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리틀 큐 Little Q


" 까칠한 시각 장애인 쉐프 '리 포팅'과 그의 곁을 지키며 큰 힘을 불어넣는 반려견 'Q'의 애틋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 "

2019, 홍콩, 드라마, 107분

감 독 : 나영창

출 연 : 임달화, 양영기, 나중겸, 양채니

개 봉 : 2020년 1월 9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모인그룹 l 배 급 : ㈜미로비젼
국내 홈페이지 미정

-

홍콩 스타 '임달화'와 반려견 'Q'의 세계를 울린 이야기 <리틀 큐>! 12월 개봉
 

반려견과 인간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아름다운 영상으로 담아낸 영화 <리틀 큐>가 12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사랑스러운 반려견 'Q'와 홍콩 스타 '임달화'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리틀 큐>가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중화권 260편의 다양한 영화에 출연한 월드 스타 '임달화'와 누구보다 충직하고 사랑스러운 반려견 'Q'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리틀 큐>는 까칠한 시각 장애인 쉐프 '리 포팅'과 그의 곁을 지키며 큰 힘을 불어넣는 반려견 'Q'의 애틋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홍콩의 야경을 배경으로 배우 '임달화'가 열연한 시각 장애인 쉐프 '리 포팅'과 그의 단짝 친구이자 평생의 동반자 'Q'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어 예비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국내에서도 '도둑들'에 출연하여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홍콩의 레전드 배우 '임달화'의 모습은 많은 영화팬들의 가슴을 뛰게 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최대로 높이고 있다. 또한 주인공 '임달화'와 반려견 'Q'의 애틋한 모습은 국내 반려견 인구 1000만 시대를 살고 있는 지금, 반려견을 키우는 예비 관객들에게도 큰 감동을 안겨줄 것을 예고한다. 덧붙여 그들의 주위를 둘러싼 홍콩의 아름다운 배경은 보는 이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따듯한 색감으로 표현되어, 영화가 갖고 있는 따듯한 감성과 영상미를 미리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영화 <리틀 큐>는 국내 개봉 전부터 그 반응이 뜨거웠다. <리틀 큐>는 지난 9월 20일 중국 개봉을 실시, 개봉 주 중국 박스 오피스 1위를 달성하며 14억 인구의 열광적인 호응을 통해 대 기록을 써 내려갔다. 또한 국내에서는, 개봉을 앞두고 CGV에서 실시한 블라인드 시사회에서 수 많은 관람객 중 대다수가 높은 평가를 내려 5점 만점에 4.3의 높은 평점을 기록했다. 특히 '감독적이지 않을 수 없는 스토리', '감동적이고 가슴이 뭉클하다' 와 같은 후기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 국내 개봉 이후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명품 배우 '임달화'와 사랑스러운 반려견 'Q'의 이야기 <리틀 큐>는 12월 국내 첫 개봉을 통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9.11.13)

코리아필름 편집부


독특한 반점을 지닌 매력 덩어리 강아지 리틀 Q
  Q는 진 씨 부부의 사랑과, 안내견 훈련사 '사이먼'의
세심한 훈련을 거쳐 까칠한 시각 장애인 셰프 '리'에게 매칭된다.
실명으로 인해 성격이 예민해진 '리'는 여러 번 Q를 내쫓지만,
Q는 충직하게 그의 곁에 머물며 그에게 큰 힘이 된다.
그러한 충성심에 힘입은 '리'는 이제는 반려견이 된 Q와 함께
디저트를 연구하며 세계를 누빈다.

하지만 행복도 잠시, '리'는 병을 얻게 되고
둘은 이별을 직면하게 되는데...

-
-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