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박해수 주연의 첩보액션 <야차> 넷플릭스 영화로 공개

- ‘프리즌’ 나현 감독이 선보이는 스파이들의 숨막히는 접전!

경구, 박해수 주연의 첩보액션 영화 <야차>가 결국 극장 개봉이 아닌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야차’로 불리는 인물과 그곳으로 특별 감찰을 나선 검사가 만나며 벌어지는 첩보액션 영화로, 영화 <프리즌>을 연출한 나현 감독의 신작이다.

<야차>에서 설경구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인 중국 선양의 국정원 지부장이자 해외공작 전담 블랙팀 팀장 ‘강인’역을 맡는다. 장르 불문, 강렬한 에너지의 명연기를 보여주는 설경구가 맡은 ‘강인’은 사람을 잡아먹는 ‘야차’로 불리우는 냉혹한 인물로,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목표를 향해 나아갈 그의 변신이 기대된다.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단번에 시청자의 시선을 장악한 후, 첫 주연 영화 <양자물리학>으로 청룡영화상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파 배우의 반열에 합류한 박해수는 <야차>에서 법대로 일하다가, 중국 선양으로 좌천된 검사 ‘지훈’ 역을 맡는다.

이밖에 양동근이 타고난 센스와 실력을 가진 ‘홍과장’을 맡고, '도깨비','최고의 이혼' 등의 드라마와 <바람 바람 바람><콜> 등의 영화로 자신만의 매력과 존재감을 보여준 이엘은 블랙팀의 베테랑 선임요원 ‘희원’으로 출연한다.

또, 드라마와 예능, 영화를 막론하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송재림이 행동파 팀원 ‘재규’ 역으로, 최근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실력파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진영이 블랙팀의 막내 ‘정대’ 역으로 출연한다.

공개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2021.08.13 / 코리아필름 김철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