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투 프렌즈 Two Tails


" 지구의 모든 동물이 멸종위기에 몰리는 전대미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뭉친 명콤비 맥스와 밥의 요절복통 대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 "

2018, 러시아 연방, 애니메이션, 75분

감 독 : 빅터 아제브

목소리 출연 : 미상

개 봉 : 2018년 11월 29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입/배급 : BoXoo엔터테인먼트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지구상 모든 동물이 사라졌다! <투 프렌즈> 11월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대공개!
 

고양이와 비버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투 프렌즈>가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투 프렌즈>가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영화 <투 프렌즈>는 지구의 모든 동물이 멸종위기에 몰리는 전대미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뭉친 명콤비 맥스와 밥의 요절복통 대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가장 먼저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동물인 고양이와 비버의 색다른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서로 맞닿아 총을 연상시키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는 고양이 '맥스'와 비버 '밥'의 모습은 영화 <미스터&미세스 스미스>를 연상시키며 단박에 눈길을 사로잡으며, 영화 속 어떤 스펙터클한 활약과 모험이 펼쳐질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11월, 특별한 우정이 찾아온다!"라는 글귀는 영화 속 말썽쟁이 '맥스'와 만능꾼 '밥'의 눈부신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관람 욕구를 자아낸다. 우정에 대한 따뜻한 교훈과 환상적인 영상미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투 프렌즈>는 11월,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며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호기심을 유발하는 티저포스터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은 <투 프렌즈>는 오는 11월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2018.10.08)

코리아필름 편집부


외계인에게 동물 친구들이 납치됐다?!
동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한 맥스와 밥의 위험천만 모험 어드벤처!
  유명해지는게 소원인 고양이 맥스, 부지런하고 똑똑한 비버 밥, 그리고 호기심 많은 소년 바즈와 지구로 에너지 자원을 찾기 위해 온 외계인 3총사 '지크', '자크', '자카'는 친구가 된다. 하지만, 즐거운 시간도 잠시… 외계인 악당 스크래처 일당이 숲 속 모든 동물 친구들을 납치해가는데… 과연, 맥스와 밥은 악당에게 납치된 동물 친구들을 무사히 구출해내고 외계인 3총사와 다시 친구가 될 수 있을까?

11월, 위기에 놓인 숲 속 친구들을 구하기 위한 모험이 시작된다!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