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덫: 치명적인 유혹
 


2015, 에로틱 서스펜스, 107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지오엔터테인먼트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봉만대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골든타이드픽처스 ...more

2015년 9월 17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스틸 사진 보기...more


 

출 연
유하준 한제인 강용규


= 시놉시스 =

- 깊이 빠져들다... [덫: 치명적인 유혹]

자꾸 생각나서
그래서 다시…왔지?
  시나리오 집필을 위해 허름한 산골 민박을 찾은 작가 '정민'. 앳된 얼굴에 관능적인 매력을 가진 소녀 '유미'를 만나고 그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다. 추운 겨울밤, 창고 안 소녀의 나신을 훔쳐보던 정민은 타오르는 욕망을 애써 누른 채 서울로 돌아온다.

하지만, 자신을 유혹하는 듯한 유미의 눈빛을 잊지 못하고 다시 돌아간 그는 한밤중 방으로 찾아온 그녀와 뜨거운 정사를 나누지만, 도무지 현실인지 꿈인지 알 수 없는 혼란스러운 상황과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패닉에서 벗어나지 못하는데…

9월 17일, 벗어날 수 없는 치명적인 유혹이 찾아온다!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2015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부문 초청 화제작 <덫: 치명적인 유혹>은 시나리오 작가 '정민(유하준)'이 집필을 위해 찾은 허름한 산골 민박집에서 우연히 소녀 '유미(한제인)'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파격 에로틱 서스펜스를 담은 작품. 남들과 차별화된 시각과 기발한 발상으로 다양한 장르에 끊임없이 도전했던 그가, 이번엔 인간의 은밀한 욕망과 금기의 섹슈얼리티를 담은 도발적인 스토리에 서스펜스 장르까지 가미시켜 또 한번 색다른 연출력을 선보이며 평단과 관객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사방이 산으로 뒤덮힌 깊숙한 산골에 위치한 민박집은 야릇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낼 뿐만 아니라, 봉만대 감독의 장기인 에로틱한 연출력까지 더해져 관객들을 치명적인 유혹 속으로 빨아들일 준비를 마쳤다. 이에 충무로의 기대주 <나의 사랑 나의 신부><의뢰인> 그리고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 3'의 유하준이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진 시나리오 작가로, <타투이스트><현기증> 그리고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에서 얼굴을 알린 기대주 한제인이 팜므파탈 소녀로 타이틀 롤을 맡았다. 특히나 앳된 얼굴에 관능미까지 가진 한제인이 봉만대 감독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숨막히도록 대담하고 리얼한 파격 정사씬까지 선보일 예정이기에 관객들의 기대감은 배가되고 있다.

 

= CAST & STAFF =

 

STAFF

제공 : ㈜산타크루즈
배급 : 골든타이드픽처스㈜
제작 : ㈜지오엔터테인먼트

감독 : 봉만대

CAST

유하준 한제인 강용규

 

= Gallery =

-
-
-
-

 

 

 

감 독 : 봉만대 BONG Mandae

1970년 광주 출생. 영화와 연극, 광고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한 봉만대 감독은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2003)으로 주목 받기 시작했다. 이후 <동상이몽>(2005), <신데렐라>(2006),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2012)를 연출했으며 <아티스트 봉만대>(2013)에선 연출뿐만 아니라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Filmography]

2015년 [덫: 치명적인 유혹] 감독
2013년 [아티스트 봉만대] 감독
2012년 [섹거비] 감독
2012년 [TV 방자전] 연출
2006년 [신데렐라] 감독
2004년 [동상이몽] 감독
2003년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