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
 


2018,애니메이션,67분,전체관람가

제 작 : 로커스 스튜디오
제 작 : 미상 l 프로듀서 : 미상
감 독 : 윤준상
촬 영 : 미상 l 조 명 : 미상
미 술 : 미상 l 편 집 : 미상
음 악 : 미상 l 동시녹음 : 미상
배 급 : NEW ...more

2018년 12월 5일(수) 개봉
홈페이지 미정

 

목소리 출연
리우(김서영), 쿠가(권창욱)
롱키(엄상현), 미요(김연우)
포포(강시현), 팔라(전태열)


= 시놉시스 =

- 초특급 탈출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

"런닝맨들은 결코 씻을 수 없는 죄를 범했노라!"
  대지의 분노를 잠재워 멸망 위기의 세상을 구하고 영웅이 된 런닝맨들.

어느 날, 런닝맨들은 알 수 없는 함정에 빠져 풀룰루족들로 가득한 경기장에 끌려온다. 성난 풀룰루족의 분노에 어리둥절한 런닝맨들은 제사장 '아콩'에 의해 무시무시한 형량을 받게 되고, 단 한 번의 탈출 기회가 주어지는 레이스에 출전하게 된다. 이름하여 '런닝맨 서바이벌'.

억울한 누명을 벗기 위해 풀룰루족의 거침없는 공격 속 위험천만한 미션들을 해결해 나가는 런닝맨들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게임 아이템과 강력해진 레이스에 당황하게 된다. 갑자기 나타난 미니 게임과 런닝맨들간의 생존 경쟁, 레벨에 따라 달라지는 능력까지 레이스는 점점 절정으로 치닫는다.

그리고 엄청난 비행 속도로 런닝맨들을 제치고 레이스를 이끌어가는 공포의 수문장 '질풍의 비바체'와의 대결에서 한치의 차로 패배의 위기에 빠진 런닝맨들. 이때 순식간에 나타나 '질풍의 비비체'를 낚아채고 승리를 가져간 '강철의 야수'는 이전부터 런닝맨들을 알아온 듯한 뉘앙스로 강렬하게 등장하는데…

탈출할 수 있는 기회는 단 한 번뿐.
각종 함정과 거대한 미로가 가득한 '런닝맨 서바이벌'에서 런닝맨들은 과연 위험천만한 미션을 해결하고 풀룰루족과 강철의 야수와의 대결에서 승리해 탈출할 수 있을까?

런닝맨들의 생존을 건 초특급 탈출 서바이벌이 이제 시작된다!

 

 

감 독 : 윤준상

단편 애니메이션 <초혼>으로 국내 SICAF 최우수 작품상을 비롯, 수많은 해외 애니메이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신인 연출가로 주목받은 윤준상 감독. 이후 다양한 TV 작품으로 경험을 쌓은 후, 2014년 [TV 유치원 콩다콩]을 통해 어린이들의 순수한 동심을 강조한 교육적인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TV 애니메이션 [런닝맨]을 통해 동명의 예능 프로그램에게 밀리지 않는 애니메이션만의 숨 막히는 추격 영상과 개성만점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살린 연출로 한국은 물론 해외까지 폭발적인 시청률을 기록했다. TV 시리즈의 성공에 이어 <런닝맨:풀룰루의 역습>의 스크린 첫 질주를 시작한 윤준상 감독은 특유의 역동적인 비주얼과 긴장감 넘치는 추격 레이스, 유쾌한 캐릭터의 연출력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Filmography]

2018년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 연출

TV : [애니메이션 런닝맨](2017), [TV 유치원 콩다콩](2014),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2011) [치치의 모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