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이예스
 


한국, 2001, 비극적 스릴러, 91분

제 작 : (주) 황기성
감 독 : 김성홍
시나리오 : 여혜영
촬 영 : 이동삼 / 조 명 : 이석환
프로듀서 : 임정향
음 악 : 조성우 프로덕션
주제곡 : 한영애 / 동시녹음 : 최대림
편 집 : 박곡지 / 미 술 : 오상만
조감독 : 김태균

2001년 8월 17일 개봉
홈페이지 www.say-yes.co.kr

 

출 연
M 역 : 박중훈
윤희 역 : 추상미
정현 역 : 김주혁
본부장 역 : 기주봉
김형사 역 : 이찬영
한형사 역 : 이우진
수의사 역 : 최홍일
특별출연
: 황인성, 박용우, 김채연


= 관련기사 =

- "마지막 순간, 그는 한가지 대답만을 원한다." ...비극적 스릴러 <세이예스>

박중훈 주연의 스릴러영화 <세이예스> 8월 개봉!
 

오는 8월, 무더운 여름을 날릴 수 있는 한국공포영화들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먼저 8월 4일날에는 부천영화제에서 이미 선보인 <소름>(장진영, 김명민 주연)이 관객을 찾아가고 이어 18일날 <세이 예스>(박중훈, 추상민 주연)가 개봉을 한다.

박중훈의 새로운 연기변신을 볼 수 있는 스릴러 영화 <세이 예스>(제작 황기성 사단)는 그동안 <손톱> <올가미> <신장개업> 등 스릴러 쟝르를 꾸준히 연구해 온 김성홍 감독의 작품으로 '비극적 스릴러' 라는 독특한 쟝르를 내세우고 있다.

특히 <세이예스>에서는 배우 박중훈이 지금까의 코믹한 이미지를 벗고 잔혹하고 광적인 연쇄살인마 M으로 변신, 광기어린 연기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는 최근 '조너선 드미' 감독의 <찰리의 진실>에 출연해 한국배우로는 최초로 헐리우드에 진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밖에 '소리의 마녀'로 불리는 한영애씨가 주제가 'Say Yes' 불러, 아름다운 선율과 폐부 깊숙이 파고드는 그녀만의 톡특한 허스키한 음색이 어우러진 음악을 맛볼 수 있기도 하다.

영화 <세이 예스>는 둘만의 행복한 여행을 떠난 남녀가 우연히 정체불명의 낯선 남자 M과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영화로 오는 8월 18일 관객과 만나다.

 

코리아필름 김철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