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잎들 Grass
 


2017, 드라마, 66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영화제작 전원사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각본/감독 : 홍상수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콘텐츠판다 ...more

2018년 10월 25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김민희,정진영,기주봉,서영화


= 시놉시스 =

- 홍상수 감독 22번 째 장편영화... [풀잎들]

-
  커피집이 있을 것 같지 않은 골목 안으로 커피집이 있고 사람들이 커피집 안 여기저기에 앉아 얘기들을 하고 있습니다. 밖에는 건너편 슈퍼 아줌마가 심어 놓은 몇 가지 종류의 야채의 새싹들이 고무대야 안에서 자라나고 있습니다. 다른 테이블에 앉은 사람들이 시간이 지나면 서로 섞이고 서로에게 익숙해집니다. 한 여자는 그들을 관찰하고 자신의 생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밤이 되도록까지 커피집을 떠나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79개국 323편 초청 ...2018..09.04

 

= 프리뷰 & 영화리뷰 =

 

홍상수 감독의 신작 <풀잎들>은 지난 2월, 제68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 부문의 문을 여는 첫 작품으로 공식 초청, 전 세계 최초로 관객들에게 선보이며 제56회 뉴욕영화제 메인 슬레이트 부문 및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 잇따른 초청을 받았다. 미국 영화 주간지 버라이어티의 평론가 Jessica Kiang(제시카 키앙)은 "홍상수 감독은 고도로 매력적이고 복잡한 이야기를 단 한 시간여의 길이로 믿을 수 없을 만큼 적절하게 담아냈다."라고 평하였으며, 영국 영화 전문지 스크린데일리의 평론가 Sarah Ward(사라 워드)는 "삶의 순환이라는 주제를 카페 앞 화분에서 자라나는 풀잎들의 성장과 같이 자연스러운 것으로 그려내면서도, 동시에 영화의 각 선율은 그 삶의 성쇠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환기시켜주고 있는 것이다."라고 평했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영화제작 전원사
배급 : ㈜콘텐츠판다, ㈜영화제작 전원사, 무브먼트 .MOVement
해외배급 : ㈜화인컷
홍보/마케팅 : 무브먼트 .MOVement

각본/감독 : 홍상수

CAST

김민희, 정진영, 기주봉, 서영화, 김새벽, 안재홍, 공민정, 안선영, 신석호, 김명수, 이유영

 

= Gallery =

-
-
-

 

 

 

감 독 : 홍상수 HONG Sangsoo

데뷔작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 (1996)로 국내외 영화계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은 이래, 최근작 <풀잎들>(2017)까지 모두 스물두 편의 장편영화를 만들었다.

[Filmography]

2018년 [풀잎들]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