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극장판 도라에몽: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


" 타임머신을 타고 7만년 전 원시시대로 사상 최대의 가출(?)을 감행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펼치는 시공초월 히스토리 어드벤처 "

2016, 일본, 애니메이션, 103분

감 독 : 야쿠와 신노스케

목소리 출연 : 미즈타 와사비(도라에몽 목소리), 오오하라 메구미(노비타 목소리), 카카즈 유미(시즈카 목소리)
더 빙 : 채민지(도라에몽), 김정아(진구), 최낙윤(퉁퉁이), 이현주(비실이), 조현정 (이슬이), 곽규미(쿠쿠루), 김현욱(기가좀비), 김민정(도라미)

개 봉 : 2016년 12월 21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 입 : 대원미디어㈜ l 배 급 : ㈜NEW 예고편

-

<극장판 도라에몽: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 역대급 극장판이 온다! 12월 개봉 확정
 

오랜 시간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가 사상 최초로 겨울방학에 관객들과 만난다. 7만 년 전 원시시대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을 담은 <극장판 도라에몽: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은 타임머신을 타고 7만년 전 원시시대로 사상 최대의 가출(?)을 감행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펼치는 시공초월 히스토리 어드벤처로, 극장판 탄생 36주년 기념작이자 국내에서는 무려 10번째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 개봉작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일본에서 역대 2D 극장판 시리즈 중 최다 관객수를 기록했던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일본탄생>(1989)을 리메이크한 작품이자 일본 개봉 당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국내 흥행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시공을 초월해 환상적인 모험을 펼치는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모습을 담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구를 연상시키는 둥근 타임홀에서 나오는 원시인 복장의 도라에몽과 환상동물들을 타고 있는 진구와 친구들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7만년 전 원시시대로!"라는 카피는 원시시대에서 펼쳐질 스펙터클한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들을 둘러싼 절대악당 기가좀비와 정체불명의 토기인형들 역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예측 불가능한 모험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시리즈 사상 최초 겨울방학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도라에몽: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은 더욱 새로워진 모험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새로워진 도라에몽의 4차원 비밀도구로 올 겨울방학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개봉예정. (2016.11.17)

코리아필름 편집부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사상 최대 가출?!
7만년 전 원시시대로 떠나자!
  가출을 결심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타임머신을 타고 아무도 없는 7만년 전 원시시대로 떠난다.
자연 속에서 신나게 자유를 즐기던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다시 집으로 돌아오지만,
그곳에서 시간의 틈에 빠져 현대로 오게 된 원시인 '쿠쿠루'를 만나게 된다.
그러던 중 쿠쿠루의 부족인 태양족이
정령왕 '기가좀비'와 어둠족에게 습격 당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마침내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쿠쿠루와 함께 원시시대로 돌아가 태양족을 구하기 위해 맞서는데…


일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기록!
역대 최고 인기 극장판의 리메이크작으로 화제!
신/구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를 모두 접수한 역대급 극장판!
 

올해로 탄생 36주년을 맞이한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는 지난 1980년 일본에서 <진구의 공룡 대탐험>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성우진을 대거 교체한 2005년을 기점으로 그 이전은 '구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 2006년부터는 '신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로 나뉘며 대표적인 장수 극장판 시리즈이자 세계적인 인기 컨텐츠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독보적인 캐릭터와 자극적이지 않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성인 매니아층은 물론 새로운 가족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오랫동안 변함없는 인기를 얻고 있는 <극장판 도라에몽>이 올해도 역시 강력한 신작을 선보인다. 바로 <극장판 도라에몽: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이 지난 3월 5일 일본에서 개봉 이후 흥행에 성공한 데 이어, 오는 12월 2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것.

<극장판 도라에몽: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은 일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8주 동안 박스오피스 10위안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고, 흥행 수입 41억 엔을 돌파하며 '신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 중 최고 흥행 수입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는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이 지난 1989년 일본에서 개봉한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일본탄생>을 리메이크한 작품이어서 더욱 의미가 크다. 원작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일본탄생>은 개봉 당시 42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2D 극장판 시리즈 사상 최다 관객수를 기록하며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작품. 따라서 원작과 리메이크작이 각각 구 극장판 시리즈 최고 인기작과 신 극장판 시리즈 최고 흥행작으로 전 시리즈를 통틀어 최고의 작품임을 입증한 것. 이렇듯 탄탄한 스토리의 원작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더한 높은 완성도의 리메이크작을 선보이며 일본에서 압도적인 흥행을 기록한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이 국내에서도 가족관객을 사로잡으며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엔 7만 년 전 원시시대로 떠난다!
위험에 처한 태양족을 구하기 위한 시공초월 히스토리 어드벤처!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감동 선사!
 

