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씽2게더 Sing 2


"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

2021, 미국, 애니메이션, 110분

감 독 : 가스 제닝스

목소리 출연 :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토리 켈리, 할시, 퍼렐 윌리엄스, 보노

개 봉 : 2022년 1월 5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입/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더 화려하고 신나는 꿈의 무대로 2022년 1월 5일 돌아온다! <씽2게더> 1차 예고편 공개!
 

전 세계 흥행으로 스크린을 사로잡은 <씽>의 후속편 영화 <씽2게더> 제목 및 2022년 1월 5일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하고 대망의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 세계 흥행 수익 6억 달러를 돌파하며 전 세계에 꿈과 희망으로 가득한 노래의 힘을 전했던 영화 <씽>의 속편 <씽2게더>가 2022년 1월 5일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씽>은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돼 수많은 영화 팬들의 마음을 훔친 작품. 이번에 공개될 <씽2게더>에는 전편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펼친 배우들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피처링으로 잘 알려진 가수 할시, <슈퍼배드2> OST '해피(Happy)'가 전세계적으로 히트하며 알려진 팝가수 퍼렐 윌리엄스, 그리고 그래미 어워드, 빌보드 뮤직어워드 등을 휩쓴 전설적인 밴드 'U2'의 보컬 보노가 목소리 참여를 해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5년 만의 반가운 스크린 컴백 소식과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커튼이 쳐진 무대 뒤, 두근거리는 꿈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꿈의 무대, 준비 됐지?"라는 카피는 오랫동안 꿈꿔온 무대를 목전에 앞둔 이들의 설렘을 예비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한다.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더 화려하게 펼쳐질 꿈의 무대의 막이 올랐음을 알린 <씽2게더>는 2022년 1월 5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2021.06.25)

코리아필름 편집부


전 세계가 주목한 스테이지! 함께 도전할 준비됐지?
  대국민 오디션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이루고 있는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과 크루들에게 레드 쇼어 시티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사상 최고의 쇼가 펼쳐진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버스터 문과 크루들은 도전에 나선다.

그러나 최고의 스테이지에 서기 위한 경쟁은 이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치열하고,
버스터 문은 완벽한 라이브를 위해 종적을 감춘 레전드 뮤지션 클레이(보노)를 캐스팅하겠다는 파격 선언을 하는데!

-

오디션을 넘어 전 세계가 주목하는 화려한 스테이지로!
#완전체 컴백 #사상 최고의 쇼 #K-크루 관전 포인트 공개!
 

