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담강호
 


2017, 애니메이션, 73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달고나엔터테인먼트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오인용(정지혁, 장석조)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인디스토리 ...more

2017년 3월 22일(수) 개봉
홈페이지 미정

 

목소리 출연


= 시놉시스 =

- 전설의 레전드 오인용의 극장판 삐-드립 코믹액숀! [만담강호]

-
  사람이 하늘을 날고, 주먹으로 산을 부순다는 강호무림 세계의 언저리.
버라이어티하게 어설퍼 보이는 3인의 무사가 우연히 풍림객잔에 모인다.

무공 보다 여자를 탐하는 난봉색남, 미.친.놈 '화화공자'.
강호 포커페이스계의 절대강자, 웃.는.놈 '소소할배'.
깡다구 패거리의 비선실세, 이.상.한.놈 '점룡혈객'.

이들 앞에 운명처럼 전설의 절세무공 비급이 뙇! 떨어지고,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숨 넘어가는 삐-드립 혈투가 시작된다.

말을 터는 자, 말로 먹이는 자, 말로 까는 자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감 독 : 오인용

[연예인 지옥], [중년탐정 김전일] 등 걸쭉한 히트작을 내놓으며 2000년대 초반, 대한민국 플래쉬 애니메이션 열풍을 이끌었던 오인용. 코믹뿐 아니라 사회문제에 대한 비판을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대중적인 인기와 마니아를 형성,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며 14년간 장수한 베테랑 팀이다. 10년 만에 내놓은 신작 오리지널 시리즈이자, 첫 극장판 <만담강호>를 통해 진정한 B급 코믹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선보인다. 더욱 깊어진 입담, 더욱 재밌어진 캐릭터, 더욱 짙어진 19금의 향연을 기대하시라.

[Filmography]
김창후 이병의 탈영사건(2002), 연예인지옥 (2002), 폭력 교실(2002), 바나나걸(2003), 근성오인용 (2004), 돼지(2006), 중년탐정 김정일(2006), 신연예인지옥(2007), 오디션지옥(2012), 근해, 왕이 된 아낙(2014), 다큐오인용(2016) 외 다수

감 독 : 정지혁 a.k.a 혁군

오인용의 팬들에게 '정지혁'이라는 이름보다 '혁군', 혹은 '정지혁 병장'으로 잘 알려진 최강 입담꾼 정지혁 감독. 오인용의 원년 멤버로, <만담강호>에서 기획ㆍ연출ㆍ각본을 담당했다. 걸쭉한 욕설로 대표되는 오인용 콘텐츠의 주연 성우를 담당하는 그의 목소리는 광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휴대폰 벨 소리, 게임 등에 활용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평범한 아이템도 정지혁 감독의 손과 목소리를 거치면 무조건 웃겨진다는 공식이 생길 정도. 현재 좀바라TV에서 [오락왕 김봉구]를 절찬리 연재 중이며, 오인용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인 라디오 '목창'을 매주 방송하며 구수한 입담을 과시하고 있다.

감 독 : 장석조 a.k.a 데빌

<만담강호>의 그림을 담당한 장석조 감독은 [연예인지옥], [신연예인지옥], [폭력교실] 등 오인용의 굵직한 화제작들을 탄생시킨 주역이다. 소녀시대 수영이 내레이션을 맡은 MBC 특집 애니메이션 다큐 [청춘병법 아미아미] 제작,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방송심의위원회)', '이달의 PD상(PD협회)'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 '최고 인기상'을 받은 실력자. 2014년 세월호 참사 이후 풍자 애니메이션 [근해, 왕이 된 아낙]을 발표해 대중의 관심을 모았고, 자신의 이등병 시절 이야기를 담은 군대생활 가이드북 [면제받지 못한 자]를 발매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쳤다. 현재 좀바라TV에서 [명화마을]을 연재하며 유쾌한 웃음을 전파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