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챔피언스 Campeones, Champions


" 심각한 분노조절장애를 이기지 못하고 소란을 피운 죄로 사회봉사 명령을 선고 받고 지역사회 농구팀을 맡은 코치 '마르코'와 특별한(!) 선수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

2018, 스페인, 코미디/드라마, 118분

감 독 : 하비에르 페서

출 연 : 하비에르 구티에레즈(마르코), 후안 마갈로(훌리오), 아네티아 마타(소니아)

개 봉 : 2019년 2월 7일(목) 개봉 l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수입/배급 : ㈜영화사 빅
국내 홈페이지 미정

-

스페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챔피언스> 2월7일 개봉 확정! 메인포스터 공개!
 

스페인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코미디 슬램덩크! 영화 <챔피언스>가 오는 2월 7일, 드디어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스페인 박스오피스를 씹어먹은 영화 <챔피언스>가 2월 7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챔피언스>는 심각한 분노조절장애를 이기지 못하고 소란을 피운 죄로 사회봉사 명령을 선고 받고 지역사회 농구팀을 맡은 코치 '마르코'와 특별한(!) 선수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 외국어 영화상 부문 스페인 출품작인 <챔피언스>는 스페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310만 관객을 동원, 2018년 스페인 자국 영화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영화 <카미노>로 스페인의 아카데미상이라 불리는 고야상 6관왕에 오른 감독 하비에르 페서는 스릴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그 연출력을 인정받은 천재 감독이다. 분노조절장애를 가진 농구팀 코치 역의 하비에르 구티에레즈는 스페인판 <살인의 추억>인 <살인의 늪>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국내 관객들에게 친숙한 배우이다. 최근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쌔신 크리드를 통해 놀라운 연기를 선보였다. 스페인의 국민배우인 그가 이번 영화를 통해 코미디 연기에 도전,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특히 지적장애인 농구팀 '프렌즈'의 팀원을 연기한 배우들은 실제 장애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영화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배우들의 실제 이름을 극중 이름으로 써서 더욱 꾸밈없는 연기를 선사했다는 후문. 영화에 대한 기대도 한층 고조시킨다.

스페인 박스오피스를 강타하고 국내 상륙한 역대급 코미디 <챔피언스>는 오는 2월 7일 관객과 만난다. (2019.01.16)

코리아필름 편집부


-
  프로 농구 리그의 전술 코치인 마르코스…
감독과 싸운 뒤 음주 교통사고를 내고, 사회 봉사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지적 장애인 농구팀 '프렌즈'의 감독을 맡게 된다. 하지만 오만한 마르코스를 보고, "괜찮아 언젠간 깨닫는 날이 오겠지" 라면 다독이는건 오히려 선수들 쪽인데…?

스페인판 코미디 슬램덩크라 불리는 의외의 역작.


↘ Cast & Charac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