전 세계 메가 히트작 <씽>(2016)의 후속작 <씽2게더>가 2022년 화려하게 돌아온다.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씽2게더>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바로 글로벌 흥행 스타들의 완전체 컴백이다. <씽>을 통해 연기력뿐만 아니라 엄청난 노래 실력까지 인정받은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리즈 위더스푼, 토리 켈리 등 글로벌 흥행 스타들이 <씽2게더>로 완전체 컴백할 것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화에는 레전드 밴드 U2 보컬 보노와 글로벌 대세 가수 할시까지 합류를 확정해 더욱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리즈 위더스푼, 토리 켈리는 <씽>에 이어서 이번에도 각각 버스터 문, 애쉬, 조니, 로지타, 미나 역을 맡는다. 오디션 이후 성공한 공연 기획자가 된 버스터 문과 꿈을 이루고 마음껏 노래하게 된 애쉬, 조니, 로지타, 미나는 대도시 레드 쇼어 시티에서 펼쳐지는 세계 최고의 쇼에 서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다짐한다. U2 보노와 할시는 사라진 전설적인 아티스트 클레이와 자신감 넘치는 엔터테이너 포르샤 역을 맡아 세계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한 도전에 함께한다. 각자의 두려움과 고난을 극복하고 지금껏 보지 못한 화려한 스테이지를 선보일 이들의 고군분투가 관객들에게 응원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씽2게더>의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오디션을 넘어 대도시 레드쇼어 시티에서 펼쳐질 사상 최고의 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씽2게더>는 오디션에 그치지 않는 크루들의 넘치는 열정과 화려한 스테이지를 담아 더욱 폭발적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U2, 콜드플레이, 테일러 스위프트, 빌리 아일리시, 아델, 숀 멘데스 등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글로벌 스타들의 신나는 명곡 40여곡이 이번에도 관객들의 심장을 뛰게 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오디션과는 비교할 수 없는 엄청난 스케일의 화려한 스테이지 역시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예고편만으로도 느껴지는 다이내믹한 안무, 화려한 의상, 컬러까지 크루들이 선보일 사상 최고의 쇼는 지난 2년간 전 세계 모두가 기다려온 제약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씽2게더>의 세 번째 관전 포인트는 오직 대한민국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대한민국 공식 크루 진영과 윤도현의 활약이다. <씽2게더>는 글로벌 오리지널 캐스트를 제외하고는 대한민국과 일본 단 두 국가만이 영화의 공식 크루로 인정받은 셀럽들과 함께한다. <씽2게더> 가스 제닝스 감독이 직접 선택한 대한민국의 공식 K-크루는 바로 진영과 윤도현. 먼저 작사, 작곡, 노래, 연기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만능 엔터테이너 진영은 춤이 두려운 가수 조니(태런 에저튼) 역할을 맡았다. 밴드의 전설 YB의 보컬 윤도현은 클레이(보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라는 공통점을 지닌 진영과 조니, 전설적인 아티스트라는 공통점을 지닌 윤도현과 클레이이기에 이들의 싱크로율이 오리지널 캐스트만큼 완벽했다는 후문. 특히 먼저 공개된 이들의 뮤직 비디오가 벌써부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바, 1월 5일 <씽2게더>를 통해 공개될 이들의 활약이 더욱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처럼 <씽2게더>는 모두가 열광할 수밖에 없는 신나는 스테이지로 2022년 1월 5일 대한민국 극장가에 돌아올 것이다.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부터 할시, 보노
글로벌 흥행 스타들의 완전체 컴백!
 

<씽게더>는 전작 <씽>의 흥행 신화를 이루었던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리즈 위더스푼, 토리 켈리 등 오리지널 캐스트가 완전체로 전원 컴백을 예고해 전 세계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씽>을 통해 연기력뿐만 아니라 엄청난 노래 실력까지 인정받은 이들은 <씽>에 이어서 이번에도 각각 버스터 문, 애쉬, 조니, 로지타, 미나 역을 맡는다. 오디션 이후 성공한 공연 기획자가 된 버스터 문과 꿈을 이루고 마음껏 노래하게 된 애쉬, 조니, 로지타, 미나는 대도시 레드쇼어 시티에서 펼쳐지는 세계 최고의 쇼에 서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다. 사라진 전설적인 아티스트를 찾아야 하는 버스터 문과 애쉬, 춤에 도전해야 하는 조니, 난생 처음 만나는 두려움을 극복해야 하는 로지타, 사랑의 감정을 알고자 하는 미나까지 배우들은 캐릭터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고민과 도전 과제를 안고 있어 더욱 사랑하게 된다며 <씽2게더>로 돌아온 기쁜 소감을 밝혔다. 특히 매튜 맥커너히는 "버스터 문을 연기하면 내가 어렸던 시절로 돌아가는 것 같다. 그를 연기하며 순수함과 꿈이 내 안에 남아있음을 깨닫게 될 때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뿐만 아니다. 레전드 밴드 U2의 보컬 보노와 글로벌 대세 가수 할시가 <씽2게더>에 뉴 캐스트로 합류해 놀라운 음악과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보노는 사라진 전설적인 아티스트 클레이를, 할시는 자신감 넘치는 엔터테이너 포르샤 역을 맡아 세계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한 여정에 함께 도전한다.

