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라이앵글 Triangle
 


2009, 드라마, 92분, 전체 관람가

제 작 : 삼화네트웍스
제 작 : 신현택 l 프로듀서 : 김민
감 독 : 지영수
각 본 : 오자키 마사야
촬 영 : 김경철 l 조 명 : 김근수
미 술 : 미상 l 편 집 : 이현미
음 악 : 오석준 l 동시녹음 : 전성주
배 급 : CJ엔터테인먼트 ...more

2009년 11월 19일(목) 개봉
cafe.naver.com/telecine7

 

출 연
상우 :: 안재욱
성혜 :: 강혜정
지영 :: 이수경


= 시놉시스 =

- 그 끝을 알 수 없는 3각 스캔들... [트라이앵글]

재벌가 미망인,
그녀를 노리는 사기꾼,
그리고 그의 뒤를 쫓는 정체불명의 여자!
 

미모의 재벌가 미망인 '지영'은 스키장에서 우연히 만난 미술 전시 기획 CEO '상우'에게 호감을 갖는다. 젠틀 한데다 재력을 갖추고 있는 상우를 보며 자신의 재산만 노리는 여타 남자들과 다를 거란 믿음에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 지영.

하지만 사실 상우는 지갑에 남은 건 4천원뿐인 빈털터리 사기꾼. 그녀가 소장한 20억을 호가하는 미술품 '갈라테아의 눈물'을 노리고 의도적으로 접근한 것. 그런 그에게 첫 작전 개시부터 결정적인 순간마다 이상하리만큼 때맞춰 나타나는 지영의 친구 '성혜'는 눈엣가시이다. 지영의 동창이라며 갑자기 나타나 정신을 쏙 빼놓지만, 정작 지영은 그녀를 기억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의심하며 뒤를 밟는 상우. 하지만 오히려 그의 미행을 눈치 챈 성혜에게 자신의 정체를 들켜버리고 만다. 성혜가 맴돌며 예의주시하던 타깃은 다름아닌 바로 사기꾼 상우였던 것! 당황하는 그에게 성혜는 상우의 정체에 대한 비밀을 지켜주는 대신, '갈라테아의 눈물'을 손에 넣으려는 작전에 자신을 끼워달라는 뜻밖의 제안을 해오는데…!

과연 성혜의 정체는 무엇일까? 그들의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20억원 미술품을 둘러싼
세 남녀의 속고 속이는 삼각 스캔들이 펼쳐진다!

 

 

감독 | 지영수

[오! 필승 봉순영], [안녕하세요 하느님] 그리고 최근 성황리에 방영된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에 이르기까지 톡톡 튀는 소재와 감성에 따스한 인간미를 더해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지영수 감독. <트라이앵글>은 세 인물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스토리에 적당한 긴장감과 틈틈이 유머와 감동을 녹여내는 탁월한 연출력으로 영화가 끝나는 그 순간까지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Filmography]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2009), [꽃 찾으러 왔단다](2007), [안녕하세요 하느님](2006), [오! 필승 봉순영](2004))

각본 | 오자키 마사야

일본에서의 높은 인기에 이어 국내에서 동명의 드라마로 리메이크 된 바 있는 [결혼 못하는 남자]의 작가 오자키 마사야. 그의 작품들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드라마와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설정이 팽팽히 균형을 이루며 관객들을 몰입시킨다. 이러한 오자키 마사야 작가의 장점이 집약된 <트라이앵글>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베일에 싸인 캐릭터, 그리고 그 안에 흐르는 따뜻한 정서가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Filmography]

영화
<게임>(2003), <대 실연>(1995)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카사이 TV, 2006), [며느리 일기](카사이TV, 2005), [특명계장 타다노](아사히TV 2003,2005,2007), [엣홈대디](칸사이TV, 2004), [하나무라 다이스케](후지TV, 2000), [러브 제너레이션](후지TV, 1997), [나츠코의 술](후지TV, 1994) 외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