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돈 슬립 Dead Awake


" 잠이 든 상태에서 악령이 몸에 들어와 자신의 의지와 상관 없이 몸을 움직일 수 없고 마비된 상태로 목숨을 걸고 악령과 사투를 벌이는 공포 스릴러 영화 "

2016, 미국, 공포 스릴러, 99분

감 독 : 필립 구즈먼

출 연 : 로리 페티, 제시 브래포드, 브레어 그랜트, 조셀린 도나휴

개 봉 : 2017년 7월 26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 입 : 조이앤시네마 l 배 급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국내 홈페이지 facebook.com/joyncinema

-

<돈 슬립> 7월 26일 개봉 확정! 강렬한 공포 분위기로 시선강탈, 호기심 자극 포스터 공개!
 

<데스티네이션>제작진이 탄생시킨 또 하나의 화제작 <돈 슬립>이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2000년 최고의 화제작 <데스티네이션> 이후 2011년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5> 까지 총 5편의 시리즈로 북미와 국내에서 공포 스릴러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큰 화제와 인기를 모은 <데스티네이션> 제작진의 새로운 신작 <돈 슬립>은 7월 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돈 슬립>은 잠이 든 상태에서 악령이 몸에 들어와 자신의 의지와 상관 없이 몸을 움직일 수 없고 마비된 상태로 목숨을 걸고 악령과 사투를 벌이는 공포 스릴러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분위기 자체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며 존재감을 드러낸다. 거꾸로 누워있는 여인의 모습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눈에서 흘러내리는 눈물을 머금은 여인의 의미심장한 표정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가로로 펼쳐져 있는 영문 제목과 이미지가 어우러진 "불켜고 봐도 무서운 영화"라는 카피는 앞으로 펼쳐질 영화의 스토리까지 궁금하게 만들며 호기심을 한 층 배가시킨다. 흥미로운 소재, 파격적인 스토리로 만드는 시리즈마다 큰 화제를 불러모은 "데스티네이션"제작진이 참여한 작품이라는 점은 이번 신작 <돈 슬립> 역시 믿고 볼 수 있는 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7월, 잠들지 말라!"라는 문구는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엑소시즘을 예고하면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독보적인 분위기의 포스터를 통해 눈길을 사로잡은 <돈 슬립>은 오는 7월 개봉 예정으로 새로운 엑소시즘의 포문을 열 준비를 마쳤다. (2017.05.19)

코리아필름 편집부


잠든 사이, 몸 속으로 악령이 들어온다.
깨어나야만 한다!
  수면 마비라는 수면 장애로 매일 밤 잠을 이루지 못하는 베스.
주변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녀의 쌍둥이 동생 케이트마저도 그녀의 고통을 외면한다.
얼마 후 베스가 자다가 목숨을 잃자 케이트는 죄책감에 괴로워한다. 그러던 어느 날 베스의 남자 친구였던 에반까지 악령을 보게 되자, 케이트는 하산 박사를 찾아가 도움을 요청한다. 박사는 수면 마비의 악순환을 끊으려면 스스로 마비 상태에서 풀려나야 한다는 조언을 주고, 세 사람은 목숨을 건 위험천만한 도박을 감행하는데...

-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