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수와 미녀
 


2005,코믹 멜로,101분,12세 관람가

제 작 : 시오필름㈜
제 작 : 임승용 l 프로듀서 : 김유경
감 독 : 이계벽
각 본 : 황조윤, 한정협
촬 영 : 곽영민 l 조 명 : 정성철
미 술 : 이민복 l 편 집 : 김상범
음 악 : 나원주 l 동시녹음 : 이상욱
공동제작/배급 : 쇼박스 ...more

2005년 10월 27일(목) 개봉
홈페이지 www.yami2005.co.kr

 

출 연
구동건 : 류승범
장해주 : 신민아
준하 : 김강우 l 도식 : 안길강
정석 : 안상태 l 의사 : 윤종신
재즈바 가수 : 인순이


= Special guest =

재즈바 가수 _인순이

폭발적인 가창력과 부드러운 음색을 겸비한 재즈바 '스윙'의 간판 가수로 해주와 환상의 콤비를 이루고 있다. 인순이의 출연을 두고, 이계벽 감독은 '로또를 맞은 기분' 이었다고 할 만큼 숱한 영화 출연 제의에도 불구하고 영화 <야수와 미녀>로 첫 스크린 나들이를 해 화제를 낳고 있다.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무대매너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한국가요계의 디바로 인정 받아온 인순이. 라이브의 여왕답게 해주(신민아)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부르는 매혹적인 재즈 명곡 'My romance'는 영화 <야수와 미녀>의 명장면 중 하나로 손꼽힌다.

성형외과 의사 _윤종신

수술 실패율 100%에 도전한다! 그러나 어딘지 모르게 고객에게 불안한 마음을 들게 하는 성형외과의사. 동건의 이마 흉터를 제거하는 수술을 자신 있게 집도했으나, 수술결과를 보곤 오히려 동건에게 웃돈을 건넨다. 결국 동건에게 또 따른 시련을 안겨다 주고 동건의 결심을 꼬이게 만드는 결정적 장본인이 된다. 영화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불어라 봄바람>, MBC 시트콤 <논스톱4>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꾸준히 연기실력을 선보인 윤종신. 10년 경력의 베테랑 발라드 가수지만 연기의 대한 그의 관심은 끝이 없다. <야수와 미녀>에선 실력보다는 고객을 사랑하는 마음만 앞선 엉뚱한 성형외과 의사역할로, 자연스러운 윤종신의 만능 코믹연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정석 _안상태

동건의 괴물소리 실력을 절대적으로 인정하는 친구이며, 성우동기인 정석. 실의에 빠진 동건을 위로해보지만 안타깝게도 살짝 도움이 안 되는 조언으로 동건을 부추긴다. KBS 개그 콘서트 '깜빡 홈쇼핑'의 쇼호스트 안어벙으로 "빠져봅시다!" "마데인 코리아" 등 최고의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 개그맨인 안상태가 선보이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는 영화 <야수와 미녀>의 또 하나의 즐거움을 전해준다. 촬영 당시 독특한 억양과 표정으로 인해 류승범을 가장 많이 NG내게 한 장본인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