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


" 어느 날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무시무시한 '옹알옹알 파워'로 어린이로 변해버린 짱구의 엄빠를 되돌리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짱구의 초특급 어드벤처 "

2017, 일본, 애니메이션, 103분

감 독 : 하시모토 마사카즈
원 작 : 우스이 요시토

목소리 출연 : 야지마 아키코, 사와시로 미유키

개 봉 : 2017년 7월 20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CJ E&M l 배 급 : CJ엔터테인먼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 30만 관객 돌파!
 

개봉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를 휩쓴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가 개봉 3주차 주말 30만(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관객을 돌파하며 무서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어 화제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어느 날 짱구 집에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무시무시한 '꼬마꼬마 파워'로 어린이로 변해버린 짱구의 엄마와 아빠를 되돌리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짱구의 초특급 어드벤처이다.

지난 7월 20일 개봉해 여름방학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짱구가 개봉 3주차 주말을 맞이하면서 압도적인 상승세로 306,541명(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8/5 기준)의 관객을 동원, 애니메이션계의 끝판왕임을 인증했다. 이는 <택시운전사>, <군함도>, <슈퍼배드> 등 쟁쟁한 대작들이 대거 개봉한 가운데 이룬 결과라 그 의미가 깊다. 25년째 사랑받고 있는 시리즈 답게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 특히나 가족관객들에게 단 하나의 패밀리 무비로 떠오른 이번 시리즈는 개봉 3주차 임에도 CGV 골든 에그 지수 94%의 높은 수치를 유지하며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유일한 영화로 자리잡았다.

쟁쟁한 블록버스터 신작들의 개봉에도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이며 올 여름방학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우주까지 진출한 짱구의 스펙터클 어드벤쳐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역시 독보적인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하고 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2017.08.06)

코리아필름 편집부


25주년 기념 스페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 티저 포스터 대공개!
 

우리들의 재미있는 친구 "짱구"의 극장판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판 초특급 어드벤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가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역대급 애니버스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가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초특급 스케일을 예고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어느 날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무시무시한 '옹알옹알 파워'로 어린이로 변해버린 짱구의 엄빠를 되돌리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짱구의 초특급 어드벤처이다. TV 시리즈는 물론 극장판 까지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사랑을 받아왔던 "짱구". 오는 2017년 7월 개봉하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1993년 처음으로 제작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1-액션가면 VS 하이구레 마왕> 이후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며 제작된 애니버스터로 그 특별함을 더한다.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25주년 기념 영화답게 역대급 시리즈 임을 입증하듯 스케일의 웅장함을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그 자체 만으로도 이제껏 봐왔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포스터와는 확연히 다른 느낌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넓은 초원 위, 하늘에 떠 있는 UFO에서 내려온 정체불명의 외계인과 짱구가 서로 쳐다보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무궁무진한 이야기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올 여름, 짱구와 외계인의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25주년 기념 역대급 스케일의 서막을 알리며 예비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5주년 기념 초특급 어드벤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오는 이제껏 봐왔던 그 어떤 시리즈 보다 역대급 스케일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으로 오는 7월 개봉한다. (2017.06.15)

코리아필름 편집부


짱구의 엉덩이에 지구의 운명이 걸렸다!
  짱구의 집에 불시착한 UFO의 주인 외계인 '덩덩이'.
'나이스 포디'별에서 온 '덩덩이'는 무시무시한 '옹알옹알 파워'로
짱구의 엄빠를 어린이로 만들어버린다!
엄빠를 다시 어른으로 되돌리기 위해 '덩덩이'의 아빠를 만나러 떠나지만
연락이 닿지 않고, 심지어 지구를 위협하는 외계인의 음모까지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짱구의 엉덩이에 숨은 외계인 '덩덩이'와 가족들의
스펙터클 한 대모험이 펼쳐진다!

-
-

짱구 시리즈 25주년 기념 초대형 어드벤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 25년 대장정의 최고점을 찍다!
 

국내외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으며 이제는 대국민 캐릭터로 자리잡은 '짱구' 시리즈가 벌써 25주년을 맞았다. 우리들의 친구 짱구는 1992년 TV시리즈 방영 이후 1993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액션가면 VS 그레그레 마왕>으로 첫 극장판 시리즈의 시작을 알렸다. 극장판 짱구 시리즈는 TV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불문, 전 세대의 사랑을 받아왔다. 국내에서는 2009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태풍을 부르는 노래하는 엉덩이 폭탄>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현재까지 총 8편의 시리즈가 개봉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태풍을 부르는 노래하는 엉덩이 폭탄>(2009)이 146,748명 관객을 동원하며 그 인기를 입증한 이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2011)가 351,742명,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태풍을 부르는 황금스파이 대작전>(2012)이 272,062명,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태풍을 부르는 나와 우주의 프린세스>(2013)가 217,320명,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엄청 맛있어! B급 음식 서바이벌!>(2014)이 84,306명,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2015)이 150,226명,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2016)이 202,538명,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폭풍수면! 꿈꾸는 세계 대돌격>(2017)이 119,197명을 기록, 총 1,459,833명의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시리즈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25주년 역사에 걸맞게 역대급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영화는 외계인 '덩덩이'의 "꼬마꼬마 파워"로 인해 어린이가 되어버린 엄마, 아빠를 되돌리기 위해 떠나는 짱구와 덩덩이의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계속되는 모험 중 지구를 위협하는 외계인의 무시무시한 음모가 드러나며 이를 막기 위해 우주까지 진출하는 짱구 가족의 모습은 지금까지와는 비교할 수 없는 거대한 스케일을 선보인다.

