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콩: 스컬 아일랜드 Kong: Skull Island


" 미지의 스컬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킹콩의 탄생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

2017, 미국,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118분

감 독 : 조던 복트-로버츠

출 연 : 톰 히들스턴, 브리 라슨, 사무엘 L. 잭슨, 존 굿맨, 토비 켐벨

개 봉 : 2017년 3월 8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수입/배급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콩: 스컬 아일랜드> 티저 예고편 공개! 3월, 진짜 왕이 나타난다!
 

<고질라> 제작진이 만든 또 하나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콩: 스컬 아일랜드>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크기를 자랑하는 생명체의 등장과 더불어 <토르> 시리즈의 톰 히들스턴과 <룸>으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브리 라슨까지 최고의 연기력을 자부하는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색다른 블록버스터를 완성했다.

<콩: 스컬 아일랜드>는 미지의 스컬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킹콩의 탄생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을 대표하는 배우 톰 히들스턴과 <룸>으로 혜성 같이 등장한 브리 라슨이 주연을 맡았다.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 사무엘 L. 잭슨, 존 굿맨을 비롯해 <워 크래프트>와 2016년 <벤허>의 주연을 맡은 토비 켐벨 등의 배우가 등장한다. 영국 출신의 조던 복트-로버츠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특히 <콩: 스컬 아일랜드>에 등장하는 킹콩은 이전 영화에서 등장했단 키 15미터 가량의 킹콩보다 무려 2배 이상 몸집이 커진 킹콩이 등장한다. 이는 역사상 최고 크기의 킹콩이다. 특히 <고질라>와의 크로스오버를 준비하고 있어 이후 고질라와 킹콩의 대결을 그린 작품에서 맞붙게 된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미지의 섬 스컬 아일랜드를 찾아 탐사를 나간 사람들이 불시착한 섬에서 고대 생명체인 거대한 존재를 만나게 되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렸다. "이 곳의 왕은 우리가 아니었다"는 문구가 킹콩의 등장을 기대하게 만든다. 기대처럼 마지막에 웅장하게 등장하는 '콩'의 모습은 상상 그 이상의 거대함으로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다.

킹콩은 작가 코난 도일의 소설 [잃어버린 세계]에서 처음 등장한 가장 오래된 괴수로 콩(Kong)이라는 이름은 인도양에 있는 해골섬, 스컬 아일랜드에 있는 원주민들이 부르던 이름으로 왕이라는 뜻의 KING을 붙여 킹콩이라 불리게 되었다. 1933년 이름이 제목으로 언급된 첫 작품은 1933년도 작 <킹콩>으로 이후 수많은 리메이크 작품들이 만들어졌고 2005년 피터 잭슨 감독의 <킹콩>은 세계적인 흥행과 더불어 제78회 아카데미상 시각효과상, 음향상, 음향효과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콩: 스컬 아일랜드>는 2017년 3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2016.08.03)

코리아필름 편집부


왕이 깨어났다! 적도 깨어났다! 괴수 빅매치! KONG IS KING!
지구의 왕은 우리가 아니다!
  전 세계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섬 스컬 아일랜드. 어느 날 세상에 존재하는 괴생명체를 쫓는 ‘모나크’팀은 위성이 이 섬에 무언가를 포착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이에 모나크의 수장이자 탐사팀의 리더를 필두로 지질학자, 생물학자가 합류하고, 수많은 전투에서 뼈가 굵은 베트남 베테랑인 중령과 부대원들, 그리고 전직 군인 출신의 정글 전문 가이드와 ‘반전’ 사진기자가 탐사의 진짜 목적을 파헤치기 위해 작전에 동참한다.

폭풍우를 헤치고 섬에 도착하자마자 그들 앞에 나타난 것은
바로 이 섬의 왕인 ‘콩’! 콩은 등장과 함께 모든 것을 박살내고,
가까스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해골이 흩뿌려진 황무지에서 콩의 적들까지 마주하게 되는데…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