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짜: 원 아이드 잭 Tazza: One Eyed Jack
 


2019, 범죄/드라마, 139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싸이더스
제 작 : 이한대 l 프로듀서 : 김유경
감 독 : 권오광
촬 영 : 변봉선 l 조 명 : 송현석
미 술 : 김보묵 l 편 집 : 김우일
음 악 : 방준석 l 동시녹음 : 구종률
배 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more

2019년 9월 11일(수) 개봉
facebook.com/lotteent.movie

 

출 연
도일출 :: 박정민
애꾸 :: 류승범
까치 :: 이광수
영미 :: 임지연
권원장 :: 권해효
마돈나 :: 최유화
물영감 :: 우현
이상무 :: 윤제문


= 시놉시스 =

- 배팅할 땐, 인생을 걸어라... [타짜: 원 아이드 잭]

인생을 베팅한 타짜들이 온다!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은 공부에는 흥미가 없지만 포커판에서는 날고 기는 실력자다.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묘한 매력에 빠져든 일출은 그녀의 곁을 지키는 이상무(윤제문)에게 속아 포커의 쓴 맛을 제대로 배운다. 돈도 잃고 자존심까지 무너진 채 벼랑 끝에 몰린 도일출, 그의 앞에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류승범)가 나타난다.

거액이 걸린 거대한 판을 설계한 애꾸는 전국에서 타짜들을 불러모은다. 일출을 시작으로 셔플의 제왕 까치(이광수), 남다른 연기력의 영미(임지연), 숨은 고수 권원장(권해효)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원 아이드 잭' 팀으로 모인 이들, 인생을 바꿀 새로운 판에 뛰어드는데……

베팅을 할 때는 인생을 걸어야지! 타짜니까!

 

 

감 독 : 권오광

"각기 다른 캐릭터들이 모여 판을 만드는 재미
예상을 벗어나는 이야기와 쾌감까지!"

데뷔작 <돌연변이>에서 신선한 소재를 선정하는 안목과 흥미진진한 이야기,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이며 차기작이 기대되는 감독으로 자리매김했던 권오광 감독, 그가 추석 시장의 흥행 강자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으로 돌아온다. 권오광 감독은 새로운 판에 인생을 건 '원 아이드 잭' 팀의 팀플레이를 탄탄한 구성으로 담아냈다. '원 아이드 잭'은 어떤 패로도 변신할 수 있는 기회의 카드를 의미한다. 권오광 감독은 '원 아이드 잭'이라는 카드에 여러 중의적인 의미를 담아 드라마를 한층 강화시켰다. 인생을 바꿀 기회의 판에 맞서는 '원 아이드 잭' 팀이자 그 찬스를 큰 판으로 설계하는 인물 '애꾸'를 의미하며 동시에 자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감을 걸고 고수들의 세계에 발을 들이는 '일출'이 될 수도 있다. 권오광 감독은 포커의 세계에서 고군분투하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과 이들이 빚어내는 탄탄한 드라마, 오락 영화의 장르적 재미가 극대화된 <타짜: 원 아이드 잭>으로 <타짜> 시리즈의 끝나지 않은 명성을 다시 한번 보여줄 것이다. 추석 흥행 강자 시리즈와 재기발랄한 재능이 돋보이는 감독, 짜릿한 만남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Filmography]

2019년 [타짜: 원 아이드 잭]
2015년 [돌연변이]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