전편보다 훨씬 더 넘치는 매력으로 돌아올 오리지널 캐스트부터 첫 영화 캐릭터 더빙에 도전하는 뉴 캐스트 보노와 할시까지 이들이 선사할 즐거운 스테이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씽2게더> 가스 제닝스 감독의 극찬 받았다!
대한민국 공식 크루 진영&윤도현 합류!
 

<씽2게더>가 대한민국 관객들만을 위해 준비한 새해 선물이 있다. 바로 <씽2게더> 가스 제닝스 감독의 극찬과 선택을 받은 대한민국 공식 크루 진영과 윤도현의 무대를 오직 대한민국 극장에서만 특별히 만날 수 있다는 것. 특히 오리지널 캐스트를 제외하고는 대한민국과 일본 단 두 국가만이 영화의 공식 크루로 인정받은 셀럽들과 함께한다.

처음으로 공개된 대한민국 공식 크루 K-조니는 바로 연기, 가수,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진영이었다. 가스 제닝스 감독은 "조니는 아주 중요한 캐릭터다. 조니는 노래, 춤, 연기에 능통하면서도 매력적이어야 했다. 그런데 뛰어난 가수이자 프로듀서, 그리고 배우인 한국의 아티스트인 진영을 알게 되었고, 그가 내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글로벌 팬들이 그에게 열광하는 것을 보고 그가 조니 역에 찰떡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며 K-조니로 진영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가스 제닝스 감독의 말처럼 진영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착실히 쌓아온 연기력으로 더빙 현장에서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자신만의 매력으로 오리지널 캐스트 태런 에저튼과는 또 다른 매력의 음악을 새롭게 탄생시킨 바, 공개된 'A Sky Full Of Stars' 뮤직 비디오를 향한 대한민국의 뜨거운 관심이 이를 입증한다. 진영은 "<씽>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조니 역할을 제안 받았을 때 굉장히 영광이었다. 첫 영화 더빙이라 많이 긴장되었지만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어 설렌다"며 K-조니로 함께하게 된 기쁜 소감을 밝혔다.

다음으로 공개된 대한민국 공식 크루는 올타임 넘버원 밴드 YB의 보컬 윤도현이었다. U2의 오랜 팬인 윤도현은 한국의 보노가 되기 위해 <씽2게더>에 매우 적극적으로 합류했다는 후문. 윤도현은 "U2라는 밴드는 내가 학창 시절부터 꾸준히 흠모해온 밴드이다. 레전드 밴드 U2의 보컬 보노가 맡은 역을 내가 한국에서 맡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라며 감격스러운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특히 그가 맡은 캐릭터는 사라진 전설적인 아티스트 '클레이'로 레전드 밴드의 보컬인 윤도현과 공통점이 매우 커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윤도현과 '클레이'의 완벽한 싱크로율에 벌써부터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 U2가 <씽2게더>를 위해 특별히 만든 신곡 'Your Song Saved My Life'를 윤도현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글로벌 오리지널 캐스트부터 대한민국의 공식 K-크루까지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중무장한 <씽2게더>는 2022년 1월 5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하는 바, 오리지널 캐스트와 K-크루 모두의 매력적인 노래와 퍼포먼스를 극장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U2, 콜드플레이, 테일러 스위프트, 빌리 아일리시, 아델, 숀 멘데스도 투게더!
새해를 여는 씽나는 뮤직과 스테이지!
 

