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정우에 이어 <흥부> 캐스팅

- 천의 얼굴 김주혁, 그의 변신은 끝나지 않았다!

작품마다 변신을 거듭하며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온 배우 김주혁이 영화 <흥부>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8년 개봉 예정인 대작 사극 <흥부>에 매 작품 깊이 있는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아온 배우 김주혁이 캐스팅 됐다.

<흥부>는 모두에게 익숙한 고전 '흥부전'을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으로서, 조선 헌종 재위 당시 양반들의 권력다툼으로 백성의 삶은 갈수록 힘들어지는 환난 속에서 새로운 세상을 향한 변화를 꿈꾸는 이야기를 그리며 풍자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는 영화다.

김주혁은 극 중 백성을 돌보는 지혜로운 양반 '조혁'을 연기한다. '조혁'은 어지러운 세상에 맞서는 정의로운 인물로, '연흥부'(정우)에게 깨우침을 주는 동시에 그의 잃어버린 형을 찾는데 도움을 주며 <흥부>의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매 작품마다 끝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따뜻하고 인간적인 매력부터 강렬하고 냉혈한 악역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김주혁은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인간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흥부>의 '조혁'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그의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오랜만에 사극으로 귀환하는 그의 모습이 기대를 높이는 가운데, 앞서 '흥부' 역으로 캐스팅된 정우와의 만남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흥부>는 오는 5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2017.04.18 / 코리아필름 김철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