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2018, 코믹 수사극

제 작 : 청년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김석윤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쇼박스 ...more

2018년 2월 8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 시놉시스 =

- ...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목에 난 두 개의 이빨 자국, 심장을 관통한 화살촉에 새겨진 글자.
"범인은 뭔가 말하고 싶어한다. 그렇다면 이것은 … 예고살인?!"
  기이한 불에 사람들이 타 죽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계속되자 명탐정 김민과 파트너 서필이 다시 뭉친다. 그러던 중 사건 현장에서 자꾸 의문의 여인과 마주치게 되고, 직감적으로 그녀와 사건이 관련되어 있음을 느낀 명탐정 콤비는 의문의 여인과 함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범인이 남긴 단서들로 다음 목표물을 찾아낸 세 사람, 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 흑도포와 의문의 자객들이 세 사람의 수사를 방해하기 시작하는데…

모든 귀(鬼)들의 힘이 가장 세지는 보름!
만월에 열리는 달맞이 연회에 일어날 다섯 번째 살인을 막아라!

 

= 관련기사 =

-> 김명민·오달수·김지원·이민기·김범 주연 <조선명탐정3> 크랭크인 ...2017..08.18
-> 김명민·오달수·김지원·이민기, <조선명탐정3> 캐스팅 ...2017..07.06

 

= 프리뷰 & 영화리뷰 =

 

영화 <조선명탐정3>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 1, 2편 모두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조선명탐정>이 더욱 강력해진 이야기와 웃음을 가지고 돌아온다. 매번 찰진 콤비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던 김명민, 오달수 콤비가 이번엔 김지원과 함께 셋이 되었고, 이민기가 매력적인 악역 흑도포로 합류해 믿고 보는 배우들의 예측 불가능한 케미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선을 뒤흔든 역대급 미스터리 사건을 파헤치며 더 막강해진 웃음, 흥미진진해진 이야기, 전에 볼 수 없던 신선한 트리오 케미까지 선사할 <조선명탐정3>은 <조선명탐정>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청년필름㈜
제공/배급 : ㈜쇼박스

각본/감독 : 김석윤

CAST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특별출연 : 이민기

 

= Gallery =

-
-
-
-
-
-

 

 

 

감 독 : 김석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예능 [슈퍼TV 일요일은 즐거워], 시트콤 [올드 미스 다이어리], 드라마 [송곳],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 예능, 시트콤, 드라마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탁월한 연출 능력을 보여준 김석윤 감독. <조선명탐정> 시리즈로 극장가 장악까지 성공한 진정한 이야기꾼 김석윤 감독이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로 3년 만에 다시 메가폰을 들었다. 웃음과 재미, 감동을 두루 잡으며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낚을 줄 아는 그는 <조선명탐정>을 독보적인 한국형 시리즈물의 반열에 올려놓는 탁월한 안목을 가졌다. 관객들의 속편 제작 요청이 쇄도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던 <조선명탐정> 시리즈를 위해 김석윤 감독은 전작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된 영화로 돌아왔다. 그는 흡혈 괴마라는 미스터리한 소재를 드라마에 접목 시켜 장르적인 재미를 살렸고, '김민'과 '서필'의 웃음 케미를 더욱 쫀쫀하게 만들어냈다. 함께 호흡을 맞춘 김명민이 "감독님의 완벽하게 계산된 콘티 속에서 연기하기 때문에 전혀 의심할 필요가 없었다. 믿고 따라가기만 하면 아무 문제가 없다. 이런 리더라면 누구든 따르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라고 극찬할 정도로 2배우와 스탭들에게 탄탄한 신뢰를 쌓으며 다시 한 번 연출가로서의 능력을 인정받은 김석윤 감독. 그의 손 끝에서 탄생한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2018년 설, 극장가에 파란을 일으키며 한국 최고의 코믹 수사물 시리즈로 관객들의 뇌리에 확실하게 자리잡을 것이다.

[Filmography]

2018년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2014년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2011년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2006년 [올드 미스 다이어리-극장판]

DRAMA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2016), 송곳(2015), 청담동 살아요(2011), 올드 미스 다이어리(2004), 달려라 울엄마(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