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花樣年華 , In The Mood For Love


" 사랑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지만, 결국은 서로에게 빠져들 수밖에 없었던 두 사람의 비밀스럽고 아름다운 시간을 그린 로맨스 "

2000, 홍콩/프랑스, 드라마/멜로, 99분

감 독 : 왕가위

출 연 : 장만옥, 양조위

2020 .12.24 재개봉, 2013 .11.28 재개봉, 2000 .10.21 개봉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 입 : ㈜엔케이컨텐츠 l 배 급 : ㈜디스테이션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4K 리마스터링으로 찾아온다! 12월 24일 개봉 확정
 

왕가위 감독의 사랑과 이별에 관한 마스터피스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이 12월 24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세계적인 거장 왕가위 감독의 마스터피스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이 12월 24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이번 개봉은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올해 제58회 뉴욕영화제에 초청되어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최초 공개된 바 있는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은 지난 10월 27일(화)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을 전석 매진시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상영은 제5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이었던 <화양연화>와의 인연이 2020년 또 한 번 재현되어 더욱 유의미하다. 그 결과 국내 최초 4K 리마스터링 상영을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 스크린에서 재회하길 손꼽아 기다려왔던 작품임을 입증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맞이한 것 같은 장만옥과 양조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강렬한 붉은색 위 금색으로 새겨진 영화의 원제 '花樣年華, In The Mood For Love'는 한 송이의 꽃을 연상케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왕가위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완벽한 미장센, 장만옥과 양조위의 뛰어난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은 12월 24일 스크린에 찾아올 예정이다. (2020.10.28)

코리아필름 편집부


화양연화花樣年華
가장 아름답고 찬란했던 시절
  홍같은 날 같은 아파트로 이사 온 '첸 부인'과 '차우'.
이사 첫날부터 자주 마주치던 두 사람은
'차우'의 넥타이와 '첸 부인'의 가방이
각자 배우자의 것과 똑같음을 깨닫고 그들의 관계를 눈치챈다.

그 관계의 시작이 궁금해진 두 사람은 비밀스러운 만남을 이어가고
감정이 깊어지지 않기 위해 노력하지만, 서로에게 점점 빠져들기 시작한다.

"많은 일이 나도 모르게 시작되죠"

-
-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