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기도의 힘 War Room


" 위태로운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부동산 중개업자 '엘리자베스'(프리실라 C. 샤이어)가 새로운 고객 '클라라'(카렌 애버크롬비) 부인으로부터 '기도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특별한 조언을 받고 '강력한 기도의 힘'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 "

2015, 미국, 드라마, 120분

감 독 : 알렉스 켄드릭

출 연 : 프리실라 C. 샤이어, 카렌 애버크롬비, T.C. 스탤링스

2020 .06.17 재개봉, 2020 .04.09 개봉 l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수입/배급 : ㈜더쿱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thecoup.cop

-

기적의 흥행 신화 <기도의 힘>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월 17일 재개봉 확정!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역대 기독교 영화 흥행 TOP 7을 기록하며 기적 같은 흥행 신화를 이뤄낸 영화 <기도의 힘>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6월 17일 재개봉을 확정했다.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천국에 다녀온 소년>, <아이 캔 온리 이매진> 등에 이어 역대 기독교 영화 흥행 TOP 7에 오르며 기적의 흥행 신화를 이뤄낸 <기도의 힘>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월 17일 재개봉을 확정하고 알렉스 켄드릭 감독과 스티븐 켄드릭 각본가의 완벽한 앙상블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기도의 힘>은 위태로운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부동산 중개업자 '엘리자베스'(프리실라 C. 샤이어)가 새로운 고객 '클라라'(카렌 애버크롬비) 부인으로부터 '기도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특별한 조언을 받고 '강력한 기도의 힘'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

앞서, <기도의 힘>은 북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천국에 다녀온 소년>, <아이 캔 온리 이매진> 등에 이어 역대 기독교 영화 흥행 TOP 7에 오르며 기적 같은 '영화의 힘'을 이뤄냈다. 특히, 이 같은 흥행이 더욱 주목을 받는 이유는 상대적으로 적은 예산으로 제작비 대비 약 23배의 흥행 수익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영화 <기도의 힘>의 실전 전략서인 [기도의 골방] 역시 뉴욕 타임스 33주 연속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이어, 지난 4월 국내 개봉 당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꾸준한 입소문과 함께 장기 상영을 이어간 <기도의 힘>은 오는 6월 17일 다시 한번 극장가에 기독교 영화 열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6월 17일 재개봉을 확정한 <기도의 힘>은 기독교 영화의 거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알렉스 켄드릭 감독과 스티븐 켄드릭 각본가가 선사하는 또 하나의 웰메이드 기독교 영화이다. <믿음의 승부>를 시작으로 큰 두각을 나타내며 기독교 영화에 혜성처럼 등장한 그들은 <파이어프루프 - 사랑의 도전>, <용기와 구원> 그리고 최근 <오버커머>까지 수작을 탄생시키며 기독교 영화 거장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영화마다 뜨거운 감동의 메시지를 전했던 켄드릭 형제는 <기도의 힘>을 통해 또 한 번 기적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알렉스 켄드릭 감독은 "낯선 도시에서 촬영이었기 때문에 쉽지 않은 도전이었다. 하지만, 많은 교회와 교인들이 발 벗고 도와주어서 시작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영화의 이름처럼 영화를 촬영하는 내내 '기도의 힘'을 실감할 수 있었다. 적은 예산으로 위기가 닥쳐올 때마다 하나님이 함께하시어 극복할 수 있었다"라면서 기도가 가진 위대한 힘을 다시 한번 직접 경험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하나님께 영광과 명예와 상이 돌아가길 빈다. 당신이 가장 훌륭한 감독이시기 때문"이라며 하나님에 대한 깊은 신앙심을 전했다. 스티븐 켄드릭 각본가 역시 "하나님은 뒤에서 영감을 주셨고, 앞에서는 제작을 마치도록 도움을 주셨다"라며, "이 작품은 단지 예술이나 감성, 대본이 아니라 하나님이 우리 삶에 역사하시는 증거다. 그분은 진실을 알리시기 위해 이 영화를 사용하시어 전 세계인을 감동시켰다"고 하나님에 대한 존경심을 전했다.

강력한 기도의 힘을 그려낸 영화 <기도의 힘>은 2020년 6월 17일 재개봉 예정이다. (2020.05.18)

코리아필름 편집부


당신의 인생을 뒤바꿀 <기도의 힘> 4월 9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역대 기독교 영화 흥행 TOP 7을 기록하며 기적 같은 흥행 신화를 이뤄낸 영화 <기도의 힘>이 드디어 4월 9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천국에 다녀온 소년>, <아이 캔 온리 이매진> 등에 이어 역대 기독교 영화 흥행 TOP 7에 오르며 기적의 흥행 신화를 이뤄낸 <기도의 힘>이 오는 4월 9일 개봉을 드디어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기도의 힘>은 위태로운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부동산 중개업자 '엘리자베스'(프리실라 C. 샤이어)가 새로운 고객 '클라라'(카렌 애버크롬비) 부인으로부터 '기도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특별한 조언을 받고 '강력한 기도의 힘'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

