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로켓맨 Rocketman


" 팝의 황제라 불리는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과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하는 환상적인 무대, 시대의 아이콘이었던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요소를 담아낸 영화 "

2019, 영국/미국, 드라마/판타지, 121분

감 독 : 덱스터 플레처

출 연 : 태런 에저튼, 리차드 매든,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제이미 벨

개 봉 : 2019년 6월 5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입/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로켓맨> 무한 한국 사랑! 태런 에저튼&덱스터 플레처 감독과 함께한 내한 기자간담회
 

오는 6월 5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로켓맨>에서 전 세계인들의 가슴을 뛰게 만든 팝의 아이콘 '엘튼 존'으로 완벽 변신한 배우 태런 에저튼과 이번 작품을 연출한 덱스터 플레처 감독이 국내 언론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내한 기자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인 뒤 로튼 토마토 신선도 90%와 함께 압도적인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로켓맨>의 내한 기자간담회가 오늘 오전 11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렸다. 특히 '팝의 황제' 엘튼 존과의 완벽한 싱크로율로 최고의 인생 연기를 펼친 배우 태런 에저튼과 이번 영화를 연출한 덱스터 플레처 감독이 짧은 일정에도 한국을 방문, 무한한 한국에 대한 애정부터 작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직접 전해 국내 언론의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먼저, 태런 에저튼은 "한국을 다시 오게 되어서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한국 팬분들은 세계 최고로 저를 뜨겁게 환대해 주시는 것 같다. 항상 감사한 마음이 든다. 다시 한번 참석해 주신 한국 팬들과 기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3번째 내한에 대한 가슴 벅찬 소감과 함께 한국 팬들과 언론의 뜨거운 환대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덱스터 플레처 감독 역시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항상 올 때 마다 짧은 시간만 머물다 돌아가 너무 아쉽다. 기회가 된다면 꼭 오랫동안 머물고 싶다. 또한 세계 최고로 저희를 항상 맞이해주셔서 항상 감사하다"라며 짧은 내한 일정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한국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번 작품에 대한 취재진들의 질문이 이어졌다. 태런 에저튼은 "엘튼 존은 워낙 훌륭하고 컬러풀한 캐릭터이자, 다채로운 삶을 살아온 인물로 덱스터 플레처 감독님의 연출이 녹아 들어서 새로운 시도와 접근을 했던 것 같다. 특히 20 곡이 넘는 엩튼 존의 노래들이 스토리에 반영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물론 어려움도 있었지만, 감독님과 창의적으로 접근하여 그의 삶의 순간을 담아내려는 노력을 끊임없이 했다"라며 세계적인 '팝의 황제' 엘튼 존의 패션, 무대, 내적인 고뇌 등 그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했음을 전했다. 또한 "엘튼 존의 수백 만 명의 팬들 중 한 명인 저로선 이번 작품을 계기로 엘튼 존과 친구가 되었다는 점에서 굉장히 기뻤다"라며 이번 영화를 통해 엘튼 존과 절친한 친구가 된 기쁨을 전한데 이어 "엩튼 존은 영화 작업에 있어 굉장히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다. 무엇보다도 항상 도움을 주기 위해 현장에 직접 오셔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진심으로 엘튼 존을 존경하고 감사한다"라며 자신이 연기뿐만 아니라 영화를 제작함에 있어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엘튼 존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덱스터 플레처 감독은 "영화에 담고자 했던 핵심적인 부분은 재미있고, 영리하고, 독특하고 화려한 엘튼 존의 모습이다. 저희 영화에 엘튼 존의 DNA가 담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3인칭이 아닌 1인칭으로 표현하려고 하였고, 그런 부분들이 태런 에저튼을 통해 잘 표현되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작품의 엘튼 존의 모든 것들을 담아내고자 노력했고, 그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인 태런 에저튼의 연기에 대해 극찬을 보냈다. 또한 "엘튼 존의 수많은 명곡들도 음악이 만들어 진 시기에 맞춰서 영화에 녹인 것이 아니라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서 명곡들을 활용했다. 엘튼 존이라는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가지고 있는 마음과 생각, 그리고 그의 삶을 어떻게 표현하고자 했는지 보시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음악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엘튼 존의 인생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음을 전했다. 태런 에저튼은 이번 작품에 대해 "다채로운 색감으로 화려하고, 기쁨과 밝은 에너지가 들어간 작품이다"라고 소개했고, "덱스터 플레처 감독님과는 두 번째로 함께한 작업인데, 이번 작품에는 감독님께서 가진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면이 많이 투영되었다. 굉장히 소중하고도 최고의 추억으로 여겨질 영화라고 생각한다"라며 감독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함께 이번 작품에 대한 큰 자부심을 나타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마지막으로 태런 에저튼은 "한국은 저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는 곳으로 다시 오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항상 뜨겁게 환대를 해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함을 전한다"라며 국내 팬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감사 인사를 전한데 이어 "태런 에저튼과 함께 내한하게 되어서 기쁘고, 다시 한번 태런 에저튼과 영화를 만들게 되면 다시 찾아오겠다. 영화 <로켓맨>은 자랑스럽고 좋은 영화, 훌륭한 목소리가 담겨 있는 영화로 국내 관객들의 5번, 6번 보셨으면 좋겠다" 라며 덱스터 플레처 감독의 국내 팬들의 뜨거운 환영에 대한 감사 인사와 다시 한번 한국 방문 약속을 끝으로 기자간담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영화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이다. '엘튼 존'의 환상적인 무대부터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그의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키며 현재까지도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이 영화 속에 삽입돼 국내 극장가에 또 한 번의 음악 영화 돌풍을 예고한다. 2019년, 절대 놓쳐선 안될 단 하나의 음악 영화 <로켓맨>은 6월 5일 개봉한다. (2019.05.23)

