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l 박스오피스 l 예고편 l 영화리뷰 l 이벤트&시사회
 
   
 
▶ 브레이크 Otryv , Break


" 산 정상에서 새해를 맞기 위해 케이블카에 탑승한 '카트야'와 친구들이 멈춰선 케이블카에 갇히게 되면서 생존을 위해 탈출하려는 이야기를 담은 극한 탈출 스릴러 "

2019, 러시아 연방, 극한 탈출 스릴러, 86분

감 독 : 티그란 사아캰

출 연 : 이리나 안토넨코, 안드레이 나지모프, 아나스타샤 그라쵸바

개 봉 : 2020년 5월 20일(수) 개봉 l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수입/배급 : ㈜콘텐츠플레이 예고편
국내 홈페이지 미정

-

극한 탈출 스릴러 <브레이크> 5월 개봉 확정! 극강 공포 예고 메인 포스터 공개!
 

극한의 상황 속, 생존을 위한 처절한 사투를 담아내며 2020년 가장 강렬한 스릴을 예고하는 영화 <브레이크>가 5월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한 상황 속, 생존을 위해 사투와 탈출을 벌이는 이야기를 담아내어 짜릿한 스릴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는 영화 <브레이크>가 다가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브레이크>는 산 정상에서 새해를 맞기 위해 케이블카에 탑승한 '카트야'와 친구들이 멈춰선 케이블카에 갇히게 되면서 생존을 위해 탈출하려는 이야기를 담은 극한 탈출 스릴러.

5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끝없이 펼쳐진 설산 위, 케이블카에 갇힌 이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생존을 위한 싸움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눈에 띄는 끊어진 전선의 스파크는 케이블카 속 절규하며 위태로워 보이는 이들의 공포를 극대화한다. 금방이라도 떨어질 듯한 상태의 아슬아슬한 모습은 케이블카라는 고립되고도 한정된 공간 속 벌어지는 일들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구조대를 기다리며 겁에 질린듯한 모습은 현실 공포를 유발, 영화가 선보일 스릴에 기대를 더한다.

영화 <브레이크>는 2010 미스 러시아 1위에 선발되어 매력적인 비주얼과 남다른 매력을 인정받은 이리나 안토넨코가 생존을 위한 사투의 중심에 선 '카트야'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2010년 <다키스트 아워>를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당당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이리나 안토넨코가 선보일 강렬한 스릴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완벽한 호흡으로 극한의 스릴러를 완성한 훈훈한 비주얼의 라이징 스타들의 출연으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극한의 상황 속 생존을 위한 사투를 통해 2020년 가장 짜릿한 스릴을 선사할 영화 <브레이크>는 오는 5월 개봉한다. (2020.04.29)

코리아필름 편집부


생존을 위한 사투가 시작된다!
  12월 31일, '카트야'와 네 친구들은 산 정상에서
새해 맞이 파티를 하기 위해 케이블카에 오른다.

하지만 이미 마지막 탑승이 끝난 직후.
간신히 탑승에 성공하지만 '키릴'을 제외한
넷만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게 된다.

그러던 중, 갑자기 케이블카가 멈춰 서고,
'카트야'와 친구들은 밤새 케이블카에 갇히게 된다.
그리고 구조대를 기다리던 그들 앞에
상상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는데…

과연 그들은 케이블카를 탈출할 수 있을까?

-

↘ Cast & Character