25주년 기념 작품답게, 이번 시리즈에는 새로운 캐릭터 외계인 덩덩이를 비롯해, 지난 짱구 시리즈를 이끌어 온 전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짱구 시리즈만의 웃음과 감동은 물론, 볼거리 가득한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와 더 새롭게 진화한 극장판 짱구 시리즈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웃음, 모험, 사랑, 우정, 감동까지
새로운 캐릭터 '덩덩이'와 함께한 스펙터클 스토리 탄생!
 

매 시리즈마다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시간여행, 스파이 액션 등 실사 영화 못지 않은 스케일을 보여준 극장판 짱구 시리즈. 이번에 개봉하는 25주년 기념작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에는 짱구와 완전히 반대되는 매력을 가진 외계인 '덩덩이'가 등장해 엉뚱하고도 기막힌 케미를 자랑하며 초특급 어드벤처를 선사할 예정이다.

덩덩이는 '나스파디'별에서 온 외계인으로 무시무시한 "꼬마꼬마 파워"를 가지고 있다. 짱구의 엄마, 아빠 역시 이 파워로 인해 어린이가 되어버리고, 다시 어른이 되기 위해 짱구와 덩덩이, 그리고 짱구네 가족은 덩덩이의 아버지를 찾아 나선다.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외계인의 음모와 지구를 지키기 위한 짱구와 덩덩이의 미션은 영화를 보는 내내 긴장감을 유발한다.

특히 반대의 성격으로 매사 부딪히는 짱구와 덩덩이의 조화는 영화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요소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천방지축 짱구와 다르게 덩덩이는 아버지의 말만 전적으로 믿고 따르는 착한 아이이다. 처음 온 지구가 낯설어 위기 상황에서도 눈을 질끈 감아버리는 소심 끝판왕 덩덩이와 늘 장난스럽게 대처하며 위험한 상황에서도 망설임 없이 덤벼드는 용감무쌍한 짱구의 대조되는 모습은 우리 주변의 아이들에게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어 친근감을 주는 동시에 공감대를 형성한다.

이렇듯 짱구와 덩덩이, 그리고 어린이가 되어버린 짱구네 가족까지 아이들끼리 떠나는 여행은 그 자체로도 큰 의미를 가진다.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스토리의 재미는 물론이고, 아이들의 시선에서 만나는 가족애와 우정, 과감한 모험담은 뜨거운 감동을 전한다. 또한 매 순간 닥쳐오는 위기일발의 상황에서도 어린이라는 한계점을 극복하고 희망을 찾아가는 교훈적인 메시지까지 안겨 올 여름방학, 아이들의 필람무비가 될 것이다. 이처럼 매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더 풍성해진 이야기와 스케일로 찾아오는 스물 다섯 번째 짱구는 핵폭탄급 재미와 웃음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른들에게 동심의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추억을!
올 여름방학, 대한민국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영화가 온다!
 

1993년부터 지금까지 독보적인 비주얼과 매력으로 일본을 넘어 국내 관객들에게도 유쾌한 재미를 안겨주고 있는 짱구. '애니버스터'의 진면목을 자랑하며 오랜 시간 동안 흔들림 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짱구 시리즈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콘텐츠임에 틀림없다. 그렇기 때문에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알리고 아이들의 방학이 시작되는 7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의 개봉소식은 더욱 특별하다. "울라 울라~♪ 울라 울라~♪"라는 단 한 구절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신나는 재미로 빠져들게 하며 아이들 역시 엉덩이 춤을 들썩일 만큼 우리들에게 매우 친근한 친구로 자리 잡은 짱구. 이번 극장판 역시 어릴 적부터 짱구를 보고 자란 어른 세대들에게는 동심의 추억을 안겨주며 당시를 회상하게 하고,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추억을 안겨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영화로 다시 한번 짱구 신드롬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특히 이번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25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작품인 만큼 지금껏 등장한 모든 캐릭터들이 등장해 더욱 풍성한 재미를 안겨주며 온 가족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언제나 상상 이상의 웃음을 선사하는 짱구는 새로운 캐릭터 외계인 '덩덩이'와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역대급 완성도를 자랑,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에게 완벽한 여름방학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