있는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세 배우의 호흡이 돋보이며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로 잘 어필되고 있다"고 설명하며 "특히 배우들의 인지도가 높은 아시아권 바이어들의 관심이 큰 편"이라고 덧붙였다.

이렇듯 해외에서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탐정: 리턴즈>는 2015년 개봉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탐정: 더 비기닝>의 두 번째 이야기로,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이다.

영화 <탐정: 리턴즈>는 오는 6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탐정: 리턴즈]


2018.05.17 / 코리아필름 김철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