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더 챔피언 Prizefighter: The Life of Jem Belcher


" 복싱 역사를 뒤흔든 최고의 복싱 스타 '젬 벨처'의 실화를 다룬 리얼 복싱 액션 "

2022, 영국/미국, 복싱 액션, 107분

감 독 : 다니엘 그레이엄

출 연 : 러셀 크로우, 맷 후킹스, 레이 윈스턴

2023년 11월 개봉 l 관람등급 : 미정
수입/배급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러셀 크로우 X 맷 후킹스의 압도적 복싱 액션! <더 챔피언> 11월 개봉 확정
 

우직한 맨몸 액션으로 압도적인 타격감을 선사할 리얼 복싱 액션 <더 챔피언>이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 챔피언>은 복싱 역사를 뒤흔든 최고의 복싱 스타 '젬 벨처'의 실화를 다룬 리얼 복싱 액션. 특히 할리우드의 대체 불가한 배우 러셀 크로우가 '젬 벨처'의 할아버지이자 그를 최연소 복싱 챔피언으로 키워낸 '잭 슬랙' 역을 맡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글래디에이터>의 '막시무스'와 <레미제라블>의 '자베르' 역을 맡아 국내에서도 신드롬급 인기를 일으킨 러셀 크로우는 세 번 연속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선정되고 골든글로브 등 유수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40여 회 수상하는 화려한 이력을 소유한 그야말로 전설적인 명배우. 이번 <더 챔피언>에서도 파이터의 피가 흐르는 손자 '젬 벨처'를 챔피언으로 발굴해 낸 킹메이커 '잭 슬랙' 역을 통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레전드를 갱신할 예정이다. 여기에 '젬 벨처'의 코치인 '빌 워' 역으로 분한 레이 윈스턴은 12살부터 복싱을 시작해 80개 이상의 메달을 거머쥔 실제 복싱 챔피언 출신으로, 남다른 몰입으로 코치 역할을 표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전설적인 실화의 주인공 '젬 벨처' 역을 맡은 맷 후킹스는 스턴트 코디네이터 출신의 액션 배우로, 거친 복싱 액션부터 감정적인 내면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 러셀 크로우와 함께 강력한 시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렇듯 눈길을 사로잡는 명품 배우진에 이어, 웰메이드 작품의 제작진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인셉션>, <그래비티>,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제작진과 19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한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 아카데미 4관왕에 빛나는 <킹스 스피치>까지 긴박감 넘치는 복싱 액션과 챔피언의 위대한 드라마까지 탄탄한 완성도로 빚어냈다는 후문.

강렬한 타격감의 액션 전율은 물론, 실화만이 줄 수 있는 묵직한 감동까지 전달할 리얼 복싱 액션 <더 챔피언>는 오는 11월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2023.09.27)

코리아필름 편집부


-
  복싱 역사를 새로 쓴
전설의 복싱 스타 '젬 벨처',
마지막이 될 지도 모르는 위대한 경기를 시작한다!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