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틱 아일랜드 Romantic Island
 


2008, 로맨틱 코미디, 105분
15세 관람가

제 작 : 스토리팩토리, SBSi
제 작 : 이정섭 l 프로듀서 : 김원범
감 독 : 강철우 l 각 본 : 이정섭
촬 영 : 최윤만 l 조 명 : 지길수
미 술 : 송혜진 l 편 집 : 최재근
음 악 : 티어.. l 동시녹음 : 정인호
배 급 : 실버스푼 ...more

2008년 12월 24일(수) 개봉
홈페이지 www.romantic2008.kr

 

출 연
재혁 :: 이선균
수진 :: 이수경
정환 :: 이민기
가영 :: 유 진


= 시놉시스 =

- 떠날 땐 싱글, 돌아올 땐...?! [로맨틱 아일랜드]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가장 로맨틱한 상상!
떠나는 순간 현실이 되는 그 곳에서
어떤 행운의 로맨스가 기다리고 있을까?
 

너무 잘나서, 너무 똑똑해서 구조조정 위기에 처한 잘생긴 독불 CEO 재혁(이선균),
지긋지긋한 직장 상사와 동료들, 입사 6년 만에 첫 휴가를 꿈꾸는 생계형 캔디수진(이수경), 여친에게 차이고, 영문과 출신이면서 영어면접만 보면 면접울렁증, 안습백수 정환(이민기), 최고 아이돌 스타지만 그에 못지않은 악플도 100만개! 안티충만 슈퍼스타 가영(유진)

일상에서 단 한 번 마주친 우연도 없었지만 현실을 떠나 같은 시간, 같은 공간 보라카이에서 만난 이들. 낯선 곳이면 무조건 돌아다니기, 가이드 친구한테 묻어서 관광하기, 꼭꼭 숨어있기, 생면부지의 돌아가신 아버지 흔적 찾기 등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의 여행은 운명처럼 얽히게 된다. 2박 3일의 아쉽기 만한 짧은 일정 속에 모두가 오랫동안 꿈꿔왔던 로맨틱한 판타지가 현실이 되어가는 꿈같은 시간이 흘러간다. 하지만 여행의 마지막 날,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그들의 로맨스는 상상조차 못했던 최대의 반전을 맞이하게 되는데...!

 

 

감 독 : 강철우

1998년 단편 <피라미드 올라가기>로 제15회 부산단편영화제(현 부산아시아단편영화제) 작품상을 수상하며 충무로의 주목을 받은 강철우 감독. 이정국 감독의 <산책> 제작부를 거쳐, 곧바로 김기덕 감독의 <실제상황>에서 시퀀스감독(식당편)을 연출하면서 재능있고 촉망받는 차세대 감독 대열에 올라선다. 이후 'B형 남자친구'와 <투사부일체>의 조감독 작업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를 다져왔다.

그리고 마침내 자신의 첫 스크린 진출작 <로맨틱 아일랜드>를 통해 다양한 에피소드와 안정적인 연출력을 선보이며 아주 특별한 로맨틱 코미디를 완성했다. 특히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설레임 가득한 로맨스를 만나게 된다.'라는 사랑 충만한 설정은 관객들에게 새로운 로맨스를 선사하며 즐거움을 주기에 충분하다. 감독으로서 '가슴에 깊은 울림이 있는 드라마, 멜로를 만드는 것'이 꿈이라는 강철우 감독은 <로맨틱 아일랜드>를 통해서 그 진가를 보여줄 것이다.

- 미상

[FILMOGRAPHY]

2008년 [로맨틱 아일랜드] 연출
2005년 [투사부일체] 각색 / 조감독
2004년 [B형 남자친구] 각색 / 조감독
2000년 [실제상황] 시퀀스 감독 - 식당편
2000년 단편 [연인] 공동연출 - 제1회 서울넷페스티벌 제작지원작
1999년 [산책] 제작부
1997년 단편 [피라미드올라가기] 연출
1996년 [속/밖] 연출

[수상내역]
1998년 <피라미드 올라가기> 제15회 부산단편영화제 작품상 (현,부산아시아단편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