코리아필름 편집부


태런 에저튼의 환상적인 무대가 시작된다! <로켓맨> 국내 여름 개봉 & 티저 예고편 공개
 

영화 <킹스맨>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배우 '태런 에저튼'이 전 세계 2억 5천만장 앨범 판매, 80개국 3,500회 공연, 그래미 어워즈 5회 수상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 세계를 가슴 뛰게 만든 팝의 황제 '엘튼 존'으로 변신한 영화 <로켓맨>이 국내 여름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킹스맨> 시리즈의 흥행 주역 '태런 에저튼'이 자신의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의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는 영화 <로켓맨>이 지난 25일(일)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엘튼 존'의 명곡 중 하나인 'Bennie And The Jets'의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 강렬한 피아노 연주 속에서 점차 모습을 드러내는 '태런 에저튼'의 장면으로 시작된다. 최고의 공연 중 하나로 꼽히는 '엘튼 존'의 다저스 스타디움 공연의 화려한 비주얼은 영화 <로켓맨>에서 펼쳐질 환상적인 무대를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엘튼 존'의 대표 히트곡 중 하나인 'Rocket Man'을 매력적인 보이스로 자신만의 색깔을 표현해낸 '태런 에저튼'의 목소리와 그의 무대에 열광하며 공중에 떠오르는 관객들의 모습은 이전 음악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판타스틱한 장면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태런 에저튼'은 이번 작품에서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을 직접 노래하며 '엘튼 존'에게 "태런 에저튼 만큼 완벽하게 나의 곡을 소화하는 배우는 없다"는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독특한 코스튬으로 무장한 개성 넘치는 패션과 역대 최고의 공연 장면까지 더해지며 '엘튼 존'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예비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영화 <로켓맨>은 팝의 황제라 불리는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과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하는 환상적인 무대, 시대의 아이콘이었던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요소를 담아냈다. 특히 '엘튼 존'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디테일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의 리얼리티를 높였고, '태런 에저튼'의 폭발적인 연기와 무대로 또 하나의 레전드 음악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로켓맨>은 국내 여름 개봉 예정이다. (2019.02.25)

