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술 Magic
 


2010, 청춘멜로, 95분, 15세 관람가

제 작 : YG엔터테인먼트
제 작 : 양민석 l 프로듀서 : 조대은
각본/감독 : 구혜선
촬 영 : 김준영 l 조 명 : 신명진
미 술 : 박재완 l 편 집 : 김혁
음 악 : 최인영 l 동시녹음 : 김용구
배 급 : CJ엔터테인먼트 ...more

2010년 6월 24일(목) 개봉
blog.naver.com/yosul2010

 

출 연
명진 :: 임지규
지은 :: 서현진
정우 :: 김정욱


= CAST =

명진_ 임지규

"나한테도… 메인 악보를 줄 순 없어?"

천재 음악학도 정우의 절친이자, 늘 그의 그늘에 가려져 있지만 음악에 대한 열망은 누구보다 강한 명진. 음악적 재능은 물론, 정우에게 꼼짝 못하는 지은을 보고 있자면 그저 정우가 부럽기만 하다. 남몰래 친구 지은을 짝사랑하는 명진에게 정우를 향한 질투심과 동시에 그를 닮아가고 싶어하는 마음은 점차 커져가는데…
<은하해방전선>, <과속스캔들> 등 독립영화와 상업영화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배우 임지규. 정우에 가려 음악적 재능도, 사랑도 표현하는 데 서툴기만 한 명진 역으로 출연해 다시 한번 '소심남' 캐릭터를 선보인다.

지은_ 서현진

"실수도… 장난도... 나랑은 안돼"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과 싱그러운 미소를 가진 피아니스트 지은. 세 친구들 중 홍일점으로 정우와 명진의 사랑을 동시에 받지만, 둘 중 누구에게도 쉽게 마음을 보이지 않는다. 자신이 작곡한 '요술' 악보로 인해 명진과 정우가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것이 그저 안타깝기만 하다. 우정과 사랑 그 어느 것도 결정할 수 없는 그녀의 마지막 선택이 궁금해지는데…
구혜선 감독의 단편 <유쾌한 도우미>에 이어 주연에 발탁된 신예 서현진. 구혜선 감독이 서현진을 보면서 '지은'이란 캐릭터를 만들어냈을 만큼 순정만화에서 막 뛰쳐나온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이번 영화에서 그녀는 신비로운 매력과 함께 숨겨진 노래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우_ 김정욱

"세상엔 네가 가질 수 있는 게 있고 가질 수 없는 게 있거든…"

절대음감을 지닌 까칠한 성격의 천재 첼리스트 정우. 모든걸 가진 듯 매사에 당당해 보이지만 정작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지 못한다. 사랑과 우정 어느 것에도 마음을 열지 못한 그는 자신에게 주어진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음악에 의지하기 시작하는데…
<나>, <학교> 등 청춘 드라마를 통해 매력적인 반항아 역할로 사랑 받았던 김정욱. 영화 <요술>에서 까칠한 성격의 천재 첼리스트 '정우'역을 맡은 그는 싱크로율 100%에 달하는 놀라운 연기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