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디어 마이 프렌드 Departures , Then Came You


" 'To Do List'를 써야 할 나이에 서포터 그룹에서 만나버린 두 친구 '스카이'와 '캘빈'의 조금은 특별한 'To Die List' 완성기를 그린 영화 "

2018, 미국, 드라마, 97분

감 독 : 피터 허칭즈

출 연 : 에이사 버터필드, 메이지 윌리암스, 니나 도브레브, 켄 정

개 봉 : 2019년 10월 9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2세 관람가
수 입 : ㈜T&L 엔터테인먼트 l 배 급 : ㈜팝엔터테인먼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에이사 버터필드 & 메이지 윌리암스 ★To Die List★ <디어 마이 프렌드> 예고편 최초 공개!
 

<아이 필 프리티> 제작진과 매력뿜뿜 스타배우 에이사 버터필드, 메이지 윌리암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디어 마이 프렌드>가 10월 9일 개봉을 확정하며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어 마이 프렌드>는 'To Do List'를 써야 할 나이에 서포터 그룹에서 만나버린 두 친구 '스카이'와 '캘빈'의 조금은 특별한 'To Die List' 완성기를 그린 영화. 긍정 전파력 100%의 멘탈갑 '스카이'와 개선 가능성 0%의 극소심 '캘빈'의 여정이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톰 홀랜드, 티모시 샬라메 등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배우 에이사 버터필드 그리고 <왕좌의 게임> 시리즈를 통해 폭풍 성장해 온 괴물 신인 메이지 윌리암스의 출연만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폭넓은 공감대로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끌어내며 흥행에 성공했던 <아이 필 프리티> 제작진이 참여, 다시 한번 유쾌한 긍정력을 200% 발휘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0월 9일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어딘가에 매달려 두 팔을 벌린 채, 그들의 상황을 한껏 만끽하고 있는 듯 보이는 에이사 버터필드와 메이지 윌리암스의 컷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여지는 이미지만 봐도 완전 다른 성향을 가진 듯 보이는 두 친구가 함께 만들어갈 'To Die List'는 어떤 것들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나의 세상을 너에게 줄게"라는 카피는 올가을 어디에서도 발견 못 할 따뜻한 감성을 선사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더한다. 10월 9일 개봉! (2019.08.23)

코리아필름 편집부


-
  증상 일기를 목숨처럼 여기는 건강 염려증 환자 캘빈(에이사 버터필드)은 다니던 대학에 휴학계를 내고 집으로 돌아와 하루하루 무료한 시간을 보내는 중이다. 아버지와 형을 따라 공항에서 수하 물 나르는 일을 마치고 나면 온종일 자신의 공방에서만 시간을 보내는 캘빈에게 몸이 아닌 마음 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한 의사는 암 서포트 그룹에 들어가 볼 것을 권유하고, 그곳에서 암 환자 인 스카이(메이지 윌리암스)를 만나게 된다. 옷차림부터 말투, 행동 뭐 하나 정상적이지 않은 스카 이가 껄끄러운 캘빈과 달리 스카이는 끈질기게 캘빈을 자신의 ‘다이 리스트(Die List)’에 참여시키 려 한다. 가게에서 물건을 훔쳐 달아나다 경찰의 테이저건에 맞아 체포되고, 감옥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등 절대로 그의 인생에서 일어날 것 같지 않았던 일들이 계속되면서 캘빈과 스카이는 그 들만의 아주 특별한 우정을 쌓아간다. 그렇게 점차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던 두 사람에게 남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리는 사건이 벌어지고, 이후 스카이는 진짜 자신이 원하는 리스트 를 작성하기 시작한다.

‘To Do List’를 써야 할 나이에 서포터 그룹에서 만나버린 스카이와 캘빈!
인생이 재난이고, 삶이 시한부인 그들의 거칠 것 없는 ‘To Die List’