먼저,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하나님을 향해 간절한 기도를 보내는 성스러운 손의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기도는 가장 강력한 무기다"라는 카피는 하나님 말씀으로 진짜 적에게 맞선다면 고통과 고뇌로부터 벗어나 용서와 치유, 사랑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하는 진정한 기도의 힘을 기대케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강력한 기도의 힘을 통해 화합해 나가는 '엘리자베스' 가족의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려낸다. 남편과의 계속되는 불화로 위태로운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던 '엘리자베스'가 운명처럼 '클라라 부인'과 만난 이후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뀌기 시작한다. '클라라 부인'의 권유로 일명 '작전실'이라고 불리는 골방에서 가족을 위해 성경구절들을 써나가면서 기도전략을 세우고, 강력한 기도의 힘을 직접 경험하는 모습은 기적이 하나님의 말씀아래 있음을 시사하며 보는 이에게 뜨거운 감동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앞서, <기도의 힘>은 북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적은 예산으로 제작비 대비 약 23배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메가 히트 마스터피스로 등극했다. 특히, 영화의 실전 전략서인 [기도의 골방]이 뉴욕 타임스 33주 연속 베스트셀러 오르며 폭발적인 신드롬을 입증했다.

당신의 인생을 뒤바꿀 단 하나의 마스터피스 <기도의 힘>은 오는 4월 9일 개봉 예정이다. (2020.03.20)

코리아필름 편집부


역대 기독교 영화 흥행 TOP 7 <기도의 힘> 2019년 국내 개봉 확정!
 

역대 기독교 영화 흥행 TOP 7을 기록하며 기적 같은 흥행 신화를 이뤄낸 영화 <기도의 힘>이 2019년 국내 정식 개봉을 확정, 런칭 포스터와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관객의 힘으로 흥행 신화를 이뤄내며 교인들은 물론 전세계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영화 <기도의 힘>이 마침내 국내 정식 개봉을 확정 지었다. <기도의 힘>은 위태로운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부동산 중개업자 '엘리자베스'(프리실라 C. 샤이어)가 새로운 고객 '클라라'(카렌 애버크롬비) 부인으로부터 '기도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특별한 조언을 받고 '강력한 기도의 힘'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

<기도의 힘>은 북미 개봉 당시(2015.08.28) 박스오피스 1위로 깜짝 등장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더욱 놀라운 것은 개봉 다음날부터 2위를 꾸준히 유지하다, 이후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기록했다는 점이다. <기도의 힘>은 개봉 2주차 주말에 접어들며 다시 1위를 탈환, 6일간(2015.09.05~09.10)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다. 개봉 이후 한 달이 넘는 기간 동안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안정적으로 유지한 <기도의 힘>은 관객의 힘으로 매일 새로운 흥행 기록을 썼다.

'기도의 힘'을 이야기하는 '영화의 힘'은, '관객의 힘'으로 자생력을 갖고 퍼져나가며 역대 기독교 영화 흥행 TOP 7에 오르는 기적을 만들어 냈다. 이는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 1~3편, <천국에 다녀온 소년>, <아이 캔 온리 이매진>에 이은 것으로, 최근 국내에서 기독교 영화의 흥행을 이끌었던 <신은 죽지 않았다> 시리즈와 <바울>보다도 훨씬 뛰어난 기록이다. 더욱이 대규모 자본이 투입된 앞선 영화들과 달리 <기도의 힘>은 상대적으로 적은 예산으로 대성공을 거두며 제작비 대비 약 23배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기도의 힘>의 이 같은 흥행 신화는 2019년 한국에서 이어질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성경책 이미지를 배경으로, '역대 최고의 기독교 영화'(IMDb, KARI****)라는 관객 리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런칭 예고편에서는 "하나님께 청해야 해요. 그분만이 할 수 있는 일을 하시게, 당신은 기도로 싸워야 해요"라는 '클라라' 부인의 조언과 함께 기도를 통해 행복을 찾아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당신의 인생을 뒤바꿀 <기도의 힘>'이라는 문구처럼, 영화는 '기도'를 통해 진짜 적과 싸우는 현명한 전략을 안내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삶의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강력한 기도의 힘을 그려낸 영화 <기도의 힘>은 2019년 개봉한다. (2019.01.02)

코리아필름 편집부


진짜 적과 싸우는 유일한 전략
기도는, 우리의 가장 강력한 무기다!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남편 '토니', 사랑스러운 딸 '대니엘'과 함께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고 있는 부동산 중개업자 '엘리자베스'.
겉보기엔 완벽해 보이지만 위태로운 결혼생활을 이어가던 그녀는,
새로운 고객 '클라라' 부인으로부터
하나님 말씀으로 진짜 적에게 맞서는 법과 함께
'기도에도 전략이 필요하다'는 특별한 조언을 받게 되는데…

용서와 치유, 사랑으로 나아가는 기도의 힘!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