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웃집 스타
 


2017, 코믹 드라마

제 작 : 컬처 캡 코리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김성욱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스톰픽쳐스코리아 ...more

2017년 9월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한채영, 진지희, 김보미


= 시놉시스 =

- 코믹 모녀 스캔들... [이웃집 스타]

이웃집에 스타가? 아니 엄마가 산다!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힐 코믹 모녀 스캔들!


나야 나! 톱스타 한스타 한혜미
  손가락만 까딱~해도 이슈가 되는 스캔들 메이커 한혜미
떠오르는 아이돌 스타 갓지훈과 또다시 핑크빛 열애설로 화제의 중심에 오르다!

가만 안 둬! 내가 바로 한스타 악플러 한소은
  톱스타이자 엄마 한혜미와 한 집인 듯 한 집 아닌 이웃살이를 하고 있는 여중생
감히 우리 오빠 갓지훈과 열애설이 난 철없는 엄마 전담 악플러로 변신하다!

들키면 큰일 날 비밀 동거 사이!
  열애설로 한스타와 소은의 신경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사람들의 관심은 점점 밝혀져서는 안될 두 사람의 비밀 이웃살이에 대한 의심으로 변하게 된다. 두 지붕, 한 가족, 모녀 사이인 한스타와 소은은 함께 이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을까?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영화 <이웃집 스타>는 스캔들 메이커 톱스타 '혜미'(한채영)와 '우리 오빠와의 열애로 그녀의 전담 악플러가 된 여중생 '소은'(진지희)의 한 집인 듯 한 집 아닌 이웃살이 비밀을 그린 코믹 모녀 스캔들이다. 최근 '언니쓰'로 뜻밖의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한채영이 도도하면서도 동시에 허당스러운 매력을 지닌 톱스타 '한혜미'를 맡아 몸에 꼭 맞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한혜미'와는 이웃이자 숨겨둔 딸 '소은' 역으로는 이제는 어엿한 성인 배우로 발돋움 중인 진지희가 맡아,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와 똘끼충만한 캐릭터를 보여줄 것이다. 이러한 두 배우의 특별한 모녀 코믹 케미스트리 또한 이번 작품의 또 다른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여기에 '한혜미'와 열애설이 난 아이돌 그룹 리더 '갓지훈'으로는 임슬옹이 등장, 성공적인 연기돌 계보를 잇고 있는 그의 활약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킬 '코믹 달인' 배우 임형준이 모녀 스캔들의 특종을 호시탐탐 노리는 기자로, 솔비는 동네를 배회하는 기자가 수상해 매의 눈으로 감시하는 백수로, 그리고 배우이자 성우 안지환이 '혜미'의 든든한 매니저로 출연해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 CAST & STAFF =

 

STAFF

제공 : 레보코리아, ㈜스톰픽쳐스코리아
배급 : ㈜스톰픽쳐스코리아
제작 : ㈜컬처 캡 코리아

감독 : 김성욱

CAST

한채영, 진지희, 김보미, 안지환, 임형준, 솔비 그리고 임슬옹

 

= Gallery =

-
-
-
-

 

 

 

감 독 : 김성욱

1998년 <투캅스3>의 조연출로 상업 영화에 첫 발을 딛은 김성욱 감독은 <주유소 습격사건><신라의 달밤><재밌는 영화><선생 김봉두><여선생 VS 여제자> 등 걸출한 코미디 작품에 조감독으로 참여, 연출 감각과 실력을 다져왔다. 그리고 드디어 자신만의 첫 연출작 <못 말리는 결혼>을 관객들 앞에 내보인 김성욱 감독. 그는 주변에서 볼 법한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결혼'을 둘러싼 코믹한 상황들을 재치 넘치게 풀어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그 결과 <못 말리는 결혼>은 제1회 대한민국영화연기대상, 제6회 뉴욕한국영화제 등 영화제에서 노미네이트되며 코미디 연출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그리고 그가 2017년 관객들의 웃음을 쏙 빼놓을 작품 <이웃집 스타>로 돌아왔다. 톱스타 '혜미'(한채영)와 그녀의 전담 악플러 '소은'(진지희) 중심으로 벌어지는 역대급 스캔들을 소재로, 능수능란하면서도 재기 발랄하게 이야기를 풀어낸 이번 작품은 최근 공개된 1차 예고편을 통해서도 이미 '빅재미'를 짐작할 수 있다. 가장 기대되는 점은 다수의 작품들을 통해 보여준 감독만의 독특한 캐릭터 라이징. 까칠하면서도 허당미 가득한 스캔들 메이커 '혜미'와 그녀의 둘도 없는 딸이자 이웃사촌인 악플러 '소은'을 비롯, 곳곳에 등장하는 특종만 쫓는 '김 기자'(임형준), '한스타'의 매니저 '우 실장'(안지환), 동네 백수 '미향'(솔비), 아이돌 그룹 리더 '갓지훈'(임슬옹)까지 개성과 매력을 지닌 인물들을 통해 보여줄 폭발적인 웃음 시너지는 <이웃집 스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또한 이러한 캐릭터들의 관계를 통해 펼쳐지는 김성욱 감독의 회심의 카드, 웃음 지뢰밭 에피소드는 영화를 보는 관객들의 광대를 단 한시도 가만있지 못하게 할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캐릭터, 그리고 흥미진진한 구성으로 그간 '코미디' 장르, 한 우울만 판 감독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작품은 전 세대를 다시 한번 완전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Filmography]

2017년 [이웃집 스타]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