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엽기적인 그녀
 


한국, 2001, 코메디/멜로

제 작 : 박건섭, 신철 (신씨네)
감독 / 각본 : 곽재용
원 작 : 김호식
촬 영 : 김성복
조 명 : 박현원 / 편 집: 김상범
음 악 : 김형석 / 미 술 : 송윤희
기 획 : 최수영, 서효승

2001년 7월 27일 개봉
홈페이지 www.yupgigirl.com

 
예고편

출 연
엽기적인 그녀 ♀ : 전지현
견우 ♂ : 차태현


= 시놉시스 =

- "전지현·차태현" 절라 유쾌 사랑이야기 .... <엽기적인 그녀>

지하철에서 '엽기'的으로 조우하다!
그녀와의 데이트가 시작된다...

 

전반전

● 1ROUND 지하철에서 '엽기적인 그녀'를 만나다!
그녀와 저는 같은 문으로 함깨 인천행 지하철을 타게 되씀미다. 취해서 비틀거리지만 안는다면 정말 매력저기고 갠차는 아가씨여쪄.... 푸하하핫~~! 진짜 특이하다!
저는 그녀가 술에 취해서 배를 기대고 서있는 모습이 귀여워서 힐끔거리며 그녀를 계속 지켜보아씀미다. 그런데 몸을 미세하게 부르르 떨던 그녀가 왠지 불안해 보이더니만 마침내 우웨에엑~~~ 우웨엑~~ 좌르르르르~~ 네, 그러씀미다! 그녀가 앞에 앉아 이떤 대머리 아저씨 머리 위에 순식간에 일을 친 거시여씀미다!! 순간 지하철안은 아수라장이 되고 절라 재미는 상황이었져. 그런데 진짜 일은 거기서부터 터지고야 말아씀미다. 오바이트를 시원하게 하던 그녀가 게슴치레한 눈빛으로 저를 보며 이러는 검미다!
자기야!~ 어어억~ 우욱~ 자기~ 웩~! 쿵~!............

● 2ROUND 이 여자 왠지 좋은 느낌이 듬니다.
원래 그러치안은데 실연의 아픔이 너무나 큰 것 가씀미다. 괜히 불쌍한 마음이 듬미다.
제 마음 어디에선가 싸늘한 바람이 부는 것도 가씀미다. 그래, 이 여자의 아픔을 한번 치료해보자!!

● 3ROUND 강물 깊이가 궁금하면 가차업시 물 속으로 떠밀어버리는 여자!
그러나 정신업시 허우적대는 저를 위해서 물 속으로 뛰어들쭐도 아는 여자... 그녀의 생일, 얼렁뚱땅 너머가면 살해할찌도 모를 여자! 그러나 일촉즉발 인질로 잡혀있던 나를 목숨걸고 구해주며 기막힌 감동을 먹일쭐도 아는 여자! 절라게 터프한 그녀와의 데이트는 그래서 무섭고 즐겁슴미다.

후반전

● 1ROUND 사랑이 뭔지 알려면 우리는 더 살아봐야 한다!
요즘은 그녀가 참 많이 우씀미다. 해맑게 웃는 그녀를 보고 잇으면 제 마음도 한없이 행복해짐미다. 지금까지 제가 힘이 되어주었는지 자신이 업씀미다. 제가 그녀를 감싸준것도 그녀에게 보여준 것도 또 그녀를 치료한 적도 없는 것 가씀미다. 이제 그녀 곁을 떠날 때가 점점 가까워지는 것을 느낌미다.

● 2ROUND 그리고 오늘 타임캡슐에 서로의 마음을 담고 타이머를 2년 후에 맞춰씀미다. 이 캡슐이 열리는 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껌미다. 그렇게 그녀는 헤어지자는 말을 대신했슴미다.

연장전

● 내 사랑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오늘 헤어지고 내일 만나는 것처럼 우리는 지금 헤어지고 분명히 다시 만날 것임미다.
다만 오늘과 내일처럼 가까운 시간이 아닐 뿐... 믿슴미다.

 

 

감독 - 곽재용

감미로운 음악과 섬세한 영상으로 기억되는 영화 <비오는 날의 수채화>로 일찍이 화려한 데뷔전을 치룬 바 있던 그가 오랜만에 다시 메가폰을 쥐며 <엽기적인 그녀> 현장으로 돌아온다. 현재 제작중인 3D <ARK> 애니메이션 의 시나리오 및 연출을 최근 끝냈으며, <엽기적인 그녀> 또한 직접 시나리오를 써가며 재기발랄한 젊은 감각을 드러내보였다. 원작의 독특한 문체와 세밀한 감정묘사의 힘을 옮겨와 가장 동시대적인 젊은이들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갈 계획이다.

[ 필로모그래피 ]
- 1959년생. 경희대 물리학과 졸업.
- <비오는 날의 수채화> 감독, 각본
- <가을여행> 감독, 각본
- <비오는 날의 수채화2> 감독, 각본
- <엽기적인 그녀> 감독, 각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