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레온 レオン, Reon


" 소심한 미녀 파견직원과 사내 성희롱을 일삼는 꼰대 사장의 영혼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소동을 그린 좌충우돌 난장 코미디 "

2018, 일본, 액션 느와르/코미디, 100분

감 독 : 츠카모토 렌페이

출 연 : 강지영, 다케나카 나오토, 요시자와 료,

개 봉 : 2018년 8월 7일(화)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입/배급 : ㈜엔케이컨텐츠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가수에서 배우로 변신 성공한 <레온> 강지영! 부천국제영화제 레드카펫/GV 참석 확정!
 

좌충우돌 난장 코미디 <레온>의 주연 배우이자 걸 그룹 카라 출신에서 성공적으로 배우로 변신한 강지영이 지난12일 개막한 제 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에서 화려한 레드카펫을 밟으며 이목을 끌었다.

오는 8월, 국내개봉을 확정한 좌충우돌 난장 코미디 <레온>의 주인공 '강지영'이 180도 다른 연기 색깔을 선보일 액션 영화 <킬러, 그녀>로 제 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레드카펫 행사 및 GV에 참석할 예정이다.

영화 <킬러, 그녀>는 어린 시절 자신의 부모를 죽인 남자를 찾아 복수하겠다는 정념에 사로잡혀 있는 잔혹한 킬러의 어둡고 고독한 액션 느와르. <불량소년 3,000인의 우두머리>를 통해 어둡고 건조한 분위기의 느와르 영화로 충격을 안겨 준 미야노 케이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일본에서 배우로 활약 중인 걸 그룹 '카라'출신 강지영은 복수의 화신 '아이코'역을 맡아 파격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일본 합작 영화 <킬러, 그녀>에서 파격적인 액션을 선보인 강지영은 지난 12일 정우성, 김강우, 구혜선, 임지연, 최민호 등 인기 배우들과 함께 레드카펫을 밟았으며, 7월 13일(금) 영화 <킬러, 그녀> GV로 자신이 연기한 '아이코'의 이야기와 액션 연기 등의 에피소드를 나누며 관객들을 한 층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한편 강지영의 코믹 색깔을 만날 수 있는 영화 <레온>은 소심한 미녀 파견직원과 사내 성희롱을 일삼는 꼰대 사장의 영혼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소동을 그린 좌충우돌 난장 코미디 영화로 동명 만화를 실사화 한 작품이다. <드래곤 사쿠라>, <우리들과 경찰아저씨의 700일 전쟁>, <시효경찰> 등으로 코믹 장르에 강한 츠카모토 렌페이 감독이 연출하였으며, 해고 당한 파견 사원 '레온' 역에는 강지영이, 변태 독재사장 '아사히나' 역에는 수많은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발휘했던 <노다메 칸타빌레>의 '다케나카 나오토'가 분해 둘만의 코믹 앙상블을 선보인다.

제 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레드카펫과 GV를 통해 관객들에게 찾은 강지영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좌충우돌 난장 코미디 <레온>은 오는 8월 개봉한다. (2018.07.13)

코리아필름 편집부


눈을 뜨니 없던 것이 생겼다!
"내 몸 돌려줘!"
  사내 최고 몸매를 지녔지만 울트라 초특급 소심녀인 '아사히나 식품'의 파견직 '레온'(강지영). 아사히나 식품을 최고의 회사로 이끈 성공한 경영자이지만, 매일 여직원들에게 희롱을 일삼는 변태 사장 '아사히나 레오'(다케나카 나오토).

사랑하는 남자에게 버림 받고, 직장도 짤리게 된 레온은 집으로 돌아가던 중 아사히나 사장의 차에 치이게 된다. 그 자동차 사고로 목숨은 구하지만 얼굴도, 성격도, 몸매도 정 반대인 소심미녀와 성희롱 마왕 아저씨의 영혼이 바뀌게 되는데…

주변사람들을 완전히 속이고 하루 빨리 원래의 몸을 되찾을 수 있을까?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