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목장
 


2012, 공포/멜로, 100분
청소년 관람불가

제 작 : 노마드필름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박광춘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마운틴픽쳐스 ...more

2012년 11월 15일(목) 개봉
홈페이지 미정

 

출 연
이영아, 온주완, 박수진


= 시놉시스 =

- 잔혹 로맨스... [수목장]

죽은자들이 나무가 되어 돌아온다!
  약혼자와의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나무치료사 청아는 나무치료 의뢰를 받고 한 고등학교를 방문한다. 나무치료 중 이상한 기운과 함께 의문의 여자 고등학생을 만난 청아는 그 뒤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린다. 그러던 어느 날, 청아에게 도착한 택배상자. 그 안에 들어있는 낡은 졸업앨범 속에는 고등학교 시절 청아의 모습과 함께 붉은 펜으로 동그랗게 미친 듯이 여러 번 표시해 둔 한 남학생의 얼굴이 눈에 들어오는데…

불현듯 찾아 온 그 시절, 그 날의 기억. 청아를 억누르던 공포의 정체는 밝혀질 것인가!

 

=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프리뷰 & 영화리뷰 =

 

지난 여름 안방극장을 핏빛 공포로 물들였던 종합방송 채널 MBN이 방송하여 화제를 모은 TV영화 <수목장>이 오는 11월 15일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으로 되살아난다! 영화 <수목장>은 사이코패스에게 잔혹하게 살해당한 약혼자를 잊지 못한 채 살아가던 한 여인이 서서히 그 날의 진실에 접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공포 멜로드라마. 죽은 사람을 화장한 분골을 나무의 뿌리에 묻는 '수목장'을 주제로 네 남녀의 잔혹한 사랑의 기억을 담은 <수목장>은 그간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작품성으로 TV방영 당시 커다란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 영화 <수목장>은 <타짜><살인의 추억><범죄의 재구성><말죽거리 잔혹사> 등을 제작한 충무로 최고의 히트제조기 차승재 대표와 <퇴마록><잠복근무><울학교 이티> 등을 연출한 박광춘 감독 등 초호화 제작군단의 집결로 화제를 모은다. 여기에 '뱀파이어 검사 2', '대왕의 꿈'으로 활약 중인 배우 이영아와 '넝쿨째 굴러 온 당신'의 박수진, <돈의 맛> 온주완 등 핫한 배우들의 연기 변신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CAST & STAFF =

 

STAFF

제작 : 노마드필름
제공 : MBN
배급 : ㈜마운틴픽쳐스/㈜팝엔터테인먼트

감독 : 박광춘

CAST

이영아, 온주완, 박수진, 연제욱

 

= Gallery =

-
-
-

 

 

 

감 독 : 박광춘

- 미상

[Filmography]

2012년 [수목장]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