코리아필름 편집부


-
  천재적인 음악성과 독보적인 노래로
세상을 뒤흔들며 대중을 사로잡은 '엘튼 존'(태런 에저튼).
연이은 히트곡 발매와 환상적인 무대 퍼포먼스,
화려한 패션으로 가장 빛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는다.
그러나 인생 최고의 순간,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진가를 알아봐주지 못한
부모에 대한 상처와 사랑했던 친구의 배신에 무대 뒤에 숨겨진
또 다른 자신과 마주하게 되는데…

-
-
-
-

전 세계 3억 5천만장 앨범 판매의 살아있는 전설 '엘튼 존'!
음악 하나로 모두의 가슴을 뛰게 만든 그의 진짜 무대가 시작된다!
 

영화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엘튼 존'은 전 세계 3억 5천만장 앨범 판매, 80개국 3,500회 공연, 그래미 어워즈 5회 수상 등 음악 역사에 길이 남을 상상을 초월하는 특별한 기록들을 세운 바 있다. 또한 영국의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장례식장에서 부른 'Candle in the Wind'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린 싱글 앨범으로 선정되며 기네스북에 등재되고, 2008년 '빌보드 핫 100차트' 50주년 기념 리서치에 의하면 '엘튼 존'은 총 32개 곡으로 1위를 기록한 아티스트 3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수많은 기록들을 달성하며 독보적인 스타로 자리잡은 '엘튼 존'은 레이디 가가, 에드 시런, 샘 스미스, 존 레전드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우상으로 손꼽혔고,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천재적인 피아노 실력과 소울 가득한 음색,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시대와 국경을 초월한 그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로켓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빛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화려하게 살아가던 삶과 그 속에서 음악적인 영감을 나누었던 사람들과의 우정과 갈등, 모두를 열광시켰던 뜨거운 공연들까지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엘튼 존이 극찬한 태런 에저튼 인생 최고의 연기!
직접 소화한 노래와 무대까지 놀라운 싱크로율로 탄생한 완벽한 캐릭터!
 

<로켓맨>의 예고편이 첫 공개 된 후, '엘튼 존'으로 변신한 태런 에저튼의 싱크로율과 놀라운 노래 실력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독특하고 화려한 패션, 헤어 라인과 눈썹 모양까지 표현해낸 비주얼부터 한 시대를 풍미한 세계적인 팝 아이콘의 내적인 고뇌와 갈등까지 사실감 넘치는 완벽한 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수많은 '엘튼 존'의 히트곡을 직접 불렀고, 화려한 쇼맨십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특유의 아우라와 제스처를 완벽하게 그려내 실제 '엘튼 존'으로부터 "태런 에저튼 만큼 완벽하게 나의 곡을 소화하는 배우는 없다"는 극찬을 받았다. 덱스터 플레처 감독 역시 "태런은 호감을 주면서도 섬세하게 표현하는 면을 타고 났는데, 이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등장인물의 까다로운 면도 잘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노래도 기가 막히게 잘 부르는데, 촬영장에서 온 힘을 다해서 연기와 노래를 보여줬다. 그런 에너지와 힘을 표현한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재능이다. 다른 사람은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태런은 이 역할에 딱 맞는 사람이었다"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태런 에저튼은 철저한 캐릭터 분석을 기반으로 연기에 임했는데 "영화 작업할 때 '엘튼 존'과 끊임없이 소통했다. 캐릭터를 연구하다 보니 그와 내가 비슷한 점이 많았다. 그 어떤 때 보다 이 영화 작업에 많은 노력을 쏟았다"고 설명한다. 또한 "이 영화를 작업하는 것이 나에겐 너무나 소중하고 중요한 일이었다"고 전해 '엘튼 존'에 대한 그의 진심 어린 존경과 작품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무한한 노력 끝에 탄생한 태런 에저튼의 '엘튼 존'은 완벽한 싱크로율의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라라랜드><보헤미안 랩소디>를 잇는 또 하나의 레전드 음악 영화 탄생 예고!
아름다운 노래, 환상적인 무대, 화려한 의상, 역동적 뮤지컬까지!
2019년 놓쳐서는 안 될 단 하나의 오감만족 판타지 뮤직!
 

