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 Masha and the Bear


" 호기심 많은 말괄량이 소녀 '마샤'가 정원 가꾸기가 취미인 평화주의자 '곰'을 만나 펼쳐지는 좌충우돌 라이프를 그린 작품 "

2019, 러시아, 애니메이션, 73분

감 독 : 올레크 쿠좁코프

목소리 출연 : 미상

개 봉 : 2020년 10월 8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l 배 급 : 팝엔터테인먼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 10월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뽀로로'의 신드롬을 잇는 화제의 애니메이션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역대급 귀여움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올가을, 가족 관객에게 유쾌발랄 에너지를 선사할 영화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가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러블리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녀와 곰의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마샤와 곰>은 1980년 하계올림픽 러시아(당시 소련)의 마스코트로 활약했을 만큼 러시아를 대표하는 캐릭터이다. 미국, 영국, 호주, 우크라이나 등 32개국에 수출되었고, 국내에서는 시즌 1, 2편이 한국교육방송 EBS를 통해 소개되며 전 세계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공식 유튜브 채널 전체 누적 조회수가 247억 뷰를 넘어선 데 그치지 않고 공개된 에피소드 중 한 개의 영상이 43억 뷰를 기록, 역대 유튜브 조회수 TOP 5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이는 K-POP 열풍을 이끈 싸이의 '강남 스타일'을 넘어선 기록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러한 선풍적인 인기는 완구, 도서, 게임 등 다양한 제품으로도 출시되며 '뽀로로'의 신드롬을 잇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대통령으로 거듭나고 있다.

전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드디어 스크린으로도 상륙한 애니메이션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는 호기심 많은 말괄량이 소녀 '마샤'가 정원 가꾸기가 취미인 평화주의자 '곰'을 만나 펼쳐지는 좌충우돌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늘 해맑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용기 있게 나서는 소녀 '마샤'가 보여줄 이야기와 스크린 가득 펼쳐지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유튜브로 이미 입증된 신드롬이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 기록을 써내린 '뽀로로', '카봇' 시리즈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개봉 확정과 함께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는 미리 맞이하는 가을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노랗게 물들인 나무를 배경으로, 트레이드 마크인 핑크 모자를 입은 '마샤'와 '곰'의 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환상의 짝꿍, 이번에는 극장 나들이다!"라는 카피는 두 캐릭터가 선보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함과 동시에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것이다.

'뽀통령' 신드롬을 새롭게 이어갈 영화 <마샤와 곰: 최고 중에 최고>는 오는 10월, 어린이 관객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2020.08.11)

코리아필름 편집부


꼬마 대장이 되고 싶은 왈가닥 소녀와
소녀 따라 수습하기 바쁜 곰의
예측불허 곰.생.곰.사 라이프가 시작된다!
  호기심도, 하고 싶은 것도 많은 말괄량이 소녀 '마샤',
정원을 가꾸고, 낚시를 즐기는 평화주의자 '곰'

조용한 숲에 '마샤'가 등장하기만 하면
시끌벅적 스펙터클 모험이 펼쳐지는데…

떠나자! 함께해서 더욱 신나는 겨울 이야기 속으로!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