-
-
-

↘ Cast & Character 에이사 버터필드 Asa Butterfield
 

TV 드라마 [애프터 토마스](2006)로 10살에 연기를 시작한 에이사 버터필드는 영화 <나의 판타스 틱 데뷔작>(2007)으로 영화계에 진출하며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2008)을 통해 본격적으 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휴고>(2011)로 할리우드에 입성해 <엔 더스 게임>(2013), <네이든>(2014),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2016), <스페이스 비트 윈 어스>(2017) 등의 폭넓은 작품활동으로 차세대 할리우드를 이끌어갈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 히 다져왔다. 그리고 드디어 올봄 넷플릭스에서 선보인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2019)를 통해 전세계 수많은 팬덤을 생성해낸 에이사 버터필드는 그만의 확실한 브랜드를 탄생시키며 톰 홀랜드, 티모시 샬라메 등의 배우들과 함께 시대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2019년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대세 배우 에이사 버터필드가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 2에 앞서 영화 <디어 마이 프렌드>를 선보인다. 극중 에이사 버터필드는 매일 신체에서 일어나는 세 세한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자신이 곧 죽을 거라고 생각하는 건강 염려증 환자 ‘캘빈’을 연 기했다. “캐릭터가 살아 숨쉬는 걸 쉽게 상상할 수 있었다”는 에이사 버터필드의 인터뷰처럼 싱크 로율 100%의 섬세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는 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97년생 동갑내기 배우 메이지 윌리암스와의 케미가 영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에이사 버터필드의 꿀 뚝뚝 떨어지는 눈빛과 스윗한 미소는 기본, 그간 어떤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발견할 수 없었던 잔망미와 매력이 풀옵션 으로 장착되며 과연 역대급 ‘팬덤 무비’가 탄생할 것인지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FILMOGRAPHY
<그리드>(19), <라이트 플레이스 롱 팀>(18), <슬로터하우스 룰즈>(18), <하우스 오브 투모로우>(17), <저니스 엔드>(17), < 스페이스 비트윈 어스>(17),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16), <일만명의 성자들>(15), <네이든>(14), <엔더스 게 임>(13), <휴고>(11), <내니 맥피 2 ? 유모와 마법 소동>(10),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08), <마법사 멀린 시즌 1>(08),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07)

+TV Series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19), [썬더버드](17), [멀린](08~09), [애쉬스 투 애쉬스](08), [애프터 토마스](06)


↘ Cast & Character 메이지 윌리암스 Maisie Williams
 

2011년부터 방영을 시작해 올봄 거대한 대장정의 끝을 맺은 대작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카리 스마 여전사 ‘아리아 스타크’로 이름을 알린 배우 메이지 윌리암스는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 뛰 어난 연기력으로 단숨에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앳된 외모와 달리 강렬한 눈빛을 장착, 캐 릭터의 깊이 있는 내면을 연기해내며 평단과 관객들에게 호평을 이끌어냈고, 2016년에 이어 올해 에미상 시상식 여우조연상 부문에 다시 한번 노미네이트 되며 배우로서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예고했다. 메이지 윌리암스는 브라운관 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 역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는 데 <폴링>(2014), <메리 셸리: 프랑켄슈타인의 탄생>(2018)와 같은 걸출한 작품들에 출연, 특히 최근 엑스맨의 새로운 시리즈 <엑스맨: 뉴 뮤턴트>의 주연으로 발탁되며 크게 주목 받았다. 그리 고 오는 10월 9일에는 <디어 마이 프렌드>를 통해 그간 한번도 선보인 적 없었던 유쾌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메이지 윌리암스가 연기한 ‘스카이’는 암을 앓고 있 음에도 불구하고 넘치는 긍정력으로 유쾌함을 선사하는 특별한 인물이다. 특히 자신보다 가족과 친구를 위하는 사려 깊은 마음 또한 간직하고 있는 인물로 올가을 많은 관객들이 사랑에 빠질 것 으로 예상되는 바, 이에 대해 메이지 윌리암스는 “그 어떤 영화보다 관객들에게 선보일 생각에 흥 분된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하기도. 그간 짐짓 어두운 내면을 가진 인물들을 연기해왔던 메이지 윌리암스가 처음 또래다운 귀염뽀짝한 매력을 선사할 <디어 마이 프렌드>는 현재 1020 관객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불러모으며 올가을 단 한편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FILMOGRAPHY
<히트스트로크>(13), <업 온 더 루프>(13), <폴링>(14), <까마귀 소녀>(14), <더 데블 앤 더 딥 블루 씨>(16), <아이보이 >(17), <엑스맨: 뉴 뮤턴트>(20)

+TV Series [왕좌의 게임 시즌1 ? 시즌8](11~19), [크리클리 홀의 비밀](12), [닥터 후 시즌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