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짜: 원 아이드 잭 Tazza: One Eyed Jack
 


2019, 범죄/드라마

제 작 : 싸이더스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각본/감독 : 권오광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more

2019년 9월 11일(수)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박정민, 류승범


= 시놉시스 =

- 인생을 바꿀 판이 시작된다... [타짜: 원 아이드 잭]

인생을 베팅한 타짜들이 온다!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은 공부에는 흥미가 없지만 포커판에서는 날고 기는 실력자다.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묘한 매력에 빠져든 일출은 그녀의 곁을 지키는 '이상무'(윤제문)에게 속아 포커의 쓴맛을 제대로 배운다. 돈도 잃고 자존심까지 무너진 채 벼랑 끝에 몰린 도일출, 그의 앞에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류승범)가 나타난다.

50억이 걸린 거대한 판을 설계한 애꾸는 전국에서 타짜들을 불러모은다. 일출을 시작으로 셔플의 제왕 까치(이광수), 남다른 연기력의 영미(임지연), 숨은 고수 권원장(권해효)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원 아이드 잭' 팀으로 모인 이들, 인생을 바꿀 새로운 판에 뛰어드는데…

베팅을 할 때는 인생을 걸어야지! 타짜니까!

 

= 관련기사 =

-> <타짜>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 <타짜: 원 아이드 잭> 크랭크업 ...2019..02.26

 

= 프리뷰 & 영화리뷰 =

 

추석하면 떠오르는 흥행 메이커 <타짜>가 완전히 새로워진 판으로 돌아온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다. 으슥한 골목, 휘파람 소리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정체불명의 남자, 애꾸(류승범). 그는 전국을 뒤흔든 전설적인 타짜가 셋이 있었다는 말로 시작부터 호기심을 자아낸다. 전설적인 타짜 셋은 경상도의 짝귀, 전라도의 아귀 그리고 전국구의 '원 아이드 잭'이다. 인생을 바꿀 찬스를 잡기 위해 '원 아이드 잭' 팀을 꾸린 애꾸는 일출(박정민)을 비롯해 까치(이광수), 영미(임지연), 권원장(권해효)까지 개성 강한 타짜들을 한 자리에 불러 모은다.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원 아이드 잭' 팀이 되어 새로운 판을 벌이는 다섯 타짜들. 포커판에 인생을 베팅한 그들이 선보일 '포커' 플레이가 이전과 다른 이야기를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애꾸가 끌어들인 뉴페이스 일출이 짝귀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칠판보다 포커판과 더 가까운 공시생 타짜 일출. 전설적인 타짜의 피를 물려받은 그가 새로운 판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 CAST & STAFF =

 

STAFF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
제작 : 싸이더스
공동제작 : ㈜엠씨엠씨, ㈜비에이엔터테인먼트

각본/감독 : 권오광

CAST

박정민, 류승범, 최유화, 우현, 윤제문, 이광수, 임지연, 권해효

 

= Gallery =

--
-

 

 

 

감 독 : 권오광

- 미상

[Filmography]

2019년 [타짜: 원 아이드 잭]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