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해변의 에트랑제 L'ETRANGER DU PLAGE


" 소설가 지망생 '슌'과 어른이 되고픈 쓸쓸한 소년 '미오'의 이루어지지 않을 거란 마음이 밀려간 후 파도처럼 밀려온 순수한 사랑의 시작을 그린 감성충만 힐링로맨스 "

2020, 일본, 애니메이션, 59분

감 독 : 오오하시 아키요
원작/캐릭터 감수&디자인 : 키이 칸나
2D & 3D : 스튜디오 히바리([암살교실][켄간아슈라])

목소리 출연 : 무라타 타이시, 마츠오카 요시츠구, 시마무라 유우

개 봉 : 2021년 2월 18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 입 : 엘론㈜ l 배 급 : ㈜팝엔터테인먼트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해변의 에트랑제> 극장판 BL 애니메이션! 국내 2월 개봉확정!
 

극장판 BL(Boys' Love) 애니메이션 영화 '해변의 에트랑제'가 2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청량함이 돋보이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해변의 에트랑제'는 소설가 지망생 '슌'과 어른이 되고픈 쓸쓸한 소년 '미오'의 이루어지지 않을 거란 마음이 밀려간 후 파도처럼 밀려온 순수한 사랑의 시작을 그린 감성충만 힐링로맨스이다. 애니메이터 출신인 원작자 키이 칸나가 캐릭터 감수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아 오키나와의 외딴섬을 배경으로 한 인물부터 배경까지 마음이 정화되는 완벽한 작화가 특징인 원작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린 아름다운 영상미를 선보인다. 특히 BL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가족, 일상, 성장에 중점을 둔 휴먼 성장 드라마로서 첫사랑이라는 소중한 경험에 대해 선보여 더욱 많은 관객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귀멸의 칼날' 마츠오카 요시츠구, '하이큐!!' 무라타 타이시가 목소리 주연을 맡았다.

[암살교실], [켄간 아슈라], [마법소녀 육성계획],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등 히트작 메이커 스튜디오 히바리 작품이자, '지저귀는 새는 날지 않는다', '기븐'에 이은 후지 TV의 BL 테마 신규 레이블인 BLUE LYNX(블루 링크스)의 세 번째 프로젝트이다.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몽글몽글 뭉게구름과 푸른 바다, 그 아래 싱그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두 소년의 모습이 청량하다. 부드러운 그림체에 화사한 색감이 감성을 자극하는 한편, "다르지 않아, 우린 그저 사랑하고 있을 뿐"이라는 문구가 두 캐릭터가 엮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예상된다.

감성충만 힐링로맨스 '해변의 에트랑제'는 2월 개봉한다. (2021.01.14)

코리아필름 편집부


다르지 않아, 우린 그저 사랑하고 있을 뿐.
그 바다, 네가 파도처럼 밀려왔다
  오키나와 외딴섬, 해변 벤치에 혼자 멈춰있는 소년 '미오'. 그런 미오가 몹시 신경 쓰이는 소설가 지망생 '슌'. 우연한 계기로 가까워졌다 생각한 순간, 미오가 돌연 섬을 떠난다.

그리고 3년 후, 그토록 그리워하던 서로를 다시 만난 둘은 이제 마음을 알아가며 서툴지만 따뜻한 사랑을 시작하는데…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