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해피타임 Happy Times


" LA의 호화로운 저택에서 저녁식사를 위해 9명의 이웃과 가족이 모이면서 예상치 못한 사고로 걷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크레이지 코믹 잔혹극 "

2019, 미국/이스라엘, 범죄/스릴러/코미디, 93분

감 독 : 마이클 메이어

출 연 : 마이클 알로니, 스테피 셀마, 리라즈 차마미, 가이 아들러, 샤니 아티아스, 알론 프둣, 아이리스 바흐, 이도 모르, 다니엘 라비드

개 봉 : 2020년 5월 21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수 입 : D.seeD 디씨드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크레이지 코믹 잔혹극 <해피타임> 5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유머와 폭력의 미친 조합으로 '코로나 블루'를 통쾌하게 날려줄 크레이지 코믹 잔혹극 <해피타임>이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생긴 우울감과 무기력증, 이른바 '코로나 블루'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스트레스를 통쾌하게 날려줄 크레이지 코믹 잔혹극 <해피타임>이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머와 폭력의 미친 조합으로 상식을 뛰어넘는 예측불허의 전개와 충격적인 연기를 선보일 <해피타임>은 LA의 호화로운 저택에서 저녁식사를 위해 9명의 이웃과 가족이 모이면서 예상치 못한 사고로 걷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크레이지 코믹 잔혹극. 2019 탈린 블랙나이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과 함께 2019 하이파 국제영화제 최우수 각본상 수상 및 최고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되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로스엔젤레스를 기반으로 감독, 시나리오 작가, 프로듀서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1973년생 이스라엘 감독 마이클 메이어가 연출과 각본을 함께 맡았다. 그는 데뷔작 <아웃 인 더 다크>(2012)로 전 세계 125개 이상 국제영화제 초청 및 26개 부문 노미네이트, 20여 개의 상을 휩쓸며 주목을 받았으며, <해피타임>은 그가 메가폰을 잡은 두번째 장편영화다. 각양각색 9명의 만찬 멤버들이 모인 저녁식사 자리에서 예상치 못한 사고가 터지면서 평온했던 식탁이 대혼란에 빠지는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린 블랙 코미디로, 위선과 편견, 질투, 탐욕 등 다양한 인간 군상의 민낯과 사회풍자를 유쾌하게 담아내며 일명 '이스라엘판 겟아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마이클 메이어 감독의 첫 작품 <아웃 인 더 다크>에서 주연을 맡아 인연을 이어온 마이클 알로니와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로 잘 알려진 프랑스 여배우 스테피 셀마 등 개성만점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유머와 폭력의 미친 조합으로 코로나 블루를 통쾌하게 날려버릴 크레이지 코믹 잔혹극 <해피타임>은 5월 국내 개봉예정이다. (2020.04.28)

코리아필름 편집부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만찬이 시작된다
  LA의 호화로운 저택. 부유한 사업가 부부 '요시'와 '시갈'의 초대로 저녁식사를 위해 9명의 이웃과 가족이 모인다. 친밀한 듯 아슬아슬한 분위기 속, 예상치 못한 사고가 터지면서 평온했던 식탁은 대혼란에 빠지고 상황은 걷잡을 수 없이 돌아간다.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