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엘 마르 La cienaga: Entre el mar y la tierra, Between Sea and Land


" 몸이 불편해 침대에 누워 지내는 '알베르토'가 사랑하는 두 여인, 어머니 '로사'와 친구 '지셀'과 함께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아름답고도 애잔한 이야기를 담아낸 명품 감동 드라마 "

2016, 콜롬비아, 드라마, 98분

감 독 : 마놀로 크루즈, 카를로스 델 카스티요

출 연 : 마놀로 크루즈, 비키 에르난데스, 비비아나 세르나

개 봉 : 2018년 10월 25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수 입: ㈜미로스페이스 l 배 급 : ㈜영화사 그램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www.facebook.com/mirospace2018

- 2016 선댄스 영화제 관객상, 심사위원특별상-연기상, 월드시네마 드라마틱 경쟁 후보
- 2016 시애틀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남우주연상 후보, 라틴 아메리칸 시네마 부문 초청
- 2016 스토니브룩영화제 관객초이스 부문 베스트 피쳐상
- 2016 류블랴나국제영화제 관객상
- 2016 서노마국제영화제 관객상 외

명품 감동 드라마 <엘 마르> 10월 개봉 확정!
 

오는 10월 관객들의 마음을 감동으로 적실 영화 <엘 마르>가 감성 가득한 런칭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영화 <엘 마르>는 몸이 불편해 침대에 누워 지내는 '알베르토'가 사랑하는 두 여인, 어머니 '로사'와 친구 '지셀'과 함께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아름답고도 애잔한 이야기를 담아낸 명품 감동 드라마. 영화 <엘 마르>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시원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공존하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단연 감성 가득한 색감이다. 경계가 모호하게 어우러진 하늘과 호수의 푸른빛은 물론이고, 어렴풋이 보이는 한 여인의 실루엣은 포스터에 따뜻한 기운을 한껏 불어넣는다. 더불어, 호수 한가운데 자리 잡은 수상가옥의 모습은 영화 속 주인공들이 살아가는 삶의 터전임을 짐작하게 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두 번째로 'Between Sea and Land'라는 카피는 마치 흰 구름을 형상하듯 파란 하늘에 자연스레 녹아 들어 있다. <엘 마르>의 실제 영제이기도 한 이 문구는 '바다와 땅 사이', 다시 말해 멀고도 가까운 두 장소 사이에서 삶을 살아가는 주인공들을 비유적으로 드러낸다. 영화가 가진 감성 포인트를 정확히 짚어주고 있는 이 문구는 시를 읽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당신과 나의 바다'라는 태그는 '엘 마르'를 뜻하는 '바다'라는 단어에 특별함을 더한다. 바다가 극중 주인공들에게 갖는 의미, 더 나아가 관객들의 가슴 속에 남을 의미에 대해 영화를 감상한 후 깊이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따뜻한 바람과 선선한 공기가 공존할 10월에 걸맞은 영화 <엘 마르>가 더위로 지친 관객들의 마음을 어떻게 달래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엘 마르>는 제32회 선댄스 영화제 2관왕, 제42회 시애틀 영화제 여우주연상,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부문 공식 초청 등 전 세계 영화제를 뜨겁게 달군 화제작으로 독보적인 작품성을 무기로 지녔다. 더불어, 영화 전체를 관통하는 <엘 마르>만의 감성과 분위기는 오는 10월 극장가를 감동의 빛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여운을 남기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엘 마르>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2018.08.26)

코리아필름 편집부


"바다는 우리에게 베푼 만큼 가져가."
  몸이 불편해 침대에 누워 지내야 하는 '알베르토'는
손바닥 만한 거울과 그림이 세상을 바라보는 유일한 창이다.
그에게는 헌신적인 사랑을 베푸는 어머니 '로사'와
하나뿐인 이성 친구 '지셀'이 세상의 전부다.
사랑과 자유에 대한 갈망, 그 사이에서 바다는 그에게 꿈이 되어준다.

-
-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