<씽2게더>의 또 다른 주연 배우로 불리는 것은 바로 음악이다. 이번 <씽2게더>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40여곡의 글로벌 히트곡뿐만 아니라 오직 영화를 위한 U2의 신곡까지 담길 것으로 예고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먼저 콜드플레이, 테일러 스위프트, 빌리 아일리시, 아델, 숀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 그리고 BTS까지 글로벌 가수들의 히트곡들이 영화를 풍성하게 만들 것이다. 특히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빌리 아일리시의 'bury a friend', 조니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기대되는 숀 멘데스의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은 벌써부터 빠져들게 됐다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바, 영화에 담길 40여곡의 히트곡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번 <씽2게더>에서 더욱 주목받는 노래는 바로 레전드 밴드 U2의 노래들이다. <씽2게더>에는 큰 인기를 얻었던 U2의 노래 'I Still Haven't Found What I'm Looking For', 'Where The Streets Have No Name', 'Stuck In A Moment You Can't Get Out Of' 세 곡이 삽입되었다. 특히 'Stuck In A Moment You Can't Get Out Of'를 직접 부른 스칼렛 요한슨은 "차 안에서 100번은 더 원곡을 들었다. 온 몸을 흔들며 내가 낼 수 있는 가장 큰 목소리로 노래했다. 나는 13세 때부터 U2의 팬이었다"며 노래를 부르게 된 기쁜 소감을 밝혔다. 더 주목할 만한 점은 <씽2게더>의 캐릭터 클레이 역할을 맡은 U2의 보컬 보노가 오직 영화만을 위해 신곡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새롭게 발표된 'Your Song Saved My Life'는 2019년 이후 처음으로 발표된 U2의 신곡. 보노는 '으르렁거림을 잃어버린 사자'라는 클레이 캐릭터에서 착안한 아이디어로 곡을 만들었다고 말하며 <씽2게더>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신곡을 극장에서 감상할 날을 기다리게 만든다.

이처럼 수많은 명곡들이 <씽2게더>에 삽입되어 화려한 스테이지를 더욱 신나고 재미있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어떤 장면, 어떤 캐릭터가 화제의 히트곡들을 부르게 될지, <씽2게더> 크루들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듣는 다양한 히트곡이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영화의 주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스테이지로 2022년 새해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엔터테이닝 무비 <씽2게더>는 2022년 1월 5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 Cast & Character 버스터 문 l 매튜 맥커너히
 

문(Moon) 극장의 주인이자 공연 기획자. 조니, 로지타, 군터, 애쉬, 미나 등 뛰어난 인재를 발굴하며 극장을 성공으로 이끈 버스터 문은 팀원들과 화려한 도시에서의 공연을 꿈꾼다. 드디어 도시의 유명 공연 기획자 지미 크리스탈에게 기회를 얻은 버스터 문은 반드시 실패 없이 공연을 성사시켜야만 한다.

<씽><인터스텔라>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매튜 맥커너히가 <씽2게더>로 돌아온다. 매튜 맥커너히가 맡은 버스터 문은 화려한 엔터테인먼트의 도시 레드쇼어 시티에서 사상 최고의 스테이지를 만들기 위해 엄청난 도전을 하게 되는 캐릭터. 매튜 맥커너히는 버스터 문을 끝없이 낙천적인 인물, 자신의 상상이 현실이 될 수 있다고 믿는 재미있는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이러한 버스터 문을 연기하기 위해 매튜 맥커너히는 "아이들의 에너지와 상상력에서 영감을 받았다"며 덕분에 자신 안에 남아있는 순수함과 꿈을 발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FILMOGRAPHY
<젠틀맨>(2020) <세레니티>(2018), <다크타워: 희망의 탑>(2017), <프리 스테이트>(2018), <골드>(2017), <씽>(2016), <인터스텔라>(2014),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2014),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2014), <머드>(2013), <매직 마이크>(2012) 외 다수


↘ Cast & Character 애쉬 l 스칼렛 요한슨
 

실연을 극복하고 록스타의 꿈을 키우고 있는 10대 호저 애쉬. 애쉬는 꿈의 무대의 성공을 위해 은퇴 후 자취를 감춘 전설적인 음악가 클레이를 찾아가고, 그에게 숨겨진 이야기를 알게 되는데…

