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스톰 인사이드 Orage, The Storm Inside


" 한 중년 여인이 자아를 찾아가는 대담한 여정을 그린 로드 무비 "

2015, 프랑스, 드라마/스릴러/로맨스, 82분

감 독 : 파브리스 카모인

출 연 : 마리나 포이스, 사미 부아질라

개 봉 : 2017년 5월 11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입/배급 : 알토미디어㈜
국내 홈페이지 blog.naver.com/altomedialtd

-

<스톰 인사이드> 5월 11일 개봉확정 및 메인 예고편 공개!!
 

<히로시마 내 사랑>의 시나리오 작가이자 장 자크 아노가 연출한 <연인>의 원작자인 마르그리트 뒤라스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스톰 인사이드>가 제6회 마리끌레르영화제 상영작으로 선정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Marie Claire)'에서 주최하는 마리끌레르영화제가 3월 2일부터 5일까지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마리끌레르영화제는 개막작 <히든 피겨스>부터 <미스 슬로운>, <야누스 데이>, <플라워> 등의 작품은 물론, 오는 4월 개봉을 앞둔 <스톰 인사이드>까지 다양한 여성의 삶을 조명한 작품들이 대거 초청돼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 <스톰 인사이드>는 <히로시마 내 사랑>의 시나리오 작가이자 장 자크 아노가 연출한 <연인>의 원작자인 마르그리트 뒤라스의 자전적 소설 '한여름 밤 열 시 반'을 바탕으로 만들어 졌다. 그녀의 작품은 프랑스적이며 프랑스사적이라는 측면에서 지나칠 수 없는 작품으로, 한 중년 여인이, 살인을 저지르고 도피 중인 이민자 남자를 만나 그의 도피 행각을 돕다가 치명적인 관계에 빠진 후 벌어지는 그녀 내면의 이야기를 다뤘으며, 마르그리트 뒤라스 특유의 깊은 문학 세계를 다시 접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푸른 빛의 바다를 배경으로 따뜻한 햇빛이 인물들을 감싸는 듯한 느낌과 "내 마음속으로 폭풍이 불어왔다"라는 카피가 합쳐져 주인공 내면의 감정을 섬세하게 보여준다. 전체적으로 차가운 듯 따뜻한 포스터 색감까지 영화 속 어떤 이야기가 관객들의 가슴을 울릴 지 기대감을 모은다.

제6회 마리끌레르영화제 초청작이자 한 중년 여인이 자아를 찾아가는 대담한 여정을 그린 로드 무비 <스톰 인사이드>는 오는 4월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2016.04.25)

코리아필름 편집부


내 마음 속으로 폭풍이 불어왔다!
  가족과 떠난 여름 휴가 중에 한 중년 여인 마리아.

우연히 범죄를 저지르고 도피 중인 이민자 남자를 만나게 되고.
그의 도피 행각을 돕다가 치명적인 관계에 빠지게 된다.

한편, 자신의 삶의 의미를 찾던 마리아는
자아를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는데...

그녀의 가슴 속 숨겨진 대담한 내면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