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로 올여름 영화제 알림이 나선다

룹 '엑소'(EXO)의 리더 수호(김준면)가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영화제 사무국은 “올해 영화제와 함께 생태 공존의 가치를 알릴 홍보대사에 그룹 엑소(EXO)의 리더 수호를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순천에서 열리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지구라는 삶의 터전을 공유하는 다양한 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되짚어볼 수 있는 영화를 소개하는 영화제로,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수호는 가수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며, 영화 <글로리데이><여중생A> 등을 통해 배우 김준면의 입지를 견고하게 쌓아나가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이다.

영화제 사무국 관계자는 “홍보대사 수호와 함께 더 많은 분들이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취지에 공감하고, 영화제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수호 측은 이에 대해 “관객으로서 꼭 한번 참석해보고 싶었던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참가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다. 영화제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우리와 함께 지구에 살고 있는 동물에 대해서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구라는 삶의 터전을 공유하는 다양한 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되짚어 보는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Happy Animals ? '함께'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오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순천에서 열리며, 인간과 동물, 자연의 공존을 다룬 70여 편의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2019.07.04 / 코리아필름 김철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