매력적인 목소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떠오르는 록스타가 된 애쉬로 돌아온다. 애쉬는 사라진 전설적인 음악가 클레이가 다시 스테이지에 설 수 있도록 그를 설득해야 하는 캐릭터. 스칼렛 요한슨은 애쉬의 목소리로 부르게 될 U2의 노래를 위해 차 안에서 원곡을 100번 넘게 들었다며 "창문을 닫고 온 몸을 흔들며 내가 낼 수 있는 가장 큰 목소리로 노래했다. 나는 13살 때부터 U2의 팬이었고, 내가 고등학생 때 꿈꿨던 것이 이루어졌다"고 말하기도 했다. 스칼렛 요한슨은 예술가로서 애쉬와 클레이를 진심으로 이해하고 그 어느때보다 진정성 있는 음악과 연기를 <씽2게더>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FILMOGRAPHY
<블랙 위도우>(2021), <조조 래빗>(2020), <결혼 이야기>(2019), <어벤져스: 엔드게임>(2019),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 <레이디스 나잇>(2017),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2017), <씽>(2016), <정글북>(2016),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2016), <헤일, 시저!>(2016),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2015), <아메리칸 셰프>(2015), <루시>(2014),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2014), <그녀>(2014) 외 다수


↘ Cast & Character 조니 l 태런 에저튼
 

환상적인 음색으로 문(Moon) 극장의 오디션에서 발탁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고릴라 조니는 버스터 문과 함께 꿈의 무대에 서기 위해 대도시로 향한다. 하지만 노래를 사랑하는 그의 꿈을 춤이라는 높은 벽이 가로막고, 조니는 방황하게 된다.

노래, 연기, 춤 모든 것이 완벽한 만능 엔터테이너 태런 에저튼이 화려한 스테이지를 위해 춤에 도전해야 하는 가수 조니 역을 맡았다. <씽>에서 자신의 목소리에 자신감을 찾고 어엿한 가수가 된 조니는 자신이 꿈꾸는 새로운 스테이지를 위해 이번에는 춤이라는 새로운 장애물을 만나게 된다. 조니의 지치지 않는 열정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태런 에저튼은 꿈을 좇는 자신감, 팀으로 함께 일하는 것의 힘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씽2게더>의 메시지에 공감하며 이번 작품에도 참여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는 기쁜 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FILMOGRAPHY
<로켓맨>(2019),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2019), <후드>(2018), <킹스맨: 골든 서클>(2017), <씽>(2016), <독수리 에디>(2016), <레전드>(2015),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2015), <청춘의 증언>(2015) 외 다수


↘ Cast & Character 로지타 l 리즈 위더스푼
 

문(Moon) 극장의 오디션을 통해 25마리 아기 돼지들의 엄마가 아닌 댄스 가수로서의 정체성을 찾은 로지타. 로지타는 누구보다 강한 열정으로 꿈의 무대에 대한 걱정이 가득한 팀원들에게 용기를 불어넣지만, 막상 서게 된 높은 무대에서 난 데 없는 두려움을 느끼게 된다.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글로벌 톱스타 리즈 위더스푼이 열정 넘치는 댄스 가수가 된 로지타 역을 맡았다. 버스터 문 극장의 오디션을 통해 댄스 가수가 되고 자신감을 되찾은 로지타는 레드쇼어 시티의 화려한 공연을 앞두고 갑작스러운 두려움을 느낀다. 리즈 위더스푼은 "<씽2게더>에서는 전작과 달리 꿈을 이루기 위해 모든 크루가 힘을 합쳐야 한다. 다시 자신감을 찾아야 하는 로지타의 여정을 다른 각도에서 다루게 되어 기대가 되었다"며 자신에게 주어진 고난을 극복하고 다시 일어서야 하는 로지타의 강한 힘과 끈기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FILMOGRAPHY
<우먼 인 할리우드>(2019), <러브, 어게인>(2017), <씽>(2016), <뷰티풀 라이>(2015), <와일드>(2015), <디스 민즈 워>(2012), <워터 포 엘리펀트>(2011), <앙코르>(2006), <금발이 너무해 2>(2003), <금발이 너무해>(2001) 외 다수


↘ Cast & Character 미나 l 토리 켈리
 

무대가 두려운 코끼리 미나는 문(Moon) 극장의 오디션을 통해 용기를 되찾고, 이제는 또 다른 도전을 위해 대도시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생애 처음으로 특별한 사람이 될 누군가를 만나게 되는데…

