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The Fault is Not Yours
 


2019, 드라마, 108분, 15세 관람가

제 작 : 부영엔터테인먼트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이성한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삼백상회 ...more

2019년 11월 21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지근 :: 윤찬영
용주 :: 손상연
현정 :: 김진영
수연 :: 김민주
민재 :: 김재철


= 시놉시스 =

- 내일을 향한 빛나는 한마디...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수없이 실패하고 아파도… 어제니까 괜찮아!
  학교와 가정에서 소외된 지근, 용주, 현정, 수연 네 아이들은 외줄 타기를 하듯 위태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 곁에서 낮에는 학생들을 가르치고, 밤에는 거리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교사 민재는 지켜주지 못한 아이에 대한 아픈 과거로 지금 함께 있는 학생들에게 더욱 필사적으로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수연이가 위험에 빠지고, 이를 구하려는 지근과 용주가 연락이 두절되며 각자의 운명은 소용돌이치는데…!

 

 

감 독 : 이성한 LEE Seonghan

"누구든 힘들 때, 어디선가 당신을 돕기 위해 누군가 움직이고 있다는 걸 알려주고 싶다"

영화 <바람>의 이성한 감독이 두 번째 성장영화로 돌아왔다. 우연한 기회에 읽은 책 한 권으로부터 시작된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는 이성한 감독이 무려 5년간 심혈을 기울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학생과 선생님이라는 이름으로 어제라는 하루를 지내온, 모든 것이 서툴기만 했던 젊은 날의 초상을 담은 이번 작품은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부문에 공식 초청되며 세상에 공개됐다. "오랜 시간 동안 상처 입은 아이들과 문제아로 낙인 찍힌 아이들에게 무한한 열정을 쏟아낸 미즈타니 선생님의 올곧은 삶을 이해하고 그려내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작업이었다"라고 전한 이성한 감독은 "이 영화는 아이들을 위한 영화이기도 하지만, '어른이'들을 위한 영화이기도 하다. 당신이 힘들 때 지구 어딘가에서 누군가 당신을 돕기 위해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었다"라는 용기와 위로 메시지를 담아 가을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Filmography]

2019년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2011년 [히트]
2009년 [바람]
2008년 [스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