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늑대의 아이들 Wilkolak, Werewolf


" 제2차 세계대전 종전 이후, 남겨진 9명의 아이들의 잔혹한 생존기를 그린 웰메이드 미스터리 잔혹동화 "

2018, 폴란드/네덜란드/독일, 미스터리 잔혹동화, 87분

감 독 : 아드리안 페넥

출 연 : 카밀 폴니시아크, 다누카 스텐카

개 봉 : 2019년 11월 14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 입 : 위드 라이언 픽쳐스 l 배 급 : 노바엔터테인먼트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영화제 화제작 <늑대의 아이들> 11월 개봉 확정! 티저포스터 공개!
 

수많은 영화제 수상 및 노미네이트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늑대의 아이들>이 11월 개봉 확정과 동시에 묘한 분위기를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 및 노미네이트되며 화제를 모은 <늑대의 아이들>이 11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제2차 세계대전 종전 이후, 남겨진 9명의 아이들의 잔혹한 생존기를 그린 웰메이드 미스터리 잔혹동화 <늑대의 아이들>은 제39회 판타스포로토국제영화제 작품상 수상, 제22회 탈린블랙나이츠판타스틱영화제 에큐메니컬상, 관객상, 제23회 부천판타스틱국제영화제 초청 등 전 세계 29개 영화제 초청 및 12개 부문에서 수상을 휩쓸며 국제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국내 개봉 소식에 예비 관객들의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아름답지만 슬픈 동화같이 석양이 지는 하늘과 숲속 아이들의 실루엣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드러나지 않고 실루엣으로만 보이는 아이들의 모습과 그들과 함께 숲에 있는 매서운 눈빛의 존재들이 긴장감을 더하며, 이들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묘한 분위기의 하늘과 아이들의 실루엣 위로 영화제 수상내역과 해외 언론의 리뷰들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훌륭한 각본, 그리고 최고의 연기!"(The Hollywood News), "충격적이고 도전적인 드라마" (The Guardian), "이 어두운 동화는 독창적이고 매혹적이다"(The Hollywood Reporter), "할리우드는 이 영화를 보고 배워야 한다"(RTE), "걸작이라는 말도 과소평가일 뿐"(Goseetalk), "스릴러, 동화 그리고 우화의 강렬하고 참신한 조합"(The List), "최악의 상황 속 인간을 아름답게 조명한 영화"(BIRTH. MOVIES. DEATH), "강렬하다"(Backseat Media) 등 작품성과 완성도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연기와 연출에 대해 극찬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해외 언론과 평단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웰메이드 영화 <늑대의 아이들>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11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국내에서도 화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2019.10.18)

코리아필름 편집부


2차 세계대전 이후, 남겨진 9명의 아이들의 이야기
  강제 수용소에서 해방된 9명의 아이들은 숲 속 버려진 저택으로 보내진다.
식량도, 옷도 마땅치 않던 그 곳에서 유일하게 아이들을 돌봐 줄 보모는 괴수에 의해 살해되고 저택은 괴수로 둘려 쌓여 아이들은 음식과 물도 없는 황무지에 갇힌다.
그러나 진짜 위험은 고아원 안에 도사리고 있다.
아이들은 전쟁을 겪어냈지만, 그들의 생존기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