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오션스: 문어구출대작전 Happy Little Submarines 4: Adventure of Octopus


" 바다왕국 최고의 용감한 문어 패밀리가 위험에 빠진 아빠를 구하기 위해 바닷속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 "

2016, 중국, 애니메이션, 66분

감 독 : 헤질리

목소리 출연 : 남도형(폴), 김소희(제시), 강은애(써니), 김경희(핑키), 민아(투투), 김보나(해마) 서반석(샤크스킨), 이창민(펭귄)

개 봉 : 2019년 10월 3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히스토리필름 l 배 급 : 와이드릴리즈㈜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오션스: 문어구출대작전> 10월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대공개!
 

바다왕국 최고의 용감한 문어 패밀리가 위험에 빠진 아빠를 구하기 위해 바닷속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오션스: 문어구출대작전>이 오는 10월 개봉 일을 최종 확정 짓고 용감한 문어 가족의 위풍당당한 매력이 넘치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초특급 오션 어드벤처 <오션스: 문어구출대작전>은 흥행 애니메이션 <빅샤크: 매직체인지>로 상어가족의 감동스토리를 보여주었던 헤질리 감독의 신작. 뛰어난 노래와 댄스로 바다왕국 오디션에서 빅스타로 뽑힌 아빠 문어 폴이 샤크스킨과 악당 펭귄의 음모로 위험에 빠지자 용감한 아들 써니와 귀염둥이 딸 핑키가 아빠를 구하기 위해 바닷속 친구들과 함께 샤크스킨의 기지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여기에 실제 바다를 옮겨놓은 듯 실사보다 더 생동감 넘치는 바닷속 풍경들과 빨판을 이용해 이동하는 문어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완성한 입체적인 캐릭터는 기존 애니메이션들의 수준을 뛰어넘는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에는 애니메이션 장르라 가능한 무한대의 상상력을 가족관객들에게 유감없이 선사한다. 커다란 가오리 등에 올라타 스릴만점 모험을 떠나는 문어가족과 해마들의 모습 위로 '샤크스킨과 악당 펭귄으로부터 아빠 문어를 구해라'는 카피가 어우러지며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또한 물밑에서 악당 포스를 드러내며 음흉한 웃음을 짓는 샤크스킨과 펭귄의 모습은 과연 문어 가족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질까? 라는 궁금증을 더한다.

샤크스킨과 악당 펭귄으로부터 아빠를 구하기 위해 용감한 문어 가족과 바닷속 친구들이 총출동하는 모험과 감동이 가득한 초특급 오션 어드벤처 <오션스: 문어구출대작전>은 오는 10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2019.08.07)

코리아필름 편집부


"샤크스킨과 악당펭귄으로부터 아빠 문어를 구해라!"
  맨날 경기에 지기만 하는 축구선수 아빠 문어 폴. 은퇴를 요구하는 안티팬 해마들의 추격을 피해 도망치다 '스타탄생' 오디션 장에 우연히 떨어지는데 이때부터 폴의 운명이 바뀌기 시작한다. 뛰어난 노래와 댄스로 바다왕국의 빅스타로 뽑히지만 모든 게 샤크스킨과 악당 펭귄의 음모 때문인 줄은 꿈에도 모르는 폴은 팬들의 환호에 도취되어 사랑하는 가족과도 점점 멀어진다. 용감한 아들 써니와 귀염둥이 딸 핑키는 악당에게 이용 당하는 아빠를 구하기 위해 문어가족, 그리고 바닷속 친구들과 함께 샤크스킨의 기지로 위험천만 모험을 떠난다!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