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지구를 위한 싸움 Ten Gokaiger


" 파워레인저 배틀 게임을 통해 지구를 정복하려는 '갬블러즈 해적단'에 맞서기 위해 돌아온 '캡틴포스'의 운명을 건 최후의 대결을 그린 작품 "

2021, 일본, 액션, 61분

감 독 : 나카자와 쇼지로
각 본 : 아라카와 나루히사
원 작 : 야츠데 사부로

출 연 : 오자와 료타, 야마다 유키, 이치미치 마오 외

개 봉 : 2023년 1월 19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대원미디어㈜ l 배 급 : 트윈플러스파트너스㈜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최강 히어로 캡틴포스 10년 만에 컴백!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12월 개봉 확정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10주년 기념 대작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지구를 위한 싸움>이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지구를 위한 싸움>은 파워레인저 배틀 게임을 통해 지구를 정복하려는 '갬블러즈 해적단'에 맞서기 위해 돌아온 '캡틴포스'의 운명을 건 최후의 대결을 그린 작품.

이번 작품은 제35대 파워레인저인 '캡틴포스'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극장판으로,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그 당시 출연했던 오리지널 멤버 그대로 다시 돌아왔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또한, 역대 레전드 파워레인저들이 대결을 펼치는 '파워레인저 배틀 게임'이라는 소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초특급 배틀 액션을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8년 개봉한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 이후 4년 만에 개봉하는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지구를 위한 싸움>은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갬블러즈 해적단'에 맞선 캡틴포스의 완벽한 팀플레이와 강렬한 액션으로 올 겨울방학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12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아름다운 지구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캡틴포스 멤버들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최강 히어로 캡틴포스 컴백!"이라는 카피는 10년 만에 화려하게 돌아온 캡틴포스가 펼칠 놀라운 활약을 기대케 하며 이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최강 히어로 캡틴포스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지구를 위한 싸움>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2022.11.22)

코리아필름 편집부


파워레인저로 배틀 게임을?!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갬블러즈 해적단'에 맞선
'캡틴포스'의 운명을 건 대결이 시작된다!
  잔개크와의 대결에서 승리 후, 10년 만에 지구를 방문한 '박사(캡틴 그린)'는
지구에서 대유행하는 파워레인저 배틀 게임, '파워레인저 더비 콜로세움'을 관람하게 된다. 역대 레전드 파워레인저들의 뜨거운 대결이 펼쳐지며 열기를 더하는 가운데,
파워레인저 배틀의 숨겨진 음모를 찾아 나선
캡틴포스의 리더 '마벨러스(캡틴 레드)'가 도전장을 내민다. 파워레인저를 이용해 지구를 침략하려는 '갬블러즈 해적단'의 실체를 알게 된 '마벨러스'는 뿔뿔이 흩어져 있던 캡틴포스 멤버들을 하나둘씩 불러 모아 최후의 대결을 준비하는데…!

레인저 키를 건 그들의 싸움!
파워레인저 캡틴포스가 화려하게 부활한다!

-
-

30여 년간 사랑받아온 레전드 인기 시리즈 '파워레인저'
제35대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10주년 기념 대작!
오리지널 멤버로 화려하게 돌아온 '캡틴포스'의 눈부신 활약 주목!
 

1994년 KBS를 통해 국내에서 첫 방영을 시작한 '파워레인저'는 약 30여 년이 지난 올해까지 46번째 시리즈인 '파워레인저 돈브라더즈'가 방영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듯 긴 세월 동안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아온 인기 시리즈 애니메이션 '파워레인저'는 2007년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 트레저포스>를 시작으로, 2018년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까지 총 10개 극장판이 국내 개봉해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5년 만인 2023년 1월 19일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지구를 위한 싸움>으로 돌아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35대 파워레인저인 '캡틴포스'는 최강 히어로로 손꼽히는 레전드 캐릭터 중 하나다. 숨겨진 보물을 찾아 나서는 해적 히어로 컨셉의 '캡틴포스'는 배 모양의 레인저 키 등 독특하고 컨셉추얼한 무기들로 주목받으며 2012년 방영된 TV 시리즈 53부작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스크린에서는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VS 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캡틴포스'는 이번 극장판에선 단독 주연으로 출연, 역대급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이번 작품은 '캡틴포스'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극장판으로 남다른 의미가 있다.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오리지널 멤버 그대로 돌아온 이번 작품은 당시 '캡틴포스'에 열광했던 팬들의 마음을 벌써부터 설레게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 속에는 10년 만에 다시 만난 '캡틴포스' 동료 간의 갈등과 지구의 평화를 위해 변신 무기 레인저 키를 반납한 '파워레인저'들이 졸지에 배틀 게임의 대상이 되어버렸다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았다. 이처럼,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지구를 위한 싸움>은 역대 극장판 중 가장 규모감 있는 이야기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파워레인저로 배틀 게임을?!
역대 레전드 파워레인저들의 초특급 배틀 액션이 시작된다!
지구의 평화를 위협하는 '갬블러즈 해적단'에 맞선 캡틴포스의 대결까지!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지구를 위한 싸움>은 파워레인저 배틀 게임을 통해 지구를 정복하려는 '갬블러즈 해적단'에 맞서기 위해 돌아온 '캡틴포스'의 운명을 건 최후의 대결을 그린 작품. 특히, 이번 작품에는 역대 레전드 파워레인저들이 총출동해 레인저들끼리의 배틀 액션은 물론, 역대급 강력한 빌런인 '겜블러즈 해적단'으로부터 지구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10년 만에 다시 뭉친 최강 히어로 '캡틴포스'의 짜릿한 대결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담았다.

파워레인저 캡틴포스가 잔개크의 침략으로부터 지구를 구하고 떠난 지 10년 후, 지구에서는 파워레인저로 배틀 게임을 하는 '파워레인저 더비 콜로세움'이 유행하게 된다.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다이노썬더, 갤럭시포스 등 화려한 라인업의 역대 파워레인저들이 모여 펼치는 배틀은 박진감 넘치는 다채로운 액션으로 흥미진진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동료 사이였던 캡틴 레드와 캡틴 실버가 '파워레인저 더비 콜로세움'에 대한 의견 차이로 벌이게 된 대결은 막상막하의 승부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캡틴포스 간의 분열이 생긴 가운데, '갬블러즈 해적단'은 캡틴 레드의 레인저 키를 빼앗으려 하고, 이 과정에서 '파워레인저 더비 콜로세움'이 모두 그들의 계략임이 드러난다. 이에 캡틴 레드는 뿔뿔이 흩어져 있던 캡틴포스 멤버들을 소집해 최후의 대결을 준비한다. 10년 만에 다시 뭉친 파워레인저 캡틴포스의 환상적인 팀플레이와 화려한 무기들로 펼치는 강렬한 액션은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 또한, 각 멤버들의 레인저 키를 활용해 눈부신 변신 기술과 역대급 스케일의 화끈한 전투를 선보일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지구를 위한 싸움>은 올겨울방학 극장가 NO.1 패밀리 무비로 등극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