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그것: 두 번째 이야기 It Chapter Two


" 27년 만에 또다시 데리 마을에 나타난 그것과 돌아온 루저 클럽의 마지막 결전을 그린 영화 "

2019, 미국, 스릴러, 169분

감 독 : 안드레스 무시에티
원 작 : 스티븐 킹

출 연 : 제임스 맥어보이, 제시카 차스테인, 빌 헤이더, 제이 라이언, 제임스 랜슨, 이사야 무스타파, 앤디 빈, 빌 스카스가드, 하비에르 보텟, 자비에 돌란

개 봉 : 2019년 9월 4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입/배급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2차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그것: 두 번째 이야기> 9월 개봉 확정.. 역대 최고 흥행 '그것'이 돌아왔다!
 

역대 최고의 흥행을 거둔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가 9월 개봉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전편인 '그것'은 지난 2017년 개봉해 월드와이드 7억 달러, 한화로 8,251억 원이 넘는 제작비 20배에 달하는 흥행 수익을 거두며 역대 R등급 공포영화 1위, 슈퍼내추럴 공포영화 1위, 스티븐 킹 원작 영화 흥행 1위를 싹쓸이했다.

'그것: 두 번째 이야기'는 27년 만에 또다시 데리 마을에 나타난 그것과 돌아온 루저 클럽의 마지막 결전을 그린다. 2019 로튼토마토 선정 가장 기대되는 공포영화 TOP 10에 선정되는 등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답게 로튼토마토 신선도 85%의 호평을 받은 전편에 이어 전 세계 영화 팬들이 가장 만족할 결말을 예고하고 있다.

제임스 맥어보이가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빌' 역을, 제시카 차스테인이 아빠에 이어 남편의 폭력에 시달리는 '베벌리' 역으로 등장한다. 빌 헤이더가 수다쟁이 '리치' 역을, 제이 라이언이 건장한 외모로 돌아온 '벤', 제임스 랜슨이 '에디', 이사야 무스타파가 '마이클', 앤디 빈이 '스탠' 역을 맡았다. 이들 성인 배우들은 '그것' 개봉 후 많은 인기를 모았던 어린이 배우들과의 높은 싱크로율로 관객들의 몰입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제는 아이들이 아닌 어른들과의 대결을 앞두고 그에 걸맞은 강력함으로 돌아온 공포의 삐에로 페니와이즈 역의 빌 스카스가드의 활약 역시 기대를 더한다.

안드레스 무시에티 감독이 또 다시 메가폰을 잡아 전편보다 강도 높은 공포를 예고하고 있어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1차 포스터 속 두 개의 풍선은 '그것' 페니와이즈의 귀환을 알린다. 1차 예고편 역시 페니와이즈의 존재감뿐만 아니라 돌아온 루저 클럽의 활약을 예고한다. 아이들의 성장과 공포의 근원에 초점을 맞췄던 전편과는 달리 페니와이즈와의 피할 수 없는 마지막 대결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다시 돌아온 '그것: 두 번째 이야기'는 9월 개봉한다. (2019.07.17)

코리아필름 편집부


‘그것’과 함께 ‘그들’도 돌아왔다!
  27년마다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데리, 또 다시 ‘그것’이 나타났다.
27년 전, 가장 무서워하는 것의 모습으로 나타나 아이들을 잡아먹는 그것 페니와이즈에 맞섰던 ‘루저 클럽’ 친구들은 어른이 되어도 더 커져만 가는 그것의 공포를 끝내기 위해 피할 수 없는 마지막 대결에 나선다.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