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폰조 Fonzo


"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마피아로 불리는 알폰소 카포네와 그를 쫓는 FBI 요원 사이에서 수백만 달러의 묘연한 행방을 두고 펼쳐지는 범죄 드라마 "

2020, 미국, 범죄 드라마, 103분

감 독 : 조쉬 트랭크

출 연 : 톰 하디, 린다 카델리니, 잭 로던, 맷 딜런 외

개 봉 : 2020년 10월 14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수입/제공 : ㈜스톰픽쳐스코리아 l 공동수입 : ㈜팀원픽쳐스
배 급 : ㈜키다리이엔티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톰 하디 X <조커> 제작진 <폰조> 10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조커> 제작진 X 톰 하디가 선보이는 새로운 인생 영화 <폰조>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톰 하디의 미친 연기력이 돋보이는 <폰조>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폰조>는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마피아로 불리는 알폰소 카포네와 그를 쫓는 FBI 요원 사이에서 수백만 달러의 묘연한 행방을 두고 펼쳐지는 범죄 드라마.

오는 10월 개봉을 앞둔 <폰조>는 '조커'라는 역대급 캐릭터로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조커> 제작진과 믿고 보는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톰 하디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극 중 톰 하디는 미국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마피아 '알폰소 카포네' 역을 맡아, 삭발 투혼부터 감쪽 같은 목소리 연기까지 실존 인물을 완벽 재현한 소름 끼치는 열연을 선보이며 러닝 타임 내내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이다. '알폰소 카포네'는 실제 1920년대 거대 범죄조직 '시카고 아웃핏'의 보스로, 1929년 '성 발렌타인 데이 대학살' 등을 비롯, 각종 범죄를 통해 엄청난 부를 축적하며 무자비한 살상을 서슴지 않은 전설의 갱스터. <폰조>는 그의 수백만 달러를 쫓고 쫓는 치밀하고도 숨막히는 스토리로 올해 최고의 범죄 드라마 탄생을 알린 동시에, <그린북> 린다 카델리니, <덩케르크> 잭 로던, <살인마 잭의 집> 맷 딜런까지 할리우드 최강 캐스팅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베이비 드라이버> 음악팀, <블랙 스완> 의상팀, <블랙 팬서> 분장팀까지, 각 분야 최고의 경지에 오른 제작진들의 환상 시너지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미친 연기력으로 톰 하디와 함께 '조커'를 잇는 현실 빌런 갱스터의 탄생을 예고한 강렬한 범죄 드라마 <폰조>는 오는 10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2020.09.09)

코리아필름 편집부


전설의 마피아, 모두가 그를 노린다!
  역사상 가장 악랄한 전설의 갱스터 '알폰소 카포네'
오랜 감옥 생활 끝에 드디어 숨겨둔 거액의 재산을 꺼낼 때가 왔지만,
주변에 대한 의심과 FBI의 계속되는 압박은 그를 옥죄어 온다.
대체 누구를 믿고 누구를 믿지 말아야 하는가.

10월, 숨겨진 돈을 향한 숨막히는 공방이 시작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