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삼생삼세 십리도화 三生三世十里桃花, Once Upon a Time


" '세 번의 삶, 세가지 세상에 복숭아꽃이 십리 가득 흐드러지게 피었다'는 뜻으로 당칠공자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세 번의 삶과 세가지 세상에 걸친 단 하나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영화 "

2017, 중국, 판타지 로맨스 액션, 109분

감 독 : 자오 샤오딩

출 연 : 유역비, 양양

개 봉 : 2018년 1월 18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입/배급 : ㈜풍경소리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올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유역비, 양양의 <삼생삼세 십리도화> 티저포스터 공개!
 

올 한국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든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삼생삼사 십리도화>가 2018년 1월 국내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삼생삼세 십리도화>는 '세 번의 삶, 세가지 세상에 복숭아꽃이 십리 가득 흐드러지게 피었다'는 뜻으로 당칠공자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세 번의 삶과 세가지 세상에 걸친 단 하나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영화이다.

중국에서 불기 시작한 <삼생삼세 십리도화>열풍은 국내에서 소설, 만화의 출간 및 TV드라마가 방영되면서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해 마침내 덕후들을 양산하기 시작했다. 올 6월 문학동네에서 소설 원작이 출간되어 독특한 상상력으로 높은 관심을 받으며 베스트셀러에도 올랐으며, 중화 TV에서 드라마가 방영되어 좀처럼 보기 힘든 중드 덕후이 생기면서 다시보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국내에서 덕후가 생기기 이전에 이미 중국에서 원작소설은 베스트셀러였으며, 영화와 TV드라마가 동시에 제작되었다. 영화는 중국 박스오피스에서 900억원에 달하는 흥행을 했으며 TV드라마는 최고의 시청률을 올렸다. 소설, 만화, 드라마, 영화 모든 장르를 평정한 <삼생삼세 십리도화>의 영화가 드디어 2018년 1월 한국에서 개봉소식을 알리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송승헌의 연인 '유역비'는 사극여신으로 불리우며 캐스팅부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에는 일본 도쿄영화제에서 <삼생삼세 십리도화>로 골드크레인 여우상을 수상하며 영예를 얻었다.

또한 남자 주인공인 '양양'은 대륙 남신이라 불리우며 2017년 포브스 선정 중화권 스타 랭킹 5위로 꼽히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며 중화권 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팬덤을 확보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복숭아꽃이 휘날리는 가운데 아련한 그리움과 사랑을 기다리는 '백천'의 모습으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고전미가 돋보이는 유역비의 우아한 비주얼까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세 번의 삶과 세가지 세상에 걸친 단 하나의 사랑 이야기 <삼생삼세 십리도화> 는 2018년 1월 한국 관객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2017.12.27)

코리아필름 편집부


"세 번의 삶, 세가지 세상, 단 하나의 사랑"
  청구 여제 백천은 동해 왕자 탄생연에 참석하게 되고,
사별한 아내 소소를 잊지 못한 야화 태자와 그의 아들 아리를 만난다.
야화와 아리가 청구에 찾아와서 막무가내로 함께 살자고 한다.
백천은 서서히 마음을 열고 결혼식을 준비하지만
야화의 전처 소소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지는데…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