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그린랜드 Greenland


" 초대형 혜성 충돌까지 48시간, 사상 초유의 우주적 재난 상황 속 지구의 유일한 희망인 그린란드의 지하 벙커로 향하는 존 가족의 필사의 사투를 그린 블록버스터 "

2020, 미국/영국, 재난 블록버스터, 119분

감 독 : 릭 로먼 워

출 연 : 제라드 버틀러, 모레나 바카린

개 봉 : 2020년 9월 29일(화) 개봉 l 관람등급 : 미정
수 입 : 조이앤시네마
배 급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TCO㈜더콘텐츠온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2020 하반기 극장가를 휩쓸 재난 블록버스터! <그린랜드> 9월 국내개봉 확정
 

2020년 하반기 극장가를 휩쓸 웰메이드 재난 블록버스터 <그린랜드>가 9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초대형 혜성 충돌까지 48시간, 사상 초유의 우주적 재난 상황 속 지구의 유일한 희망인 그린란드의 지하 벙커로 향하는 존 가족의 필사의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그린랜드>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그린랜드>는 지구의 3/4을 날려버릴 초대형 혜성의 지구 충돌 이라는 사상 최악의 재난을 소재로 지금껏 보지 못한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블랙 팬서><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등 할리우드 최고의 시각효과 제작진이 합류해 업그레이드된 CG와 VFX로 혜성 충돌, 초토화되는 지구의 모습을 스크린에 리얼하게 구현하며 관객을 압도하는 몰입감과 1분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시각적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그린랜드>는 영화 관계자들이 선정하는 흥미로운 시나리오 투표인 '2017 할리우드 블랙 리스트'에 올라 탄탄한 각본임을 검증하며 제작 전부터 뜨거운 호평과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인류가 맞이한 최악의 재난 상황 속, 평범한 가족의 리얼한 생존 사투를 그려낸 <그린랜드>는 <엔젤 해즈 폴른>으로 한 차례 호흡을 과시한 릭 로먼 워 감독과 제라드 버틀러가 다시 의기투합해 대중성과 오락성, 작품성까지 고루 갖춘 작품의 완성을 예고하고 있다.

피할 수 없는 최악의 재난 상황 속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살아남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그린 영화 <그린랜드>는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2020.08.20)

코리아필름 편집부


"오늘, 클라크 혜성이 지구를 향해 날아옵니다!"
  혜성의 지구 충돌 속보를 지켜보던 '존'(제라드 버틀러)과 가족들.
미 항공우주국(NASA)의 예측과 달리 해상으로 떨어졌어야 할 파편은
캘리포니아를 비롯해 세계 대도시로 추락해 세계는 순식간에 혼돈에 빠진다.

지구의 3/4을 날려버릴 초대형 혜성 추락까지 남은 시간은 단 48시간
존과 가족은 지구의 유일한 안전 대피소인 '그린란드'의 벙커로 향하는데...

인류의 마지막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