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천녀유혼: 인간정 The Enchanting Phantom


" 인간 '영채신'과 귀신 '소천'의 이루어질 수 없는 비극적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

2020, 중국, 판타지 로맨스, 96분

감 독 : 임진쇠

출 연 : 진성욱, 이개형, 원화, 서소강, 장치항 외

개 봉 : 2021년 4월 8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입/공동배급 : ㈜더쿱 l 배 급 : ㈜예지림엔터테인먼트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장국영X왕조현 <천녀유혼> 오리지널 리메이크 <천녀유혼: 인간정> 4월 개봉 확정
 

장국영 X 왕조현의 명작 판타지 로맨스 <천녀유혼> 오리지널 리메이크 <천녀유혼: 인간정>이 오는 4월 8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운명을 거스른 불멸의 사랑 <천녀유혼: 인간정>이 오는 4월 8일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천녀유혼: 인간정>은 인간 '영채신'과 귀신 '소천'의 이루어질 수 없는 비극적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홍콩영화 최고의 전성기 시절, 당대 최고의 스타 장국영과 왕조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천녀유혼>의 오리지널 리메이크작 <천녀유혼: 인간정>은 전설적인 판타지 로맨스 걸작이라는 원작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나갈 작품으로 중국 최대 스트리밍 사이트 텐센트에서 2억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영화는 원작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OST와 애절한 로맨스를 선사한 원작 속 명장면을 재해석한 장면들을 삽입해 원작 팬들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눈을 황홀케 하는 화려한 CG와 더 거대해진 스케일의 액션까지 더해져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작품으로서 관객들을 매혹시킬 예정이다. 이번 영화에는 대륙을 사로잡은 차세대 라이징 스타 진성욱과 이개형이 각각 누구보다 순박한 마음을 가진 인간 '영채신'과 억울한 운명을 지닌 아름다운 귀신 '소천' 역으로 분해 원작에서 장국영과 왕조현이 펼친 운명적인 로맨스를 새롭게 펼쳐간다. 여기에, <복성고조>, <쿵푸 허슬> 원화, <영춘권> 서소강 등 홍콩 영화계를 이끈 주역들이 참여해 관록의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명작 판타지 로맨스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천녀유혼: 인간정>은 오는 4월 8일 개봉 예정이다. (2021.03.08)

코리아필름 편집부


'그리운 내 님은 강가 저편에 서 있네'
  과거 시험을 보기 위해 길에 오른 '영채신'은
비를 피하던 도중 우연히 아름다운 귀신 '소천'을 만나게 되고,
둘은 거스를 수 없는 운명 속에서 금기된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데...

운명을 거스른 불멸의 사랑이 다시 시작된다!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