환상적인 무대부터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엘튼 존'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은 <로켓맨>은 실제 '엘튼 존'이 직접 제작에 참여해 디테일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의 리얼리티를 높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2017년 <라라랜드>, 2018년 <보헤미안 랩소디>에 이어 국내 관객들을 열광케할 음악 영화의 탄생을 예고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현재까지도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이 영화 속에 삽입돼 또 한 번의 음악 영화 돌풍을 예고한다. 덱스터 플레처 감독은 "'엘튼 존'과 '버니 토핀'은 훌륭한 이야기 꾼들이라고 생각한다. 두 사람이 만든 노래를 많이 활용했고, 그 노래들을 극적인 순간의 이야기와 버무리면 사람들을 미소 짓게 하는 스토리텔링 장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전해 영화 속에 등장할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솔직한 가사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Your Song', 영화의 제목이자 '엘튼 존'의 대표 히트곡이기도 한 'Rocket Man', 영국에서 무려 40만장 판매라는 기록을 세운 'Tiny Dancer',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Bennie And The Jets', 미국에서 약 3주간 1위를 기록한 '엘튼 존'의 첫 싱글 음반으로 다양한 광고에 차용되어 국내 관객들에게도 익숙한 'Crocodile Rock', 태런 에저튼이 주연을 맡은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의 OST로 수록되며 '엘튼 존'이 실제 출연까지 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곡 'Saturday Night's Alright for Fighting'까지 들어볼 수 있다.

환상적인 무대와 판타지한 뮤지컬 장면들 또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고의 공연 중 하나로 꼽히는 1975년 다저스 스타디움 공연의 화려한 비주얼은 영화 <로켓맨>에서 펼쳐질 환상적인 무대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태런 에저튼의 목소리와 무대에 열광하며 공중에 떠오르는 관객들의 모습, 거리에서 펼쳐지는 군무 장면 등은 이전 음악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화려한 무대에 생명력을 불어넣은 개성 넘치는 의상과 50여 개의 안경과 신발까지 특별한 볼거리를 만들어내 오감만족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의 등장을 알리고 있다.


↘ Cast & Character 엘튼 존 |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
 

천재적인 음악 실력과 시대를 앞서가는 화려한 비주얼, 폭발적인 무대로 전 세계를 열광시킨 독보적인 팝의 전설. 연이은 히트곡 발매와 환상적인 퍼포먼스, 독특하고 화려한 패션으로 가장 빛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는다. 그러나 인생 최고의 순간,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진가를 알아봐주지 못한 부모에 대한 상처와 사랑했던 친구의 배신에 무대 뒤에 숨겨진 또 다른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영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액션 실력으로 전 세계적으로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태런 에저튼. 영국 최고의 인기 배우로 등극한 것은 물론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월드 스타이다. 그는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 <후드>, <독수리 에디> 등 일관되지 않은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완성해가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그는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의 연기를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인생작 경신을 예고한다. 실제 '엘튼 존'에게 자신을 완벽히 소화할 수 있는 배우라고 극찬을 받은 것은 물론, 영화 속 등장하는 모든 노래를 직접 소화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Filmography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2019), <후드>(2018), <킹스맨: 골든 서클>(2017), <독수리 에디>(2016), <레전드>,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2015) 외


↘ Director 감독 | 덱스터 플레처(DEXTER FLETCHER)
 

배우 출신의 감독으로 <선샤인 온 리스>, <독수리 에디>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전설적인 밴드 퀸의 전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프로듀서로 참여하기도 한 그는 <독수리 에디>에 이어 다시 한 번 태런 에저튼과 호흡을 맞춰 특유의 관찰력으로 섬세하게 인물을 표현해내는 연출과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영상 구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Filmography
감독_<독수리 에디>(2016), <선샤인 온 리스>(2014), <와일드 빌>(2013) 외
제작_<보헤미안 랩소디>(2018) 외
출연_<에이지 오브 킬>(2019), <와일드 빌>(2013)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