아프리카, 마법 세계, 우주 등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 모험으로 '도대체 도라에몽이 가지 못하는 곳은 어디인가'라는 궁금증까지 유발하며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해온 도라에몽이 이번에는 친구들과 함께 7만 년 전 원시시대로 떠난다. 숙제, 집안일, 부모님의 기대와 잔소리에 지친 진구와 퉁퉁이, 비실이, 이슬이와 갑자기 집에 맡겨진 햄스터가 무서운 도라에몽은 무작정 가출하지만, 이 세상 어디에도 그들이 살 수 있는 주인 없는 땅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그래서 아무도 살지 않는 7만 년 전 원시시대로 떠나기로 결정한 것.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원시시대의 광활한 대자연 속에서 상상으로만 꿈꿔왔던 자신들만의 자유로운 세상을 즐기지만, 예기치 못한 원시인 친구 '쿠쿠루'와의 만남은 그들을 거대한 모험으로 이끈다. 아무도 없는 줄 알았던 원시시대에서는 절대악당 정령왕 '기가좀비'가 '영원한 어둠의 궁'을 만들어 역사를 지배하기 위해 '쿠쿠루'의 부족인 태양족을 노예로 끌고 가는 사건이 벌어지고 있었고,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태양족을 구하고 '기가좀비'의 악행을 막기 위해 대결을 시작하게 된다. '역사를 지배하려는 악당'이라는 이번 극장판만의 캐릭터, 현대와 과거를 오가며 벌어지는 모험은 아슬아슬한 긴장감과 놀라운 반전까지 선사하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여기에 7만 년 전 세상을 구하고 역사를 지켜내야 하는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은 점점 강해지는 '쿠쿠루'와 친구들의 용기, 그리고 시공을 초월한 이들의 특별한 우정까지 더해져 감동을 배가시킨다. 이처럼 원시시대 속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이고 스펙터클한 모험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사로잡으며 올 겨울 온 가족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도라에몽의 4차원 비밀도구 만능 원시 생활 세트부터
환상동물 페가, 그리핀, 드래곤, 그리고 원시인 소년 쿠쿠루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캐릭터와 볼거리로 꿀잼 어드벤처 완성!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은 시공을 초월해 거대한 스케일의 모험이 펼쳐지는 만큼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가득하다. 먼저 몸 주변의 온도를 조절해주는 '에어컨 슈트'부터 맛있는 음식이 담긴 열매가 열리는 '밭의 레스토랑', 험난한 눈밭도 초고속으로 달리는 '리니어 모터카 놀이' 등 도라에몽의 4차원 비밀도구들은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이어 도라에몽의 4차원 비밀도구 중 하나인 '동물 유전자 앰플과 복제 달걀'로 진구가 만들어낸 환상동물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말과 백조의 조합으로 눈부신 하얀 털만큼 깔끔해서 빗질을 가장 좋아하는 '페가', 독수리와 사자의 조합으로 탄생해 늠름한 자태를 가졌지만 응석꾸러기인 '그리핀', 악어와 사슴, 박쥐의 조합으로 탄생했으며 귀여운 만큼 먹성도 최고인 '드래곤'은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훌륭한 이동수단이 되어주는 것은 물론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구해주는 든든한 지킴이이자 특별한 친구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친구 '쿠쿠루'가 등장해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뛰어난 사냥실력과 운동실력을 지닌 원시인 소년 '쿠쿠루'는 첫 만남에 까칠한 경계태세로 도라에몽과 친구들을 당황하게 하지만, 함께 힘을 합쳐 기가좀비에 맞서며 둘도 없는 우정을 자랑하는 친구가 된다. 특히, 원작에서는 두드러지지 않았던 '쿠쿠루'의 활약이 이번 리메이크작에서는 마지막 기가좀비와의 대결에서 빛을 발하는 한편, 자연 속 소년의 순수함이 담긴 눈망울과 여러 가지 장신구들로 비주얼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몰입감을 더한다. 매력만점 캐릭터들과 상상력 넘치는 볼거리로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극장판 도라에몽: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은 올 겨울 가장 환상적인 어드벤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