그래미 어워드, 빌보드 뮤직 어워드 등을 휩쓴 아티스트 토리 켈리가 사랑을 노래하고 싶은 소녀 미나 역을 맡았다. 무대에서의 수줍음을 간신히 극복한 미나는 레드쇼어 시티에서의 스테이지를 위해 이번엔 사랑에 빠져 노래를 불러야 한다. 토리 켈리는 "미나는 이번 작품을 통해 자기 감정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스테이지에서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용기를 어떻게 내야 하는지 배우게 된다"며 더 큰 자신감과 솔직한 감정을 담아 노래해야 하는 미나의 도전을 응원하게 만든다.

FILMOGRAPHY <씽>(2016)


↘ Cast & Character 포르샤 l 할시
 

성공한 공연 기획자 지미 크리스탈의 딸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타고난 엔터테이너다. 하지만 넘치는 자신감과 열정에 반비례하는 연기 실력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하고 만다.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 할시가 자신감 넘치는 엔터테이너 포르샤 역을 맡아 넘치는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빌보드를 강타한 뉴 제너레이션 아티스트답게 이번 작품에서 할시가 어떤 목소리로 노래할지 가장 기대되는 바, 할시는 포르샤로서 부른 알리샤 키스의 'Girl on Fire'가 자랑스럽다고 밝혀 모두의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AWARDS
2019 제47회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팝록 부문 페이보릿 송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댄스/일렉트로닉 송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콜라보레이션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핫 100 송


↘ Cast & Character 클레이 l 보노
 

은퇴한 전설적인 음악가로, 함께 노래하기 위해 찾아온 버스터 문과 애쉬를 차갑게 대한다. 하지만 애쉬의 노력으로 점점 그의 마음의 문이 열리기 시작하고, 그가 더 이상 노래하지 않는 이유가 드러나려 한다.

레전드 밴드 U2의 보컬 보노가 처음으로 <씽2게더>를 통해 애니메이션 연기에 도전했다. 가스 제닝스 감독은 "보노에게 클레이 역을 제안하는 것이 큰 꿈이었다"며 보노를 캐스팅하게 된 기쁜 소감을 전했다. 특히 보노는 <씽2게더>를 위해 새로운 노래 'Your Song Saved My Life'까지 만들며 열정적으로 임했다. 보노는 "가스 제닝스 감독이 클레이 역할을 제안했을 때 나는 클레이가 은둔하게 된 이유를 제안했다. 으르렁거림을 잃어버린 사자라는 아이디어가 매력적이었고, 'Your Song Saved My Life'는 그렇게 탄생했다"고 신곡 탄생의 비화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보노는 "아프리카에서 실제 사자를 봤다. 그들의 깊은 으르렁거림을 잊을 수 없었다. 여러 가지 다양한 목소리를 시도했다"며 클레이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철저하게 연구하고 준비했다고 말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AWARDS
2014 골든 글로브 시상식 베스트 오리지널 송
2011 빌보드 뮤직어워드 최우수 투어 아티스트상 (U2)
2006 제48회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노래상
2003 골든 글로브 시상식 베스트 오리지널 송


↘ Diector 가스 제닝스 Garth Jennings
 

전 세계 6억 달러의 글로벌 흥행작 <씽>의 가스 제닝스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새로운 글로벌 흥행 스타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씽2게더>의 각본, 감독 그리고 미스 크롤리의 목소리까지 맡은 가스 제닝스는 뛰어난 상상력을 영화로 재치 있게 만드는 감독이자 아티스트이다. 특히 <씽>,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에서 그의 독특한 상상력과 예술적 감각이 드러나며 평단과 관객 모두의 찬사를 받았다. 가스 제닝스는 이번 영화 <씽2게더>에서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뿐만 아니라 할시와 보노까지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하고, 배우들의 에너지와 매력을 자신의 넘치는 상상력과 결합해 2022년 새해를 여는 가장 신나는 스테이지를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Filmography
<씽>(2016),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2009),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