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 えいがのおそ松さん, OSOMATSUSAN THE MOVIE


" 전설의 개그 만화 '오소마츠 군'과 이를 각색한 TV 시리즈 '오소마츠 6쌍둥이'에 등장하는 마츠노가 6쌍둥이들의 고교시절을 다룬 코믹 애니메이션 "

2019, 일본, 애니메이션, 108분

감 독 : 후지타 요이치
원 작 : 아카츠카 후지오 l 각 본 : 마츠바라 슈

목소리 출연 : 사쿠라이 타카히로, 나카무라 유이치, 카미야 히로시
더 빙 : 신용우, 권창욱, 이호산, 황창영, 최승훈, 김혜성, 전태열, 이미나, 송하림, 장예나, 안효민, 심규혁, 장미, 이창민, 강시현

개 봉 : 2019년 6월 13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 입 : 대원미디어 l 배 급 : 리틀빅픽처스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 6월 13일 국내 개봉 확정!
 

일본 개그 만화의 전설 아카츠카 후지오의 명작 애니메이션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가 오는 6월 13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면서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는 전설의 개그 만화 '오소마츠 군'과 이를 각색한 TV 시리즈 '오소마츠 6쌍둥이'에 등장하는 마츠노가 6쌍둥이들의 고교시절을 다룬 코믹 애니메이션이다. 이러한 '오소마츠 6쌍둥이' 시리즈는 재미있는 본편 내용 및 대사로 지난 2016년도 일본 유행어 대상에 후보로 오른 바 있으며, 사쿠라이 타카히로, 나카무라 유이치 등 일본 탑 성우들이 6쌍둥이의 목소리를 맡아 일본 내에서 사회 현상을 불러 일으키며 현재에도 대단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스무 살을 넘겼어도 전원 백수에 한심하기만 한 잉여이지만 어딘가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인 마츠노가의 여섯 형제가 18살 시절 고등학생이었던 자신들을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통해 예측불가의 코미디를 선보인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고등학생 시절의 6쌍둥이가 등장, '오소마츠 군'과 '오소마츠 6쌍둥이'를 잇는 스토리가 최초로 밝혀질 예정이다.

이것은 국내 개봉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뿐만 아니라 화제의 주인공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황혼이 지는 교실을 배경으로 신이 난 어른이 된 6쌍둥이의 모습을 담았다. 이러한 쌍둥이들의 모습과는 대비되는 "어느새 어른이 되어버린 걸까?"라는 서정적인 카피 문구는 본편에서 펼쳐질 형제들의 학창시절의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웃음은 물론, 청춘의 추억과 감동을 가득 채워 선사하는 새로운 이야기 '극장판 오소마츠 6쌍둥이'는 6월 13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한다. (2019.05.15)

코리아필름 편집부


돌아보면 어떤 추억도 보물
그 시절, 우리는 어떤 모습이었을까?
  어느 날, 고등학교의 동창회에 가게 된 오소마츠 6쌍둥이들. 제대로 된 어른으로 성장해 사회인으로서 활동하는 동급생들과 비교되는 자신들의 한심한 현실에 의기소침해져 홧김에 술을 들이키고는 잠이 든다. 다음날 아침, 눈을 뜬 오소마츠 형제들은 무언가 평소와 다르지만 어디선가 본 적이 있는 풍경을 발견한다.

혹시 이것은 과거? 그 순간 "6명 중 이 시절에 큰 후회를 남긴 사람이 있다"라는 말을 듣게 되고,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형제들은 그 시절, 18살의 자신들과 만나러 가는데…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