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더풀 고스트 THE SOUL-MATE
 


2018, 범죄 코미디, 97분
12세 관람가

제 작 : 조이앤시네마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조원희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제이앤씨미디어 ...more

2018년 9월 26일(수)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장수 :: 마동석
태진 :: 김영광
현지 : 이유영
종식 : 최귀화
도경 : 최유리


= 시놉시스 =

- 쏘~울 밀착 범죄 코미디... [원더풀 고스트]

"이거 뭐야! 매직이야?"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의 일에는 1도 관심 없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에게
의욕과다 경찰 출신 고스트 '태진'(김영광)이 보이기 시작한다.

안 들리는 척, 안 보이는 척해도
'장수'에게 착! 달라붙은 고스트 '태진'은
그에게 자신과 함께 이 동네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함께 수사할 것을 부탁하는데…

인간과 고스트의 귀(鬼)막힌 합동 수사가 시작된다!

 

 

감 독 : 조원희

데뷔작인 <죽이고 싶은>에서 뇌 질환을 앓고 있는 남자와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가 한 병실에 묵게 되면서 벌어지는 복수를 기상천외한 스토리로 그려내며 스토리텔러로서의 두각을 나타낸 조원희 감독. 그는 이 작품을 통해 제 46회 카를로비 바리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는 쾌거를 거두며 연출력까지 입증했다. '내 눈에만 보이는 고스트와의 합동 수사'라는 신선한 설정의 범죄 코미디로 돌아온 조원희 감독은 신작 <원더풀 고스트>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을 촘촘하게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범죄 코미디라는 장르적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람들은 자신과 생각이 다르고 가치관이 다른 사람과 섞이려고 하지 않고 벽을 쌓는다. 정반대의 두 사람이 만나 함께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친구가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싶었다"고 <원더풀 고스트>의 연출 의도를 설명한 조원희 감독은 "관객들이 서로 다른 사람, 심지어는 영혼과도 친구가 될 수 있고 그들과 함께 뭔가를 만들어 나갈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을 했으면 좋겠다"라며 영화 속에 담긴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감독은 "배우들이 만들어내는 앙상블을 눈여겨 봐주시길 바란다. 마동석과 김영광, 김영광과 이유영 등 다양한 배우들의 케미가 담겨있다"며 명실상부한 대세배우 마동석, 영화계 블루칩 김영광, 이유영의 완벽한 조합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허황되지 않은 사실적인 액션을 그리려고 노력했다. 액션 장면만 떼서 보면 액션의 퀄리티가 아주 높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유쾌한 웃음에 통쾌한 액션까지 더해진 새로운 범죄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했다.

신선한 설정에 코미디, 액션, 따뜻한 감동까지 담아내며 올 추석을 사로잡을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차세대 스토리텔러의 탄생을 알리며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Filmography]

2018년 [원더풀 고스트] 감독
2015년 [조선 마술사] 각색
2010년 [죽이고 싶은] 감독, 각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